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1, 왼손 손가락이 현을 누르면 왼팔이 이완되고, 왼팔과 팔꿈치가 자연스럽게 처지고, 손목관절이 과도하게 구부러지지 않도록 손바닥과 손목이 120 도 각도를 형성하여 다양한 압현 동작을 더 잘 완성할 수 있다.
2. 왼손 엄지는 자연스럽게 곧게 펴야 한다. 복부를 지지점으로 목 중심선에 가깝고, 보통 목과 수직이기 때문에 긴장을 풀고 자연스럽게 곧게 펴야 한다.
3. 다른 손가락의 첫 번째 관절은 다른 손가락과 90 도 각도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관절이 곧지 않아도 유지할 수 없다. 가급적 거문고 현에 접근하다.
4. 왼손의 손가락이 현을 눌렀을 때 손가락이 가능한 핀에 가까이 있어야 발음이 더 명확하고 정확해진다.
5. 왼손은 적당히 화음을 누르고, 너무 세게 힘을 주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아프고, 너무 약해서 소리를 낼 수 없다.
확장 데이터:
연주하다
소현 기술은 기타 기술 중 가장 표현력과 가장 중요한 기술 중 하나이며, 가장 파악하기 어렵지만, 기본적인 연주 방법은 전면 청소와 후면 청소의 두 가지뿐이다.
1, 앞 스윕: 검지손가락 손톱이 저음현에서 고음현으로 쓸어가거나 엄지손가락을 제외한 네 손가락을 합친 후, 손톱이 저음에서 고음현으로 동시에 쓸어가는 속도가 더 빠르며, 소리는 어느 정도 힘이 있어야 합니다.
2. 반전 스캔: 엄지 손톱이 고음현에서 저음현으로 스캔됩니다.
오른손으로 분음을 자르다
오른손 절단음은 오른손 음소거라고도 합니다. 오른손 손가락이 현을 쓸어 놓은 후 손바닥 바깥쪽이 엄지손가락에 닿아 현을 만지거나 현을 멈추기 쉽기 때문에 소리가 빠르게 사라지고 음악의 리듬감과 움직임을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