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페인트 산업 - 고대의 옥여의는 무엇을 하는 데 쓰였는가? 벨트 버클의 별명은 무엇입니까?

고대의 옥여의는 무엇을 하는 데 쓰였는가? 벨트 버클의 별명은 무엇입니까?

여의함은 위진 () 에서 태어났고, 무제 손권 () 이 옥여의로움을 얻었다고 전해진다. 남송유의경의' 세설신어' 와 초당이 편찬한' 진서' 는 모두 뜻대로 된 기록이 있다. 다만 당시의 소재와 모양은 이제 알 수 없습니다. 뜻대로 되는 것은 발톱봉에서 유래한 것으로 추정되며, 민간에서는 이를' 남에게 부탁하지 않는다' 라고 부른다. 청대에 이르러 여의는 역시 옥양지옥으로 조각한 것이다. 양주에서 생산된 백옥이 가장 유명하다. 다른 하나는' 삼면이 뜻대로 된다' 는 것이다. 즉 손잡이는 자단목, 법랑, 금은으로 만들어졌고 핸들의 머리, 허리, 꼬리는 타원형으로 각각 옥장식을 박아 다양한 소재와 잘 어울린다. 모양과 특징은 모두 긴 갈고리만큼 좋고, 갈고리는 가리비처럼 평평하다. 명청시대에 뜻대로 된 이름은 행운과 행복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으며, 행운을 누리는 대상이었다. 뜻대로' 라는 단어의 명사 해석은 인도의 산스크리트어' 아나라' 에서 유래했다. 가장 초기의 희망찬 생각 중 하나는 손잡이 끝이 손가락 모양으로 손이 닿지 않아 긁혔음을 나타낸다. 대나무, 뼈, 구리, 옥으로 만든 하트 모양의 손잡이도 있습니다. 스님에게 잊지 않도록 본문을 책상 위에 쓰라고 했다. 옛날에는 뜻대로 된 손보살이 있었다. 중국 고대에는' 막대기 긁기' (지금은 간지럼을 긁는 것) 와' 물' ('면수',' 손판' 이라고도 함) 이 있어 여의치 않게 사용했다. 뜻대로 되는 발전 과정이 언제 인도에서 중국으로 전해졌는지 고증할 만한 증거가 없다. "진서 왕돈전" 은 손권이 희망찬 주판의 약점을 얻었다고 기록한다. 매번 술을 마신 후 위무제 악부가를 맛볼 때마다' 노마와호, 뜻이 천리, 선열미, 장사 부러진 손목', 한 칸의 희망찬 생각으로 주전자에 침을 뱉고, 주전자의 가장자리가 부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당대의' 유양잡기' 에는' 브라만은 텅 비어 있지 않다. 항상 문을 잡고, 신들을 섬기고, 현종존해야 한다' 는 이야기가 있다. ...... 그리고 루오 와 함께 화장실에 가고 있었다. 나백핸드가 등을 긁으며 말했다.' 스승을 존경하고 가르침을 중시해 영광입니다.' ♫ 신전의 화석은 옥처럼 매끄럽고 매끈매끈한 것이 바로 앞으로 돌진하고, 로는 반복해서 찍었다. 그가 가져가고 싶을 때, 그는 말했다. "삼랑태, 일어나지 마. 이것은 그림자입니다. 손을 들어 여의함을 표시하다. 당대의 시인 이하는' 봉헌 초기 장곡산거' 시에서' 벽에 걸어놓고 커튼이 뿔타월을 읽을 때' 라고 썼다. 진 () 당 () 시대에 중국은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긁는 데 쓰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대의 역사적 변천은 공예 미술으로서 청대가 많고 명대도 흔치 않다. 강희년 동안 황궁의 황제와 후비의 노리개가 되어 왕좌 옆과 침궁에 모두 뜻대로 되어 뜻대로 되었다. 여의류에는 법랑옥의 뜻대로, 나무가 여의히 박혀 있고, 천연 나무가 뜻대로 되고, 금이 뜻대로 되고, 옥석이 뜻대로 되고, 향기가 뜻대로 되는 등이 포함됩니다. 청나라의 황제와 황후는 여의함을 왕공 대신에게 주는 선물로 삼았다. 