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음계는 어느 정도까지 연습해야 합니까? 기타의 숙련도에 도달하는 방법은 네가 얼마나 노력하느냐에 달려 있다. 만약 네가 하루에 두 시간 연습한다면, 너는 진보가 매우 빠를 것이다. 2 ~ 3 개월 만에 연주회를 할 수 있다. 하지만 한 달에 두 시간 연습하면 1 년 동안 배울 수 없다.
그리고 당신은 지금 전주와 간주를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주를 잘하는 방법과 자신의 반주 박자로 노래 한 곡을 부르는 방법을 고려하기만 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반주명언)
또' 검지손가락은 1 곱, 중지는 2 곱, 약지는 3 곱, 새끼손가락은 4 곱' 이라고 덧붙였다. 그런가요? " 이 질문은, 묻고 싶습니다. 지금 C 장조의 음계를 연습하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먼저 우리의 가장 기본적인 음악 지식을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너는 먼저 기타가 이 몇 개의 버튼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C D E F G A B, 물론, 앞으로 반반반하반반 같은 것이 있을 것이다. 이것들을 먼저 기억하면 된다. 그런 다음 각 키는 기타 사운드 보드의 네 가지 품목 (MI 모양의 손가락) 을 차지하며 네 손가락은 각각 한 가지를 잡습니다. 좋아, 말이 너무 많아서 소화가 안 돼. 지금 이것을 기억하고 모르면 나에게 물어 봐.
질문 3: 기타에서 음계를 연습할 때 주의해야 할 것이 있습니까? 이 문장 좀 봐:
기타 음계 연습
탄 기타/지타자빈 /547
또한 반음계 연습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즉 속칭 크롤링 격자 연습이라고 합니다.
질문 4: 초보자는 기타를 어느 정도까지 배울 수 있습니까? 너의 기타 공부가 오해에 빠졌다. 기타를 처음 배우고, 각 음의 기본 음계와 상용음 * * * 음을 훈련시키고, * * * 음의 구성과 시창귀를 이해해야 한다. 예를 들어 먼저 C 장조를 배우고, 능숙한 연주 1 호위의 음계를 배우고, C 장조에 따라 흔히 볼 수 있는 * * *. 。 。 내가 쓴 이 문장, 빨리 기타 음악의 대문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길 바랍니다. 。 。 。 。 왼손의 기타 분업은 이렇다. 손가락,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은 각각 한 캐릭터의 발음을 담당한다. 예를 들어 1 위치에서는 검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이 각각 1 문자, 두 번째 문자, 세 번째 문자, 네 번째 문자를 눌러 멜로디를 연주하는 데 사용됩니다. 화음을 연주할 때 왼손은 지법에 따라 현을 눌러서 편리하고 간결하며 과학을 해야 한다. 。 。 。 멜로디를 연주할 때 왼손은 현을 누르고 오른손은 현을 연주한다. 。 。 왼손의 현이 눌려 있을 때 오른손은 아름다운 소리를 낼 수 있다. 현이 진동할 수 없다면 왼손이나 오른손이 실수로 발음하고 있는 현을 건드리는 것이다. 오른손이 튕겨지면 소리가 나지 않으면 왼손이 현을 금속자에 눌렀거나 현을 누르는 힘이 너무 약하다는 뜻입니다. 。 。 。 오선 악보를 배우다. 기타 핑거 보드의 위치와 오선 스펙트럼의 음표를 비교해서 음계를 배우고 연습하면 1234567 을 연주할 수 있다. 。 。 。 。 。 바이두 동영상에 기타를 입력해서 기타를 배우는 동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타를 배우면 길을 굽히기 쉽다. 너는 반드시 부지런히 생각하고, 우수한 기타 선생님과 대사와 접촉하거나, 음악을 아는 사람에게 음악 지식을 물어야 한다. 절대 기타를 안고 독주를 찾고, 6 선 악보를 채우고, 손가락 위치에 따라 문을 닫고 열심히 연습하지 마세요. 。 。 。 。 。 。 기타는 음색이 아름답고 화음이 풍부하며 연주 기교가 유연하며 서정적 낭만이다. 이것은 세상의 아름다운 즐거움이다. 