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소
고대에는 인간의 생식 기능을 파괴한 것에 대한 처벌은 남성의 경우 거세, 여성의 경우 폐쇄 공포증이었습니다. 밀실 공포증이라는 단어의 원래 의미는 여성을 밀실에 오랫동안 가두어 더 이상 남성과 접촉할 기회를 갖지 못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는 실제로 여성 자신의 객관적인 성적 기능을 죽입니다. "Shang Shu Lu Xing"에서 "궁은 의심과 사면을 명확히하고 벌금은 600 트로피이며 범죄는 읽은 후에 입증됩니다"라는 문장 이후에 Kong Anguo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궁은 또한 간음에 대한 형벌입니다. 남자는 할례를 받고 여자는 밀실공포증이 있다.” 공잉다는 소위 밀실공포증이란 “떠날 수 없도록 궁궐을 닫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불태우기
일찍이 주(周)나라 때 불로 사람을 산채로 태우는 불태우기(燭利)가 있었다. 『주리·추관·장학살』에는 친부모를 죽이는 자는 불에 타 죽는다고 기록되어 있다. 『주역』에는 “불타는 것은 죽음과 같고, 루를 버리는 것과 같다”는 말이 있어서, 후세에서는 불타는 형벌을 “불타는 것과 같다”라고도 불렀다. 추전
<한수형법연대기>에는 춘추전국시대 진효공이 상양의 개혁을 실시하고 사형을 포함한 다양한 체벌을 추가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윗부분은 사람의 머리 꼭대기인데 끌은 목수가 매의 눈을 파기 위해 끌을 사용하는 것처럼 쇠 도구로 구멍을 뚫는 데 사용됩니다. 쇠도구를 사용하여 사람의 머리를 끌 때 한 번의 타격으로 사람의 생명이 끝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상양은 고문을 학대하다가 결국 차가 부서져 사망했지만, 그가 발명한 다양한 고문 방법은 후대에 전해졌습니다. 십육국 시대에 전진(前秦)의 부승(富興)은 부하들을 극도로 잔인하게 대했는데, 좌광로의 의사 장평(張平)이 진(秦)에게 화를 내며 장평의 사악한 말이 대중을 혼란스럽게 한다고 생각했다. 그는 "그의 윗부분을 자르고 그를 죽였습니다." 이 끌로 깎은 상단은 끌로 깎은 상단입니다. 척추를 부러뜨리는 것
척추를 부러뜨린다는 것은 사람의 척추를 자르는 것을 의미한다. 분명히 이것은 사형을 집행하는 방법이기도했습니다. 춘추시대에 진문공은 형법을 명확하게 정하여 전국의 모든 사람이 법을 지키도록 하려고 제후와 신하들과 의논하였다. 진나라 문공의 유명한 신하인 전계가 너무 늦게 도착했다. 관광객들은 전계가 죄가 있으니 벌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리하여 진문공(金文孫)의 허락을 받아 전계는 척추가 부러진 채 처형당했다. 진나라의 학자 관료들은 전제가 19년 동안 진문공을 따라가며 큰 공헌을 했다고 말하는데, 지금은 가끔 가벼운 범죄를 저질렀기 때문에 엄중한 처벌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모든 사람은 형벌을 두려워하고 법을 준수하게 되었습니다.
명나라 초기에 주원장이 사용한 고문 방법 중 하나는 '갈고리로 척추에 매달다'는 뜻의 '샤오링(소령)'이었다. 이는 척추를 부러뜨리는 형벌과 다소 유사하다. 산매
산매는 살생, 살생이라고도 불리며, 과거 왕조의 통치자들이 흔히 사용했던 사람을 처형하는 잔인한 방법이다. 세 가지 일반적인 상황이 있습니다. 하나는 고대 전쟁에서 한쪽은 특별한 상황에서 다른 쪽의 포로를 생매장해야 했다는 것입니다. 춘추전국시대 조국(趙國)이 장평(長平)에서 패하고, 진나라 장군 백기(白秀)는 이 항복한 병사들이 반란을 일으키고 통제하기 어려울 것을 두려워하여 장평(長平)에서 패했다. , 그래서 그는 하룻밤 사이에 그들을 모두 죽였습니다. 단지 240명만이 보고를 위해 조나라로 보내졌습니다. 제16국 시대에 조실락(趙夫伯)도 사람을 생매장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석악은 유원해의 장군이었을 때 황하(黃河)를 건너 백마를 함락시켜 남녀 3천여 명을 죽였다. 나중에 Shi Le는 Wude에서 Jin 챔피언 Liang Jubu를 포위하고 전멸시키고 항복 한 군인 10,000 명 이상을 가두어 죽였습니다. 두 번째는 과거 왕조의 통치자들이 적대세력의 저항을 진압하다 생매장되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진시황은 중국을 통일한 후 467명의 유학자를 살해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수 왕조 다예 시대에 양 Xuangan의 반란이 실패한 경우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셋째, 고대에는 일부 귀족은 죽은 후 처첩과 함께 묻혔고, 일부 군주는 죽은 후 후궁과 함께 묻히는데, 대부분 생매장하였다. 춘추시대부터는 산 사람을 대신하여 토기상을 사용하거나, 희생자를 죽여 함께 묻어버리기도 했지만, 여전히 죽은 뒤에 산 사람을 묻어주는 잔혹한 사람들도 있었다. 브러싱
