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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황제는 그들의 능을 수리하는 것을 좋아했다. 진 이후의 제왕릉에 병마용이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세계 8 대 기적 중 하나인 진시황 병마용은 8,000 개의 도자기가 어두운 구덩이에 가지런히 배열되어 위대한 황제의 영혼을 지키고 있다.

6 개국을 소멸하고 중국을 통일한 후, 영정은 천하에서 천하무적인 진군을 이끌고 다시 휘황찬란하게 만들고 싶어 한다. 중국 고대 문명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친 이 사람은 천하무적의 군대에 의지하여 영혼 세계에서 더 큰 불후의 창조를 꿈꾸고 있다. 그의 실력과 군사 전략은 수천 년 후에도 여전히 중국인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영정 이후 이렇게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꿈을 꾼 사람은 아무도 없다. 공자는 참혹한 장례제를 극도로 싫어하고, 진한 () 이후 장제 () 가 쇠퇴하였다. 기술적인 단층일지도 모르기 때문에 후대의 많은 대황제의 무덤에서는 깔끔한 군사인물을 발견하지 못했다.

더 중요한 것은 진나라가 인민권력 남용으로 인한 피해는 모든 봉건 통치자들이 알아차렸다는 것이다. 위압적이고 강력한 왕조 창립자 영정은 진나라의 국운을 2 대 종말에 의도적으로 배치했고, 이후 황제는 명계를 정복하는 허황된 계획보다는 천하의 일에 더욱 실용적으로 집중해야 했다.

1. 순장에서 순장까지: 진한후 순장제도의 변천

1. 진나라 순인은 야만의 상징이다.

선진원시 사회에서 순도제도는 순도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주조까지 이런 살아있는 죽은 사람이 장례를 치르는 제도가 중원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다. 주례' 는 고대 도덕법전으로 인류의 순교의 잔혹한 제도를 맹렬히 비난했다. 곧 인순을 중국 정통에서 문명과 야만을 판단하는 기준으로 사용할지 여부.

춘추 초기에는 진나라가 순교하는 행위가 있어 금을 비롯한 중원 정통에 의해 야만으로 간주되었다. 진나라는 진조 왕과 상양을 임명하기 전에 민풍이 용맹하지만 실제로는 존재감이 없는 제후국이다. 만약 그들이 중국 주류 문화권에 녹아들어 세계 각지의 귀족들과 통혼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반드시 자신의 풍습을 바꿔야 한다. 점차적으로, 상징적 인 인형 매장 시스템이 진나라의 살인 순교를 대체했습니다.

공자의 인형에 대한 증오

창작자는 사후제갈량이 없다. -응?

공자는 인형을 만드는 것이 세계에서 가장 큰 죄악이라고 생각한다. 유가가 제창한 인자는 적나라한 억압과 적나라한 왕따를 가장 큰 적으로 여긴다. 인제의 인자함에 비해 공자는 용서할 수 없는 것 같다. 인격에 대한 짓밟음, 이런 상징적인 억압과 영원히 뒤집을 수 없는 절망, 하층 인민에 대한 악의로 가득 차 공자의 분노를 억제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유가사상의 영향이 커짐에 따라 한대 무덤에 묻혀 있는 소량의 용모를 제외하고는 후대 주류 무덤에서 이미 용의 존재를 보기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이주와 유가의 도덕관은 객관적으로 일반인의 이익을 보호했다. 왕이나 황제의 죽음은 국민의 재난에서 비롯될 수 없다. 명계에서 위부에 대한 추격은 금은이나 그릇으로 완성할 수 있다. 인간을 위해, 도자기 인형과 석상의 휴머노이드 동상조차도 항상 어두운 무덤에 묻힐 것이며, 그들은 모든 무덤에 묻힐 것입니다.

3. 묘중 장식은 새로운 병마용의 출현을 근절했다.