이동식 피아노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배우는 방법이 잘못되어 기타를 배우는 사람이 가장 많지만, 이런 악기를 우아한 무대에 올릴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 。 。 。 。 。 。 。 。 。 。 정규음악출판사 직원과 함께 클래식 기타 책을 사서 공부합니다. 어떤 책들은 오도성이 있다. 초심자는 분별력이 없어 우회하기 쉽다. 。 。 。 우선, 오선 스펙트럼의 음표와 기타 손가락판의 음표를 비교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사실 오선 스펙트럼의 음표는 영원히 위치를 바꾸지 않는다. 기타를 배우고, 고정음의 오선 스펙트럼을 배우면, 가볍고 간단하다고 느낄 수 있다. 처음에는 오선보 위의 음표와 기타 손가락판의 위치를 천천히 이해하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당신이 견지하기만 하면, 모두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면, 당신은 한눈에 오선보 위의 어떤 음표도 모두 기타에 해당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 。 。
기타를 배우는 데는 두 가지 중요한 점이 있다. 1 은 손가락 독립성과 유연성을 포함한 기타 연주의 기본기입니다. 기교가 있으면 음악이 시작된다. 그렇지 않으면 소음이다. 2. 오선보에 대한 지식을 배우고, 오선보 위의 음표와 기타 손가락판의 위치를 결합하고, 고정곡조로 배우고, solfeggio 와 음악감을 키운다. 。 기타 치는 것과 음악 배우는 것을 효과적으로 결합하면 큰 진보가 있을 것이다. 。 각 음의 음계와 * * * 를 단단히 파악하는 것은 기본기이다. 。 。 。 기타를 배우는 친구들이 많지만 대부분의 방법은 잘못되어 시간과 정력을 낭비한다. 기타는 양손이 독립적이고 유연해야 한다. 피아노를 연습하지 않을 때는 손가락 연습을 많이 하고 손가락 유연성을 강화하고 기타에서 빠른 음계를 훈련시킬 수 있다. 한 번에 피아노 연습을 너무 오래 하지 마세요. 단음 멜로디 연주를 연습하다. 악보를 보고, 바로 정확한 리듬으로 멜로디를 연주한 다음, 각종 * * * 획을 훈련시킨다. 그것은 매일 저울과 * * * * 를 훈련시켜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초를 통해 간단한 소품을 독주할 수 있고, 노래도 비교적 쉽게 연주할 수 있다. 기타를 배우는 것과 음악을 배우는 것을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멜로디와 화음을 강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올바른 방법으로 연습하기만 하면 목적을 완전히 달성할 수 있다. 열심히 공부하고 기본적인 기타 연주 기교와 음악 지식을 습득하면 진보가 빠르다. 공부의 진보가 있기를 바랍니다.
질문 5: 기타의 각 키의 음계는 어느 정도까지 연습해야 합니까? 12 학년까지 연습할까요? 물론 음계와 악리에 있어서는' 어리석은 사람이 산을 옮긴다' 는 정신이 있어야 한다. 매일 조금씩 배워야지 욕심을 부리지 마라. 알다시피, 매일 조금씩 배우고, 좀 축적하는 것이 책을 읽는 것보다 훨씬 낫다. 그리고 음악 연습을 할 때 이전에 배운 것을 결합한다. 항상 속도를 추구하지 마라. 이런 말을 몇 번이나 했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항상 너무 많은 사람들이 속도에 너무 신경을 쓴다고 생각한다. 200 을 넘지 않으면 항상 창피한 것 같아요. 어떤 음악도 천천히 재생할 수 있을 때까지 어떤 음악도 속도를 내지 마라.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60bpm 의 속도로 정확하게 한 곡을 연주할 수 없다면, 200bpm 의 속도로 연주할 자격이 없습니다!" 조급해하지 마라, 먼저 천천히 배워라, 너의 무의식이 정확하면 속도를 올리는 것이 좋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영원히 옳지 않을 것이다. "속도는 당연히 도달해야 할 때가 될 것이다."