민국에 도착하니 뜻대로 귀한 선물이 되고 부잣집에서 서로 선물을 주고 만사가 뜻대로 되기를 기원합니다. 상서로운 것-'뜻대로' 는 상서로운 전통 공예품을 상징한다. "뜻대로" 라고 하면 사람들은 반드시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오늘의 만남과 통신도 서로' 만사가 뜻대로',' 행운',' 사람이 원하는 것' 을 기원합니다. 말 그대로, 한 편의 소원은 단지 자신의 소망을 만족시키는 것이다. 추상적인 뜻은 이해하기 쉽다. 사실, 뜻대로 되는 것은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뜻대로' 이다. 뜻대로 민간에서는 만사가 뜻대로 되고 핑안 행복 등 여러 가지 설이 있다. 운이 좋은 사람들도 기원합니다. 길흉을 피하는 것은 동물 본능에서 나온다. 사람들은 상서로운 행복을 기원하는 심리활동이 행동상, 즉 의도적으로 상서로운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기도한다. 그중 일부는 그림으로 표현된' 상서로운 도안' 으로 사람들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흥미진진한 도덕은 아름다움과 행복을 상징하며 사람들의 정신과 소망을 기탁하고 있다. "뜻대로" 란 무엇입니까? 너는 많은 사진에서 감상할 수 있다. 그런' 뜻대로' 는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정교한 공예품이다. 만약 당신이 눈요기를 즐기고 싶다면,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가보시면, 명청양조의 궁전에서 진귀한 재료로 정성껏 만든 여의함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기원' 뜻대로' 의 기원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고대 문무 백관을 처형했다고 한다. 청제 이홍은' 수영자 구리 여의함' 이라는 시를 썼는데, 시는 "곡천 한 자루가 하소연하는 자, 고풍색이 틀렸다" 고 말했다. 아들의 집이 여전히 고퀄리티라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이미 누군가는 기뻐서 지치지 않았다. " 건륭 황제는 상조가 이미 만족했다고 생각했지만 실물 증명서를 찾기가 어려웠다. 뜻대로 된 최초의 원형은 국민을 간지럽히는 것에 불과하다. 한대에는 뼈, 짐승 뿔, 옥, 돌, 대나무, 산호, 금속 재료로 만든 여의로움이 나타났다. 길이는 약 1 피트, 손잡이는 대부분 손가락 모양이며 영지 모양, 하트 모양, 구름이 있다. 손가락형은 실용적 가치가 있어 간지럼을 긁을 수 있어' 만족' 이라고 불린다. 송대 시인 오증재 () 는' 음의안내 ()' 에서 인용했다. "만족한다면, 고대인의 발톱 지팡이도 쓰거나, 뼈각의 대나무를 발톱으로 깎거나, 손잡이는 3 피트 길이나 간지러울 수도 있고, 간지러울 수도 있다. 그래서 사람의 뜻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간지러운 도구는 남방에서는' 사람을 구하지 않는다', 북방에서는' 악노인' 이라고 불린다. 뜻대로 된 머리는 굽은 것이고, 뒤로 돌아서,' 돌이키는 것은 해안' 이라는 경고의 의미를 부여받았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뜻대로 널리 사용되었고, 이 시기에 매우 유행하여 황제와 달관 귀인의 손에 있는 물건이 되었다. 