'포브랜딩(Pao Branding)'이라는 책에는 이미 요나라 목제(穆帝) 여경(智靑)이 쇠빗법을 사용했다고 언급한 바 있다. 여기에서 언급된 수세미는 명나라 초기 주원장(Zhu Yuanzhang)이 창시한 쇠빗 형벌의 집행과 유사합니다. 사형집행 과정에서 사형집행인은 죄수의 알몸을 벗겨 쇠침대에 눕힌 뒤 끓는 물을 여러 차례 그의 몸에 부은 뒤 쇠솔을 이용해 몸의 피부와 살을 털어냈다. 마치 돼지를 끓는 물에 데친 뒤 껍질과 살이 다 없어지고 흰 뼈가 드러날 때까지 면도하는 것과 같다. 하지만 고문을 당한 사람은 분노로 끝나기도 전에 죽었습니다. 닦는 형벌은 명나라 초기에만 볼 수 있었다.
당나라 중종(忠宗) 때, 오산사는 주리진(周利眞)을 보내 환연번(桓象)을 체포하도록 하였고, 그를 대나무에 매달아 살이 다 제거될 때까지 끌고 가서 뼈를 드러낸 뒤 막대기로 죽였습니다. 환옌판이 받은 형벌은 요나라 때의 쇠빗, 명나라 때의 수세미와 비슷했다.
나무당나귀는 원래 고대 전쟁의 공성 도구였을 것이다. 다음은 나무 바퀴가 달려 있고 그 위에 나무판을 못으로 박고 소가죽으로 덮은 것으로, 군인들이 중앙에 숨어서 성벽 가까이 밀어서 나무와 구르는 돌을 막는다. 설원이 당나라 영천부사였을 때 도적들은 아시나가 쳐들어온다고 해서 나무당나귀, 나무기러기, 구름사다리, 헛간을 가지고 사방에서 공격해 왔다. 일찍이 남조(南朝) 양(梁)나라 때 후경(後景)이 반란을 일으켜 수백 마리의 나무당나귀를 만들어 성을 공격했다. 또한, 송원시대 죄수들에게 영지형을 집행하는 데 사용된 나무 틀을 목나귀라고도 불렀다. 이 고문 도구는 소설과 드라마에 자주 등장합니다. (책 '링치' 참조)
산서성 청룡사 본당 벽화는 매우 유명하며, 홀 동쪽 실내 벽에는 지옥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고문을 당하고, 화형을 당하고, 배를 잘라내고, 심장이 찢겨지고, 칼산에 눕히고, 기름 통에 갇히는 등 다양한 고문이 행해지는 것을 그린 작품이다. . 남자를 톱으로 자르는 형벌도 있다. 세워진 두 개의 나무판 사이에 남자가 거꾸로 서서 머리를 숙이고 있는 모습이다. 액자. 유령병사 두 명이 양쪽에 서서 톱을 맞대고 있었다. 톱이 두 개의 나무판을 잘라내고 그 가운데에 있는 사람도 동시에 톱날을 따라 피가 흘러내렸다. 톱이 고통스러워 비명을 지르고 있는 것 같았다.
납 붓기
계모가 전직 가정부의 딸을 학대하는 이야기를 전하는 설화와 탄치에서 사용된 잔혹한 방법 중 하나는 녹은 주석을 아이의 입에 붓는 것이었다. 이 말을 들은 관객들은 엄마를 잃은 아이에게 안타까움을 느꼈고, 잔인하고 무자비한 계모를 미워했다. 실제로 이런 종류의 주석 붓기 고문은 사람들 사이에 소문이 돌았을 뿐만 아니라 고대 공식 역사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롤링 캐스터노프시스(Rolling Castanopsis)
캐스터노프시스(Casanopsis)는 등나무로 만든 반구형 도구로, 청나라 말기 장탁당(Zhang Zhuotang)이라는 학자가 이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고문 도구. Zhang Zhuotang은 소작인들을 매우 가혹하게 대하는 지역 지주였습니다. 그에게 음식이나 돈을 빚진 모든 농부들은 비범죄적인 고문을 받았습니다. Zhang Zhuotang은 두 개의 큰 등나무 캐스터노프스의 입을 서로 고정하고 그 안에 돈과 음식을 빚진 사람을 넣었습니다. 각 캐스터노프스의 입에는 원래 쉽게 잡고 들어올릴 수 있도록 만들어진 4개의 "귀"가 있습니다. 사람을 검거한 후 두 개의 캐스타노프시스의 여덟 귀를 두 개씩 봉하고 단단히 묶어 커다란 둥근 공 모양을 만든다. Zhang Zhuotang은 그의 가족에게 큰 공을 홀에 던지고 이리저리 밀고 차서 무작위로 굴러가도록 요청했습니다. 울타리 중앙의 농부는 부딪히고 갈리고 비명을 지르고 울었습니다. 농부가 온몸에 멍이 들고 죽을 때까지.