질문 6: 기타 음계를 연습하면 무슨 소용이 있나요? 만약 노래만 연주한다면, 잣대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독주음이나 손가락탄이라면 이 물건들은 너무 중요하다. 보통 5, 7, 9, 12 제품에 기타에 표시가 있습니다. 이른바 핸들 마크입니다. 스케일에 따라 특징과 범위가 다르다. 기타에서 왼손의 네 손가락은 손잡이로 쓰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기타에서는 음계를 잡는 데 일반적으로 2 형, 3 형, 5 형, 6 형, 7 형이 사용된다. 독주할 때 이런 그립 음계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멜로디를 더 잘 이어 연주해 기교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이 음조의 음계를 기억하면, 너는 다른 음조의 음계를 알게 될 것이다. 고음을 좀 마스터할 수 있다면 이 음계로 독주곡을 연주하는 것이 더 편리할 것이다. 이런 잣대를 파악해서 * * *, 그럼, 아무리 복잡한 * * * *, 너에게는 모두 간단하다. 우리 여기서 끝냅시다. 음악 이론을 통과한다면, 이 문제들은 문제가 아닐 것이다.
질문 7: 기타 음계는 어떤 수준까지 연습해야 다음 학습을 계속할 수 있습니까? 구체적인 기준 좀 주세요. 우선 음계 연습은 끝이 없지만 처음부터 음계를 연습하지 마세요.
바이두 검색에는 많은 자습서가 있을 것이다. 노래 연주를 조금씩 가르쳐 줄게. 노래가 현을 누를 겨를이 없다고 느낀다면, 이때는 음계 연습으로 돌아가야 한다.
어린 별과 즐거운 음악에서 연습하다.
질문 8: 음계를 연습하고 있는데 어느 정도까지 연습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이 난제를 해결하기 위해 체크무늬와 음절을 함께 연습할 수 있다.
왼손이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느 손가락으로 눌러야 하나요?
오른손은 반드시 검지와 중지 사이를 번갈아 가며 해야 한다. 그것은 반드시 번갈아 가야 한다. 손가락으로 튕기지 마세요.
질문 9: 기타 음계는 어떻게 연습합니까? 이것은 6 현 빈 현, 베이스 3, 베이스 4, 베이스 5 입니다.
오현공현은 저음 6 입니다. 2 품은 저음 7, 3 품은 중음 1 입니다.
사현의 빈 줄은 바리톤 2 입니다. 두 번째 제품은 중음 3, 세 번째 제품은 중음 4 입니다.
삼현의 빈 줄은 중음 5 이고, 2 품은 중음 6 이다.
두 번째 문자열의 빈 문자열은 7 입니다. 1 품은 1, 3 품은 2 입니다.
한 현의 빈 줄은 고음 3 이고, 첫 번째는 고음 4, 세 번째는 고음 5, 다섯 번째는 고음 6, 일곱 번째는 고음 7 이다. 그럼 당신은 숙련 된 연습, 약 오후 승리. 성공을 기원합니다!
질문 10: 어떻게 기타 음계를 정말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우선 악보나 오선보를 보고 바로 연습 중인 음계로 연주해야 한다. (참고: 이렇게 하려면 악보를 직접 보고 거문고를 보지 말아야 한다.)
A * * * 는 5 음형이다. 너의 모든 음은 위 수준에 도달해야 한다. 그런 다음 이 음조들을 한데 묶어서 한 곡을 연주하면 가로나 세로가 될 수 있다. 너는 다른 음조와 몇 음조의 곡을 연주하려고 노력한다.
당신이 위의 두 가지를 할 수 있을 때, 당신은 이미 음계에 정통합니다. 이때 너는 스스로 글을 쓰기 시작하고 즉흥 창작을 시도할 수 있다. (즉흥 창작은 음계에서 함부로 연주하는 것이 아니라, 주제가 있어야 하고, 자신이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알아야 하며, 튀어나온 것은 자신의 마음 속에 원하는 멜로디가 아니라 음계에서 연주하여 시간을 만드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즉흥, 즉흥, 즉흥, 즉흥, 즉흥, 즉흥)
응용에서는 평소 독주를 연습할 때, 사람들이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예를 들면 고정음고의 연주, 음계의 모델링 등이다. 너는 좋은 독주 음표를 더 많이 발견하고 분석해야 한다. 왜 그것이 좋게 들리는지, 그리고 좋은 곳에 적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많이 쌓였으니 너의 독주회가 매우 빛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