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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 기타의 왼손 엄지손가락

거문고를 잡을 때 머리의 방향에 따라 달라진다. 원리는 정상적으로 거문고를 잡을 때 손목이 너무 두드러지거나 움푹 들어가지 않고 팔뚝이 자연스럽게 처지는 것이다. 손가락판을 바꿀 때 위치를 적절히 조절하세요.

기본적으로 멜로디를 연주할 때 손바닥은 목에 닿지 말고 엄지손가락은 목 뒤에 있어 너무 많이 넘지 않는다. 엄지가 현을 눌렀을 때만 과장된 그립법이 필요하다.

왼손 엄지손가락의 가장 흔한 것은 6 현 1 과 2 입니다. 왼손이 높은 그립 위치에서 현을 누르면 왼손 엄지손가락도 6 현의 높은 수준에서 현을 누를 수 있다. 높은 그립이나 낮은 그립에서도 왼손 엄지손가락이 현을 누르는 방법은 똑같다.

확장 데이터

기타 연주 기교

1, 펄럭임: 클래식 기타의 가장 매력적인 연주 기술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T-Rega 의' Recuerdos de la Alhambra' 는 회전지법의 대표작이다.

2, 보드: 민요는 일반적으로 기술을 사용합니다.

3. 범음 촬영: 자연범음 영역에서 손가락으로 범음을 찍는 기교.

4, 답답함: 일반적으로 ×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답답음은 분음과 다르다. 답답음은 소리를 내기 전에 멈추고, 분음이 울리면 소리가 바로 멈춘다. 답답한 음악을 연주할 때, 현을 누르는 왼손은 약간 긴장을 풀지만 여전히 만져야 한다. 가위음은 손가락으로 현을 눌러 음을 멈추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