발을 자르는 것
오늘날 역사에 대해 조금 아는 사람들도 그 비극적인 이야기를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춘추시대에 초국 사람인 변하가 산에 있는 옥 조각을 공양하여 초나라 이왕에게 주었는데, 이왕이 옥 세공인에게 물어보니 옥 세공인이 돌이라고 했습니다. Li 왕은 Bian He가 자신을 속였다고 생각하여 Bian He의 왼발을 잘랐습니다. 여왕이 죽고 무왕이 즉위한 직후, 우왕은 옥공에게 또 다른 옥을 바쳤고, 옥공은 그것이 돌이라고 말했습니다. 무왕도 변하가 자신을 속였다고 생각하여 변하의 오른발을 잘라버렸다. 몇 년이 지나 무왕이 죽고 문왕이 즉위하자 더 이상 감히 공양하지 못하고 초산 기슭에 앉아 3일 밤낮을 울었다. 그의 눈물이 다 마를 때까지. 초(楚) 문왕(文王)이 이를 듣고 사람을 보내어 묻기를, "세상에는 발이 잘리는 형벌을 받는 사람이 너무 많으니, 당신은 왜 그렇게 슬프게 우십니까?" 발이 잘리는 형벌로 슬퍼지니 진짜 옥은 돌로 여기고 귀인은 광신자로 여기니 통곡하지 않을 수 없느니라." 옥공을 보내 비안허의 옥 조각을 깎아 만든 희귀한 보물이라 이름을 붙였다. 참수
소설과 가극에 등장하는 바오공(寶功) 이야기에서 바오공은 범인을 처형하기 위해 호랑이 머리를 한 구리 단두대를 사용했다. 단두대는 허리 부분에서 두 부분으로 잘랐습니다. 예를 들어, Bao Gong은 Chenzhou에 가서 그의 삼촌 Si Guo를 참수하고 Kaifeng Mansion에서 배우자 Chen Shimei를 참수했으며 나중에 그의 조카 Bao Mian 등을 참수했습니다.
물론 이러한 설화는 전설에 근거하여 편찬된 것일 뿐 사실이 검증된 것은 아니지만, 이러한 사람을 죽이는 방법은 고대부터 있었던, 즉 반절형의 처형방법 중 하나이다.
눈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비극 '리어왕'에서 늙은 리어왕의 둘째 딸인 리건과 그녀의 남편 콘월이 글로스터 백작의 눈 두 개를 파헤쳤습니다. 이는 극작가의 충격적인 허구가 아니라 실제로 일어난 비극이다. 이는 영국 역사뿐만 아니라 고대 중국에도 콘월이나 레이건과 같은 살인마가 있었고, 글로스터와 같은 재난도 있었습니다. 팅장
팅장은 지팡이 형벌의 특별한 경우로, 황제가 궁정이나 궁궐 문에서 지팡이로 신하들을 처벌하는 일이다. 봉건 시대에는 황제가 최고의 권위를 가지고 있었고, 신하들을 아들의 아버지처럼 대했고, 불만이 있으면 언제든지 막대기로 때렸습니다. 따라서 황봉은 역대 왕조의 법률에는 포함되지 않지만 실제로는 황실에서 공식적으로 사용하는 형벌이다. 특히 명나라에서는 황실 참모가 흔한 관행이 되었고, 그 횟수와 잔혹한 방법은 역사상 드물었습니다. 황실의 지팡이에 의해 고문을 받는 신하들의 비극적인 상황은 참으로 충격적이다.
