현재 PC 방은 많은 사람들의 오락 및 여가 장소이며, 인터넷 장비도 시장에서 수요가 많은 물건이며, 컴퓨터에는 모두 인터넷 케이블이 필요하며, 현재 인터넷 인터페이스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직접 연결이고, 하나는 연선 쌍선이다. 그렇다면 이 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모든 이더넷 인터페이스의 인터페이스를 동일하게 만들고, 네트워크 케이블이 송수신을 거꾸로 하여 모든 네트워크 장치가 직접 통신할 수 있게 하고, 어떤 DTE 를 구분할 필요가 없는가? DCE 입니다. 왜 직접 연결이 있어야 하는지, 왜 이렇게 하지 않았는지, 어떤 역사적 연원이 있습니까? 이제 작은 편제가 여러분께 해답을 드리러 왔습니다.
직접 연결과 꼬인 쌍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네트워크 케이블은 두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꼬인 쌍선, 하나는 직접 연결이고, 가장 큰 차이점은 끝선에 사용되는 변명이 다르고 와이어 연결 순서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1, 꼬인 쌍선 접근 방식은 568A 표준, 568B 표준
2, 직접 연결 접근 방식입니다. 양쪽 모두 568A 표준 또는 568B 표준 (일반적으로 568B 평행선 사용)
실제 운용에서는 이 두 가지 기준을 기억하기만 하면 거의 모든 사람과 함께 네트워크를 구성할 수 있다. 모두가 이 기준을 사용하기 때문에 호환성과 잘못된 접법이 없다. 단, 그가 규칙을 지키지 않는 한.
두 가지 연결 방식:
T568B: 주황색, 주황색, 녹색, 파란색, 파란색, 청록색, 녹색, 갈색, 갈색
구체적으로 1 발 3 회, 2 발, 6 회. 동일한 장치가 신호를 전송할 때 직접 연결을 사용하면 해당 전송이 전송되어 상대방이 데이터를 수신할 수 없게 됩니다. 이교차성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1? 3 과 2? 6 교환), 그래서 트위스트 페어; 서로 다른 등급의 장치를 연결할 때는 직연결을 사용해야 한다. 이는
이전 장치가 너무 선진화되지 않아, 인터넷 케이블의 신호를 스스로 인식하지 못하고, 송수신 방향과 신호 송수신기 (예: 구식 컴퓨터 상호 연결) 만 분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디바이스는 기본적으로 적응형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즉, 크로스오버 또는 직통 연결이든 디바이스가 자동으로 인식되고 상호 연결 핸드셰이크가 가능하므로 직접 연결 또는 교차 방식에 얽매이지 않고 기본적으로 동일한 표준 (568B 표준: 화이트 오렌지, 오렌지, 화이트 그린, 화이트 그린
< P > 위의 바와 같이, 직접 연결과 꼬인 쌍선의 차이는 양단 인터페이스의 표준이 다를 뿐만 아니라 연결 등 일부 열의 후속 사용 방법의 차이에도 있습니다. 우리는 직접 연결 연결 방법이 꼬인 쌍선보다 더 잘 작동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왜 직접 연결을 꼬인 쌍선으로 완전히 대체할 수 없습니까? 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장비 적응 기능의 개발로 인해 사용 범위에는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원래 설치된 모든 것을 교체하는 데 많은 재력을 소모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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