그것을 긁어내는 것 외에도, 중대한 문제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쓰이는데, 권력은 지팡이와 비슷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명예명언) 서주의 전투와 같이 남조 위예는' 뜻대로' 로 천군만마를 통솔하며 하루하루 하나가 되어 전승을 거뒀다. 뜻대로 되는 것도 문인 묵객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시를 읊고 옥여의부를 읊을 때, 박자로 쓸 수 있고, 우아하고 한가할 때도 휴대할 수 있다. 여의든 춤의 도구든, 그래서' 여의춤' 이다. 소강' 양건문제' 시에는' 손목은 꽃처럼 움직이고 (미인을 의미), 셔츠는 여의풍에 따른다' 는 구름이 있다. 동우의 아들 손학은 한번은 달빛 아래서 춤을 추다가 실수로 사랑하는 등부인의 뺨을 다쳤다. 비록 그는 완치되었지만, 얼굴에는 여전히 흉터가 남아 있다. 후궁을 꾀어 모방하는 것은 고대의 바람이 되었다. 당대 이래 여의생산은 더욱 정교하고, 조형이 풍부하고 다채로워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명청 시대가 되자 실용품에서 오락 예술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품으로 점차 바뀌면서 길이를 줄이고 손의 손가락을 희귀한 영지형과 구름형으로 변형시켰다. 기체의 유선형, 손잡이가 약간 휘어져 전체적인 모양이 아름답고 화려합니다. 재료에는 금, 옥, 수정, 상아, 마노 등 귀중한 재료로 만든 정교한 공예품, 엠보스, 펀칭, 상감, 경태란 등의 공예가 있으며, 정교하고 화려한 무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정품에는 한옥단자루가 뜻대로 되고, 황금펀칭진주가 상감되고, 옥석 상감이 뜻대로 되고, 석조칠기가 뜻대로 되고, 나무자루가 상감되고, 경태란법랑이 뜻대로 되는 등 높은 예술과 감상가치가 있다. 여의히 관상품이 되어 진품이 되어 몸값이 배로 늘었다. 청대에 이르자 뜻대로 민간에서 궁정으로 옮겨져 대신이 되어 황제에게 공물을 바치고 황제가 궁녀를 발탁하고 비를 고르는 귀한 선물이 되었다. 황궁에서 황제들은 마음대로 즐겼는데, 이는 청궁의 기록, 기문 일화, 심지어 왕실의 시와 서화까지 볼 수 있다. 황제가 즉위할 때마다 황후와 비의 생일, 명절, 축제의 날, 신하들은 황제의 첩에게 공물을 바치는 등. 가장 흥미로운 것은 한 신하가' 99 여의함' 을 선물한 적이 있다는 점이다. 9 개의 여의손잡이를 한 상자, 9 상자 * * * 8 1 여의손잡이. 황제 주변의 일부 대신들은 관원에 찬성하고, 그들도 희귀한 소망에 경의를 표한다. 고궁박물원이 소장한 축복어 중에는 공물 제사의 축복어가 있다. 자희태후는 60 대 생일에 80 점의 진귀한 정품을 받았다고 한다. 여의해도 황제 선거의 증표와 증빙이며, 황제가 신하 측근에게 준 선물이기도 하다. 심지어 일부 외국 사자들도 때때로 황제의 희망찬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형세는 상서로운 것이고, 모든 것이 순조롭다. 우표 발행에서 뜻대로 되는 패턴을 선택한 사람들도 있다. 대만성은 청대 여의우표 1966 을 발행했는데, 도안은 청대 백옥여의함, 산호여의함, 자단목 여의함, 금칠여의에서 모두 나왔다. 정묘년, 우편부는' 토끼가 최고를 치켜세우는 것' 이라는 도안을 발표한 첫날 봉인을 발표했다. 1987 년 대만성은' 청대 여의함' 우표를 다시 발행해 양안 동포들이 영원히' 만사가 뜻대로' 되기를 바라는 진심을 표현했다. 더 흥미로운 것은, 뜻대로 영어로 번역하는 것이' 행운' 이라는 것이다. 