한나라 이후의 무덤에서는 특히 병마용이 장례를 치르는 것을 거의 보지 못했는데, 이는 사회 전체의 기풍으로 인한 것이다. 나중에 황제는 장례식에서 얼마나 제멋대로였든, 국민의 힘을 얼마나 남용했든 무덤의 규모와 매장된 보물에 힘을 집중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마도 인형은 이미 일종의 금기가 된 것 같은데, 병마용 소식은 어떤 역사책도 기록되지 않았다. 가장 큰 가능성은 진시황이 정보를 폐쇄하고 장인의 시체를 소멸시켰다는 것이다. 사가에게 버림받고 제왕에 의해 기피한 탓일 수도 있고, 병마용의 역사적 궤적을 역사의 안개 속에 감추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 가능한 기술적 고장은 사실 인적 재앙이다.

1 .. 진시황 병마용의 뛰어난 제작 기술

진시황병마용 4 개 구덩이 중 3 개 구덩이 중 8000 명의 진군 보병이 모양이 각기 다르다. 더 무서운 것은 병마용마다 이목구비가 약간 다르다는 것이다. 그는 그야말로 살아있는 사람이 서 있는 조각상이다, 믿을 수가 없다.

영웅 문명과는 달리, 중국 고대 문명은 결코 조각 예술로 유명하지 않다. 병마용의 성대한 전시는 중국 고대 장인의 비길 데 없는 지혜와 기술을 보여준다. 진 말기의 전쟁은 매우 잔혹하여 대량의 인구를 소모하였다. 병마용 전체의 80 여 개 도공은 모두 이름과 표지를 가지고 있다. 진나라가 예견할 수 있는 중시로 병마용 굽기는 중대한 정치 공사였으니, 그는 틀림없이 모든 유능한 장인들을 집중시켰을 것이다.

처음 네 개의 구덩이 중 한 구덩이는 전쟁 때문에 작은 조각상을 놓지 않았다. 진나라의 대량의 공사는 모두 비슷한 현상을 가지고 있다. 전쟁의 불길이 흩날리면서 진나라 천고의 불후의 기초를 어지럽혔다.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이후 황제가 국내의 숙련된 장인들을 이용해 병마용을 만들어 천하무적의 시황제와 맞서는 것을 막기 위해 모든 장인들이 잔인하게 살해되었다.

진의 정령은 이렇게 단순하고 난폭하여 중국의 도공 엘리트를 일망타진했다. 객관적으로 병마용의 손실을 초래했는가?

살아남은 장인 중 누가 감히 병마용이 될 수 있습니까?

나는 중국의 이렇게 광활한 땅에서 가문이 전승하는 솜씨는 반드시 계승자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은밀한 구석에 반드시 인형 제조 기술을 습득한 장인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의 스승이나 가족을 보세요. 영정에 모집된 이후로 그들은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다.

누가 감히 자기가 인형의 제조 기술을 안다고 말하고, 누가 감히 제사품을 계속 먹고 이 식사를 할 수 있겠는가? 많은 장인들은 심지어 자신의 비밀을 가족에게 알리지 못한다. 이것도 인간의 본성이다. 기술이 가능한 최명자가 될 때, 그가 사라지는 속도는 틀림없이 놀라울 것이다.

진시황은 8 천 개의 병마용 () 을 각기 다른 모양과 표정으로 내세의 무덤에는 한 번도 나타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한묘에서 발견된 인물은 수량뿐만 아니라 품질에서도 진시황병마용과 비교할 수 없다. 정치적 개입으로 인해 중국 문명의 과학 기술 나무에서 위대한 기술이 사라지거나 스스로 숨겨져 있습니다.

진나라 이후에는 진시황이 없다

1 .. 병마용의 본질은 무엇입니까?