Beast Bite
"꾸짖는 사람을 데리고 자칼에게 던져라. 호랑이는 먹지 않으니 유비에게 던져라"라는 장이다. 『시경·소야·상파』의 유명한 문장. 이는 자신을 거짓으로 고발하는 사람은 늑대와 호랑이에게 항복해야 한다는 뜻이다. 만약 늑대와 호랑이가 그를 잡아먹지 않으면 극북의 추운 지역으로 유배되어 얼어붙게 될 것이다. 죽음. 이 시는 당시 어떤 나쁜 사람에 대한 사람들의 증오심을 표현한 것일 뿐, 실제적인 법적 조항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자칼과 호랑이에게 굴복하는' 관행은 실제로 후대 폭군들이 사람들을 처벌하기 위해 사용하는 잔인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사격
활과 화살은 고대 전쟁에서 흔히 사용되는 무기입니다. 전쟁이 아닌 상황에서 화살을 쏘아 처형한다면 이는 잔인한 고문이라 할 수밖에 없다.
인간의 먹기
루쉰의 『광인일기』에서는 봉건사회 역사의 모든 페이지에 '식인풍습'이 적혀 있는데, 이는 넓은 의미의 식인풍습을 지칭하며, 즉 봉건윤리와 봉건제도는 인간의 본성을 해치고 억압하며 식인의 성격을 띠고 있었다. 사실 좁은 의미의 식인 풍습, 즉 인육을 먹는 행위도 고대에는 흔한 일이었습니다.
문신을 한 얼굴
문신을 한 얼굴은 주나라의 오형 중 첫 번째 형벌인 모흥이다. 구현 방법은 사람의 얼굴이나 신체의 다른 부분에 단어를 문신한 후 잉크나 기타 색소를 적용하여 문신된 단어를 영구적인 표시로 만드는 것입니다.哓, 궁궐, 절단, 살인에 비하면 문신은 분명히 가장 온화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형벌은 피부와 살, 심지어는 근육과 뼈까지 손상을 입히고 신체의 명백한 부분에 가해지며, 이는 사람들에게 육체적인 고통을 줄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큰 굴욕감을 안겨준다. . 그래서 이 책에서도 이를 고문의 하나로 기재하고 있다.
제왕절개
상나라 말기의 주왕은 사람을 굽고 요리하는 등 비인간적인 형벌을 창시했을 뿐 아니라 대신들의 할복을 선도한 선구자였다. . 그 때, 유명한 신하인 비간왕은 주왕이 제멋대로인 것을 보고, 신하로서 군주를 돕는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여, 비간왕에게 화를 내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성자의 마음에는 구멍이 일곱 개 있다고 들었는데, 당신의 마음은 이렇습니까?" 그래서 무사들은 비간을 붙잡아 배를 가르고 심장을 꺼내어 구멍이 있는지 알아보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1. 『상서·태지』장에는 『현자의 마음이 열린다』고 하고, 『장자·비우지』장에는 『비간 마음이 열린다』고 하고, 『장자·비간장』은 『장자·비간장』이라고 되어 있다. "라고 말합니다. "용은 죽고 비간은 잘립니다." Xunzi의 "Zhenglun"장에는 "Qi Bigan"이 있는데 모두 이 사건을 나타냅니다. 주왕도 산 채로 임신한 여인의 배를 가르고 태아를 꺼내어 남자아이인지 여자아이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정말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요리
역사 기록에 따르면, 주나라의 조상 서백이 유력에 갇혔을 때, 서백의 아들 백개는 은나라 수도에 인질로 잡혀 마차꾼으로 일했다. 주왕에게. 주왕은 큰 냄비에 보이카오를 넣고 "국물을 끓여서" 서백에게 주었다. 시 삼촌은 그것이 인육국인 줄 모르고 그것을 먹었다. 주왕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스럽게 말했습니다. “시 삼촌이 성자라고 누가 말했습니까? 그는 자기 아들의 고기 수프를 먹었는데도 몰랐습니다!” 이것은 고대 사람들을 요리하는 최초의 예였습니다. 파오라오
상나라 말기, 주왕의 총애를 받는 후궁 대계는 사악하고 성질이 급하며 잘 웃지 않았다. 주왕은 그녀를 기쁘게 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했지만 다지의 얼굴에는 거의 미소가 없었습니다.
어느 날, 주왕은 개미 한 마리가 뜨거운 구리 통 위로 기어가는 것을 보고 그 작은 개미 다리가 타서 더 이상 기어갈 수 없게 되었고, 그 곳에서 구르며 몸부림치며 사람이 불에 타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그는 계속 기어 다닐 수 없을 것입니다. 고통에 몸부림치는 비참한 모습이 더 좋아 보일 것입니다. 그래서 주왕은 사람들에게 명령하여 구리로 사각형 격자를 만들고 그 아래에 숯불을 끓여서 구리 격자를 붉게 태우고 죄수들이 맨발로 그 위를 걷게 했고, 죄수들은 고통스러워 비명을 지르며 그 위를 걷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그리드에서 떨어져 불 속에 떨어져 불에 타 죽었습니다. 다지는 이 장면을 보고 너무 기뻐서 웃었다. 주왕은 너무 기뻐서 종종 구리 그릴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불태워서 다지를 웃게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