많은 외국인들이 상서로운 이름과 독특하고 정교한 모양에 이끌려 수공예품을 사서 중국으로 가져가서 친지들에게 선물한다. 중국과 외국 문화 교류를 위해 중화문화를 발양하는 데 공헌했다. 도정사' 옥여의' 도정은 중국 곡예의 한 부류이다. 도교는 노래를 위주로 하고, 말을 보좌로 한다. 좌창, 역창, 단구창, 입대창 등 다양한 공연 형식이 있습니다. 옥여의다' 는 청대가 장쑤 () 성과 저장 () 일대에서 전해 내려오는 도교사로, 저장 () 일대 구세대 농촌 문인 중 대표적인 격려 작품이다. 전설에 의하면 저자는 연, 장쑤 태흥인이라고 한다. 모성애 때문에 그는 옥여의로 가장했다. 작성자의 세부 정보가 누락되었습니다. 옥여의다' 는 가난한 선비의 이야기를 들려주는데, 그는 빈곤 속에서 열심히 분투하여 마침내 장원을 얻었다. 어찌 그의 아내 오경영과 함께 생활에 고개를 숙이지 않는 과정을 상세하고 감동적으로 묘사했다. 비록 그들이 가난함에도 불구하고, 부유한 친척들에게 괴롭힘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백성들은 그것을 "고생과' 옥의 뜻대로' 라고 부른다. 그리고 쿤곡은 이름이 같습니다. 허리띠 샤오지 중국 초기 옷은 대부분 단추가 필요 없고 치마에 작은 허리띠 몇 개만 꿰매서 묶는다. 이 작은 테이프의 이름은 "바" 입니다. 설문부: "쉽고 옷도. 단옥재단주: "원피스 벨트도 있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구리 단추를 사용하는데, 고대가 아니다. "사실은 이렇다. 옷이 해체되지 않도록 사람들은 허리에 허리띠라는 큰 끈을 묶었다. 오늘 치마바지를 매는 데 쓰이는 끈과 이름이 같지만 기능은 다르다. 허리띠가 이렇게 특별한 역할을 했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매우 중시했다. 관복을 입든 사복을 입든 허리띠는 허리에 매야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허리띠는 의류에 없어서는 안 될 액세서리가 되었다. 특히 의식에서는 더욱 그렇다. "남사 유복전": (푸) 방궤정, ... 형이 밤에 옆집에서 전화하나요? 대답하지 않고 침대에서 나와 똑바로 서서 다시 대답해라. 한참 동안 그를 꾸짖자, 그는 말했다. "나는 아직 허리띠를 묶지 않았는데, 이렇게 되었다." 형제가 밤에 만나서 몇 마디 해도 옷을 입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예의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고대인들이 예의에 신경을 썼다는 것을 보여준다. 군신들 사이에는 더욱 그렇다. 구양수의' 귀전록' 에 따르면 송태종은 밤에 구타오에게 전화를 걸었다. 구 는 황제 앞에 똑바로 서 있지만, 들어가기를 거부했다. 당태종은 즉시 그가 끈을 당기지 않았기 때문에 급히 좌우로 두루마기 한 벌을 가져다 매게 했다. 구 타오는 황제가 허리띠를 매고 있는 것을 보고, 그는 안으로 들어갔다. 당시 황제가 신하를 불러 허리를 졸라매지 않는 것도 불경스러운 것 같아서 그에게 예의를 차릴 수 없었다. 고대의 허리띠는 종류가 다양하여 모양이 매우 복잡하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가죽이고, 고대에는 "가죽" 또는 "벨트" 라고 불렸습니다. 하나는 실크로 만들어졌는데, 고대에는 "큰 벨트" 또는 "실크 띠" 라고 불렸다. 또 두 가지 띠가 통칭하여 큰 띠라고 한다. 