병마용의 정수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용감하게 위압적이어서, 감히 조폭의 존재와 주권을 쟁탈한다. 진시황은 너무 많은 사람을 죽였고, 그들의 영혼은 명계에서 영정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진시황 통치 후기에 그들은 명계의 무수한 적들에 대해 은은한 공포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결국 영웅이다. 진군은 죽음에서 6 개국을 물리칠 수 있다. 진시황의 병사들이 어떻게 명계의 귀신을 두려워할 수 있단 말인가? 팔천제위는 육국의 귀신을 쓸어버릴 수 있고, 진왕은 저승에 또 다른 불후의 제국을 세울 수 있을 것이다!

후세의 황제는 진시황에 가장 가까운 기질이라도 이런 오만함은 없다. 옛사람들의 귀신에 대한 경외심은 영정에 나타나지 않았다. 살인마처럼 사람을 죽인 시황제 조의 아이는 결국 자신의 갑옷과 자신의 기백만 믿었다. 어느 것이 후세의 진시황 정신과 견줄 수 있는가?

2. 진시황의 국가공사는 너무 많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진나라는 천백 년 동안 천하를 통일한 전략적 배치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것은 대량의 물자와 방대한 공사를 소비하여 인민 대중을 자원과 같은 소모품으로 삼았다. 이런 적나라한 폭행으로 진 2 세가 죽었다.

나중에 황제는 현실을 보았고, 도가 대국을 다스리는 이론은 마치 신선한 음식을 삶는 것과 같았다. 오랫동안 많은 황제의 임기 동안 모두 집권 강령이었다. 양디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감히 대형 프로젝트에 대량의 자금을 투입할 수 없다. 그리고 배후의 투자를 위해, 이것은 거의 황제의 금기이다.

황제는 당연히 죽은 후에도 계속 영광과 부귀를 즐기고 싶어한다. 나중에 왕조는 장례에 치중하여 결국 부의 축적과 무덤의 전체 건설에 초점을 맞추었다. 카오 chengxiang 의 나쁜 행동 으로 인해, 많은 황제 는 심지어 자신의 무덤 의 최종 위치 를 은폐, 자동차 말 의 큰 패턴 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상주의의 관점에서 병마용의 존재를 보다

병마용은 진실한 얼굴을 바탕으로 한 병마용과 인체의 영혼도 어두운 무덤에 갇혀 황제의 부름을 기다리며 영원히 싸워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도자기의 얼굴을 제공하는 사람들의 영혼이 해방될 수 있을까? 나중에 황제가 병마용을 만들고자 하는 충동이 있었다고 해도, 이렇게 민감하고 신비로운 공사, 주관대신들은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 그는 어떻게 거의 불가피하게 침묵의 운명을 피할 수 있을까?

병마용 뒤에는 명계와 망령의 게임이 있다. 깔끔한 군진 뒤의 방대한 의식의 일부인가요? 제왕들은 이 수수께끼에 대한 최종 답이 없고, 사후에 영혼이 꺼지지 않을 위험을 무릅쓰고 무사 인물의 존재를 추구할 수도 없다.

결론:

영정 후세 사람들은 병마용과 같은 거대한 순난의 기적을 본 적이 없다. 이는 장례 방식의 변화, 유가사상이 병마용에 대한 적대감, 병마용 자체의 거대한 원가와 관련이 있다.

병마용이 사서에서 사라진 것은 이 문제 자체의 민감성을 보여준다. 동시에 진나라의 장인에 대한 대량 학살은 병마용 제조 기술의 단절을 초래할 수 있으며, 이는 후세 병마용 제조가 넘을 수 없는 장벽이 될 수 있다.

기백으로 볼 때 진시황처럼 자신 있는 황제만이 감히 조폭과의 대결을 펼칠 수 있다. 결국 진 () 은 최초의 통일된 조대이기 때문에 많은 물건들이 모두 실험적인 성질이다. 후세에 많은 일들이 왕조의 패필로 보였고, 인민에 대한 연민은 이후 왕조가 계속되는 관건이 되었다. 병마용은 아무런 실제적인 작용이 없는 것 같아 점차 금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