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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의 24 지법은 도대체 무슨 뜻인지 어떻게 연습합니까?

-[기타 교육] 규모 연습 연습 방법

규모 연습의 역할:

1 .. 대부분의 음계는 양손 여덟 손가락으로 사용한다. 음계를 연습하면 손가락의 균형 능력을 훈련시킬 수 있다.

2. 음계 연습은 지판의 음위를 익히게 해준다. 모든 음계는 24 개의 음계로 이루어져 있는데, 우리가 가장 많이 접하는 유럽 음악은 거의 모두 이런 음식에 속한다. 만약 네가 음계에 익숙하다면, 너는 보편적으로 이런 음식에 익숙해질 것이다.

사실 음악은 온전하거나 불완전한 음계, 특히 멜로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4. 잣대는 간단해 보이지만 엄격하게 통일되고 속도가 빠르며 입자감이 강하면 잘 하기 어렵다.

5. 음계 연습에 다양한 리듬, 스트레스, 힘을 추가하여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오른손 손가락 조합을 사용한다. (저는 학생들에게 im, ia, ma, pi, pm, pa, ich, mch, ach, ami, IMA, mia, mai, pima, pami 등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조합으로 연습할 것을 요청합니다 , 일부 조합은 실용성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6. 음계 연습은 좌우 손의 조화 능력을 훈련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한다.

개인적으로 ch 손가락을 연습한 후 A 손가락은 통제하기 어려운 문제가 해결된 것 같다. 사실 손가락을 연습하는 것은 단지 뇌가 손가락을 조절하는 능력을 연습하는 것이다. 손가락과 귀는 정보를 받고 피드백을 받고, 정보는 신경을 통해 전달되고, 뇌는 판단하고 지시를 내리고, 다시 신경에 의해 전달된다. 통제력 훈련은 전방위적이어서 ch 손가락을 적게 써서 연습하지 않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울 연습의 일반적인 단점:

1 .. 클릭과 같이 어눌하게 한다.

2. 입자감이 나빠서 흐릿해요.

음색과 강도가 고르지 않고 통일성이 부족합니다.

4. 오른손 손가락은 각 손가락마다 별도의 튕김 동작이 없고, 때로는 한 손가락이 다른 손가락을 꺼내기도 한다.

5. 왼손 손가락을 움직일 때 너무 많은 여분의 동작이 있습니다.

6. 속도만 강조하고 음질은 무시하세요.

7.456 현의 왼손 손가락은 똑바로 올라갈 수 없고 잡음이 너무 많다.

8. 음악성이 부족하여 표현이 밋밋하다.

음계 연습의 기본 요령:

1. 손가락이 수직으로 떨어지므로 높이 올리지 말고 1 센티미터 정도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일관성을 위해 다음 손가락을 눌러야 이전 손가락을 들어올릴 수 있다.

3. 왼손은 항상 적당한 라디안을 유지하며, 현을 바꿔서 왜곡되지 않는다.

4. 왼손 손가락은 가능한 손가락판에 수직으로 손끝으로 현을 누르세요.

힘은 실제 현을 기반으로합니다. 너무 크지는 않습니다. 왼손 손가락의 동작은 일관되고 부드럽고 자연스러워야 한다.

6. 속도는 빠르지 말고 명확하고 일관되게 연주할 수 있는 연주를 바탕으로 점진적으로 높여야 한다.

7. 높은 핸들 위치 사운드 컨트롤에주의를 기울이고 "가상" 하지 마십시오. 오른쪽 손가락은 적당히 힘을 가한다.

8. 가장 저음과 최고음을 강조하는 것이 좋다.

9. 오른손의 각 손가락은 반드시 독립적으로 각 털 뽑기 동작을 완성해야 하며,'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 은 허용되지 않는다. 인접음의 음색과 힘의 통일에 주의하세요.

10. 다른 박자와 힘으로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잣대가 무엇인지 알아보자.

규모. 높낮이가 다른 음표 세트는 규칙적으로 계단식으로 배열되어 있는데, 이를 음계라고 한다. 현대가 성행하는 음계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하나는 자연음계이고, 하나는 반음계이다.

자연음계: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장조음계이고, 하나는 단조음계입니다. 큰 음계는 다섯 개의 전음과 두 개의 반음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나는 세 번째와 네 번째 음 사이에 있고 다른 하나는 일곱 번째와 여덟 번째 음 사이에 있다. 마이너 음계는 세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는데, 한 반음 위치는 2 도와 3 도 사이이고, 다른 한 반음 위치는 5 도와 6 도 사이인데, 이를 자연단조 음계라고 한다. 반음 위치, 상승할 때 하나는 두 번째와 세 번째 음표 사이, 일곱 번째와 여덟 번째 음표 사이, 하강할 때 하나는 두 번째와 세 번째 음표 사이,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음표 사이, 멜로디 음계라고 합니다. 반음의 위치는 두 번째와 세 번째 음 사이, 일곱 번째와 여덟 번째 음 사이, 두 번째 음정은 여섯 번째와 일곱 번째 음 사이에 있는데, 이런 반음을 범음음계라고 한다. 전음계의 첫 번째 음을 주음이라고 하고, 다른 음은 주음을 둘러싸고 이름을 짓는다. 주음 위의 다섯 번째 소리는 주음, 주음 아래의 다섯 번째 소리는 종음, 주음 위의 세 번째 소리는 중음, 주음 아래의 세 번째 소리는 중음, 주음 위의 두 번째 소리는 두 번째 주음, 주음 아래의 두 번째 소리는 주음이라고 한다.

반음계: 12 반음으로 구성되며 거리는 정확히 같습니다. 기보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화음반음기보법이고, 하나는 임의의 반음기보법이라고 합니다. 전자의 상승선과 하강선은 같고, 후자의 상승선과 하강선은 다르다.

이 밖에도 고대 그리스의 사음계, 중국 일본 스코틀랜드의 오음계, 교회음계, 전음계 등이 있다.

24 가지 지법 조합표

12341243132413421423/kloc-

2134 2143 2314 23412413 243/kloc

3124 3142 3214 32413412 342/kloc

4123 4132 4213 42314312 432/kloc

연습 방법:

이 그림은 가능한 모든 4 손가락 조합 연습을 보여 주며, 짧은 시간 내에 손가락의 유연성과 조화를 높일 수 있다. 표: 1 은 검지, 2 는 중지, 3 은 약지, 4 는 새끼손가락. 연습할 때 각 손가락은 한 글자, 6 현에서 한 현까지 차례로 또는 현을 가로질러 연주하며, 각 조합은 여섯 번 연주한다. 연주 속도는 숙련도에 따라 점차 빨라져야 하고, 미숙한 지법 조합은 중점적으로 연습할 수 있다. 1 4 품에서 연주하면 손가락의 확장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9 부터 12 까지 노는 것은 선수들의 조화와 플레이 속도를 훈련시킬 수 있다. 또 일련 번호별로 하나씩 연습할 수 있어 하루 30 분씩 훈련하는 것이 좋다. 관건은 인내하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이런 연습은 매우 필요하고 실용적이며 초보자가 손가락의 유연성을 연습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가장 기초적인 지법 연습이며, 또 교차 학년 종합조합연습도 모두 향상 단계에서 하는 것이다. 이 고비를 넘으면 앞으로 피아노 연습을 하면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힘내요! 나는 아직도 매일 이것을 연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