진한 () 나라 이전에는 벨트가 주로 남성에게 사용되었고, 여성은 보통 리본을 착용했다. Shuo Wen geb: "남자는 화살표를 입고 여자는 실크를 입는다. 클릭합니다 그 게 내가 무슨 뜻인지. 하지만 남자는 허리띠 외에도 여러 가지 리본을 묶을 수 있다. "시경 조봉 비둘기" 처럼: "군자는 군자의 길로, 또한 생각한다." Zheng Xuan 은 클라우드를 썼다: "이시가 있다면, 큰 벨트라고 한다. 큰 허리띠는 수수한 실크로 만들어졌으며 그 위에는 잡색의 장식이 있다. " 진나라 문헌에 따르면 당시의 리본 모양은 복잡하고, 색깔과 무늬가 각기 다르며, 황제부터 문인까지 등급 차이가 매우 두드러졌다. 예를 들어, "예기 옥조류" 에는 "의사총구" 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시 연습 벨트, 속도 감소; 속인의 리본 제자 데이우. " 또: "의사가 4 인치를 취하다. 오타 태소, 줄리, 마지막 군주. " Zheng xuanzhou 참고: "의사는 모두 채식주의 자이며, 모두 4 인치 너비입니다. 학자 수행, 너비 2 인치. 클릭합니다 허리띠를 매어 늘어진 부분의 길이와 크기에 대해서도 엄격한 규정이 있다. "군자제 3 피트 길이, 회사 2 피트 5 인치." 이른바' 젠트' 란 허리띠 끝이 처지는 부분을 말한다. 공자의 논어 위령공은 "장자서는 신을 주입한다" 고 말했다. 송행빙주: "허리 하나를 입고 나머지는 액세서리로 걸어두는 것을 군자라고 합니다." 선생은 허리띠 끝이 처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비상사태이다. 일반적으로 관리들은' 물' 이라는 필기 버전으로 노트를 보존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허리에 꽂는다. 나중에 그들은 아예 신사를 꽂은 관원을 물이라고 불렀다. 삽입한다는 뜻입니다. "오늘 푸" 기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약 일이 있으면, 반드시 벨트에 구속될 것이다. 신사란 반드시 신사에게 굴복할 것이다. " 사실은 이렇다. 나중에 향신, 신사 등의 호칭도 도입되었는데, 특히 일정한 신분과 지위를 가진 사람들은 그들이 신사의 자격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여자는 허리띠를 매지 않아도 되지만, 어떤 것은 허리띠를 매면 내려온다. 이 매달린 이름의 일부는 남성용 벨트와 약간 다릅니다. 명대 양신' 연단 납록' 은 "옛날에는 여자가 자랐고, 결자 이름은' 준비' 라고 적었다. 매달린 사람의 이름은 안이다. 매듭은 풀 수 있다. 마음이 풀리지 않는다. " "해결 가능" 이란 무엇이며 "해결 불가능" 이란 무엇입니까? 오늘의 말로 말하자면, 각각 매듭과 매듭을 가리킨다. 고리로 만든 매듭은 고대에는' 버클' 이라고 불렸고, 묶은 매듭은' 매듭' 이라고 불렸다. 설문부: "연결은 해결할 수 있다." \ "새로운 버튼, 부서도. 순식간에 해결할 수 있다. " 그 게 내가 무슨 뜻인지. 고대에는 허리띠 묶음 부위에 대해서도 명확한 규정이 있었다. 예를 들어, "예기 심복" 은 이렇게 말합니다. "가져가, 지치지 말고, 피곤하고, 뼈가 없는 사람이 되어라." " 구멍 평론은 "뼈가 없을 때 뼈가 있으면 어렵기 때문에 뼈가 없어야 한다" 고 말했다. 북한의 예의복에서도 이런 깊은 예복을 입는다. 명절의 허리띠가 가까워졌다. " 그래서' 옥조류' 는 "3 점을 떼어내고 군자는 두 곳에 산다" 고 말했다. 