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가 반음을 낮추다.
기타 연주의 힘이 큰 경우 현과 인물 사이의 거리가 작을수록 좋다. 이렇게 하면 우리의 왼손이 기타를 더 유연하고, 더 빠르고, 수월하게 연주할 수 있다. 기타는 촉감이 좋다. 보통 손을 다치지 않는다. 클래식 기타는 나일론 현으로 손을 다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반음을 낮추지 않고 1 전음을 낮춰 손통증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첫째, 기타는 표준음의 훈련을 거쳐야 고정음 청력에 도움이 되고 CD 나 밴드로 연주해야 한다. 표준음으로 기타를 훈련하는 것도 좋은 점이 많은데, 내 말을 듣지 않으면 우회할 수 있다. 너의 가장 큰 문제는 손가락이 이미 굳어서 독립성, 유연성, 유연성이 모두 나쁘다는 것이다. 즉, 당신이 현탄을 누르는 차이는 당신 자신의 저항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왼손은 현을 누르는 것이 신축성이 있어, 결코 죽은 것이 아니다. 최소의 힘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으려면 손가락의 무게로 현을 눌러야 한다. 네가 빠를 때, 그것은 잠자리 같다. 。 。 。 기타를 배우는 친구들이 많지만 대부분의 방법은 잘못되어 시간과 정력을 낭비한다. 기타는 양손이 독립적이고 유연해야 한다. 피아노를 연습하지 않을 때는 손가락 연습을 많이 하고 손가락 유연성을 강화하고 기타에서 빠른 음계를 훈련시킬 수 있다. 한 번에 피아노 연습을 너무 오래 하지 마세요. 단음 멜로디 연주를 연습하다. 악보를 볼 때, 바로 정확한 리듬으로 멜로디를 연주한 다음 화음을 훈련시킨다. 이것은 매일 음계와 현을 훈련시켜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초를 통해 간단한 소품을 독주할 수 있고, 노래도 비교적 쉽게 연주할 수 있다. 기타를 배우는 것과 음악을 배우는 것을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멜로디와 화음을 강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올바른 방법으로 연습하기만 하면 목적을 완전히 달성할 수 있다. 열심히 공부하고 기본적인 기타 연주 기교와 음악 지식을 습득하면 진보가 빠르다. 공부의 진보가 있기를 바랍니다. 어떤 뮤지션은 기타를 배우는 사람이 많고 기타도 매력적이지만 기타를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말했다. 。 。 。 。 이런 악기가 그렇게 쉽게 대가가 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설명한다. 지금의 선생님은 더욱 부주의하고, 음악 수양이 나쁘며, 아이를 오도하고 있다. 너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내가 알기로는 기타를 배우는 사람은 음악리와 시창귀 방면에서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배우는 사람보다 훨씬 뒤떨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