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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깨진 현의 마지막 음을 어떻게 연주합니까?

네가 말한 이 문제는 사실 문제가 아니라 단지 현상일 뿐이다. 화음 변환 과정에서, 우리는 가능한 한 하나의 화음의 무결성을 보장한다. 하지만 현실은, 많은 화음들이 변화할 때 손모양 변화가 매우 크다는 것이다. 심지어 다른 위치에서 변할 때도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하면 각 화음의 소리가 음악의 정상 속도에서 100% 정확하다는 것을 보장하기 어렵다. 너는 음악에 강약이 있다는 것을 들었을 것이다. 4, 4, 3, 4, 4, 2, 4, 4, 2, 4, 4, 4, 4, 4, 4, 4, 따라서 실제 연주에서 복잡한 화음은 연결을 변환할 때 분해와 현음 사이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물론 우리는 각 섹션의 첫 번째 강박자를 포기할 수 없다. 마지막 강박자 자체가 약한 박자다. 그러면 약한 박자의 후반부가 더 약해진다. 즉, 네가 말한 마지막 음의 위치, 즉 음악의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가 포기해야 할 음이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소위' 포기' 가 실제로 포기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오른손이 여전히 리듬을 유지하고 계속 연주한다는 것이다. 현을 끊든, 현을 쓸어버리는 동작이든, 이 동작은 중단할 수 없다. 다만 먼저 현을 떠나 왼손 마지막 박자의 후반부에서 다음 현을 찾는다. 나는 네가 이미 이렇게 했다고 믿지만, 너는 이 동작의 정확성에 대해 회의적이다. 이렇게 많이 말씀드렸는데, 오른손이 멈추지 않는 한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연주 과정에서 강약 법칙을 더하는 것은 음악의 전반적인 느낌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대신, 화음을 빠르게 바꾸고 음악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