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페인트 산업 - 고대 지능 장난감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고대 지능 장난감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익지도: 청대에 동엽경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칠교판을 개선했고, 7 개는 15 판으로 변해' 익지도' 로 이름을 바꿨다. < P > 9 연환: 또한 오래된 지능 장난감으로, 그 역사가 적어도 수백 년은 되었다고 고증되었다. < P > 중국 고대에는 지적 장난감과 역사 이야기가 연계되어 흥취를 배가시켰다. 화용도' 는 그 중 하나다.' 삼국연의' 속 이야기와 연계돼 있다. 동한 시절 조조가 적벽에서 패하여 가까스로 화용도에서 탈출했다. 그것은 화용도를 대표하는 2 개의 작은 정사각형이 있는 바둑판을 가지고 있다. 바둑판 밑에 네모난 두 개의 출구가 있는데, 조조가 도망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바둑판에는 각각 조조, 장비, 조운, 마초, 황충, 관우, 그리고 네 명의 졸을 대표하는 1 개의 서로 다른 크기의 바둑말이 놓여 있다. 바둑판에는 단지 두 개의 작은 정사각형이 비어 있는데, 놀이는 이 두 개의 공백을 통해 바둑을 옮기고, 최소한의 걸음으로 조조를 화용도 밖으로 옮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바둑판, 바둑판, 바둑판, 바둑판, 바둑판) 이 장난감은 많은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고, 모두들 움직이는 단계 수를 줄이려고 애썼다. < P > 언급 할 가치가있는 두 가지 장난감이 있습니다. 그들은 도미노와 주사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