바로 아래 4 피트 5 인치입니다. " 허리띠의 묶음 위치는 전적으로 다양한 옷의 다양한 모양에 따라 결정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국과 서한의 인형에서 볼 수 있듯이, 치마 둘레가 깊은 여자는 일반적으로 치마 끝에 허리띠를 매어 옷이 해체되는 것을 막는다. 이런 허리띠의 높이는 치마의 높이에 달려 있다. 벨트의 계법은 이와 다르다. 일반적으로 벨트 맨 위의 연결부에는 고정 장치가 있어 랩만 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리본처럼 서로 묶을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벨트 머리에 설치되는 고정 장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훅" 또는 "훅" 이라고 불리는 후크로 만든 것입니다. 또 다른 종류의 반지는' 띠' 또는' 띠' 라고 불린다. 중국에 갈고리가 있는 물체의 출현은 봄과 가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베이징, 허베이, 하남, 산둥, 산시 등지의 춘추묘지에서 모두 갈고리가 달린 기물이 출토된 적이 있다. 문헌에는 종종 hook 이라는 이름이 언급되어 있다. 예를 들어, "튜브 리틀 마리나": "우 개인적으로 후크에서 날 쐈 어." " "사기 치태공세가가": "흰띠 갈고리로 쏘다" 등등. 갈고리를 만드는 원료는 대부분 금, 은, 구리, 철 등과 같은 금속이다. , 하지만 옥, 돌, 뼈, 나무, 하지만 거의 없습니다. 시대와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갈고리의 모양에는 많은 뚜렷한 변화가 있다. 어떤 것은 몽둥이로 만들고, 어떤 것은 재키 찬, 어떤 것은 짐승으로 만들고, 어떤 것은 새로 만들고, 어떤 것은 인간형으로 만들고, 어떤 것은 재키 찬, 그리고 금, 숟가락, 비파 조형물로 끊임없이 등장한다. 갈고리의 제작 공예도 특색이 있다. 어떤 것은 조각판, 어떤 것은 상감, 어떤 것은 조각판, 어떤 것은 오판 등을 사용한다. "화남자가 순림을 말했다" 는 기록에 따르면, "온 집안에 이갈고리가 있다." 끈이 갈고리보다 늦게 나타났다. 지금 갑이 달린 모든 물건은 전국 시대 이후의 제품이다. 벨트 버클이란 고리형 벨트 버클을 가리키며, 모양은 정사각형이나 원형이며, 그 위에는 버클이 붙어 있습니다. 사용할 때 벨트를 버클에 삽입한 다음 버클 핀을 삽입합니다. 갈고리보다 견고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삼국 이후 벨트 사용자가 늘고 후크 사용자가 점차 줄어들면서 결국 갈고리를 완전히 대체했다. 후세에 유행하는 갈고리 띠, 심지어 금띠, 옥대는 갈고리 대신 끈으로, 갈고리가 달린 사명은 일단락되었다. 벨트는 벨트에 있는 장치이지만 리본을 만드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리본은 실크 태피스트리와 다르다. 이것은 실크로 만든 넓은 허리띠이다. 역사서 기록에는 띠, 직대 등 속명이 있는데, 바로 이런 띠를 가리킨다. 이사물화' 처럼' 조신은 흥의승영의 침대에 보석으로 짠 리본이 있는 것을 보았다' 고 말했다. "동관한기": "정 (덩) 은 흉노에게 복종해서 공선비 일대를 주었다." 이 허리띠와 꼰대 머리에는 금속띠가 하나 있다. 옥부의 역사' 에는 명녀의 옷차림이 기록되어 있다. "공주부터 군주까지, 모두 띠가 있고, 채채집군은 리본으로, 각각 리본 색깔이 있다. 금은 악을 피하는 데 쓰인다. 첫 번째는 흰색 구슬로 장식된 리본이다. " 허리띠로 장식된 이런 허리띠는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