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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멜빵은 어떻게 연습합니까? 어떻게 노래 한 곡을 써요?

기본 단계는 1 입니다. 먼저 음조를 확정하는 것, 즉 노래의' 도' 음이 기타에 떨어지는 위치를 찾아내는 것이다. C 음표에 떨어지는 것은 C 장조 또는 관련 단조 A 단조이고, F 음표에 떨어지는 자연은 F 장조 또는 D 단조이다. 물론 이 단계의 전제조건은 네가 반드시 노래의 멜로디를 부를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2. 많은 경우 노래는 bA 또는 # F 에 맞춰지는데, 이때 반주는 Capo 를 사용하기 때문에 먼저 Capo 의 위치를 결정해야 한다. 원곡에 기타 반주가 없다면 자신이 잘하는 어떤 키든 선택할 수 있다. 원곡이 B 조라고 가정하면, Capo 가 있는 제 1 품과 현, 제 3 품 G 현, 심지어 제 5 품 F 현까지 연주할 수 있다. 원곡에 기타 반주가 있다면 경험을 본다. 너는 먼저 원곡의 화음을 들어야 한다. 제 3 품의 G 현과 제 5 품의 F 와 현음이 같지만 기타에 현이 배열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실제 청각효과는 크게 다르다. 이 개념은 기타 편곡에서 매우 중요하다. 폴 사이먼과 강건민 등 기타 대가들의 천재성이다. 이들은 서로 다른 화음의 다양한 음향적 특성을 이용해 원하는 효과를 얻는 데 가장 뛰어나다. 3. 음조와 Capo 의 위치가 정해지면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들어야 할 것은 저음이다. 저음이 나오자 전체 화음은 기본적으로 반이 나왔다. 원곡이 G 조, 화음의 저음탄' 도' 라면, 이 화음은 의심할 여지 없이 G 시리즈 화음이다. G 일까요? G7 일까요? Gmaj7 일까요? 요컨대 이 범위 안에 있다. 원곡이 E 조, 화음저음이' Re' 라면, 이 화음은 #F 시리즈, #Fm, #F, # FM7 ... 물론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음은 회전 화음이나 저음은 과거형일 뿐이지만, 여전히 규칙적으로 따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저음은 일반적으로 듣기가 더 쉽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느리게 걷기 때문이다. 한 소절에 저음이 몇 개 있다면, 일반적으로 화음의 근음이 리메이크에 떨어지는 것이다. 4. 저음이 있으면 화음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화음을 끊는 것은 비교적 간단하여, 기본적으로 추측과 화음 안에 있다. 만약 c 메이저 노래에서 화음의 근음이' f a' 라고 확신하고, 단음 화음의 고음 부분에서' La' 와' Do' 를 듣는다면, 이 화음은 반드시 f 현이어야 한다. 다시 한 번' Mi' 음이 있으면 빨리 고쳐주세요. 이것은 Fmaj7 입니다. 5. 원곡의 기타 반주가 단현이 아니라 전부 현을 뽑는다면 이런 곡을 고르는 데는 약간의 기교가 필요하다. 2 도의' Si' 와' Do' 가 강한 충격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칠화현과 같은 서로 다른 색깔의 현에 대해 매우 명확한 개념을 가져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구화현 (대부분 기타에 있는 두 개의 화현) 은 텅 비어 있고, 사화현은 더 텅 비어 있다. 때로는 느낌과 경험에 의지해야 한다. C 의 키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저음이' Si' 를 연주하는 것을 들을 때, 이 화음은 B 시리즈 화음이 거의 없고,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은 G 나 G7, 심지어 Em 또는 E 현의 전환이다. 다음은 VIM(Am) 인 경우 기본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경험들은 장기간의 훈련을 통해 얻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