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가부, 선전각, 정서화, 희감상. 고금 대사의 원작을 감상하다.
작품은 자신의 방식으로 전통과 추상 사이를 왔다갔다한다. 산수화조 인물은 모두 관련되어 있는데, 특히 연꽃을 그린다. 때때로 나는 가슴을 열고 먹색이 자유롭게 충돌하게 하고, 다른 길을 개척하기도 한다. 점선과 네모난 관리는 불가능해 보이지만 제한 범위 내에 있다. 서구의 추상적인 표면 형태는 모두 중국 문화 예술 정신의 독특한 기질을 보여 주는 것 같다.
2009 년' 시대고전-당대 중국화의 명가 초청전';
2009 년 제 1 회 중국 추상 예술 네트워크 전시회-백인전;
2009 년 중국 현대 추상 예술 초청전-수묵전;
2009 년 전국 예술가 작품 초청전을 열어 조국 60 주년을 축하했다.
20 10 중국 최초의 엘리트 청년 화가 온라인 전시회
20 10 "그림과 문심" 명가 초청전;
20 10 중국 실력파 예술가 작품전
20 10 제 2 회 중국 추상예술인터넷전-수묵전
20 10 "역사 재인식"-예술 이론 연구 작품 대형 전시회
20 10 세계중국축제박람회 명가 도서전
20 10 제 3 회' 전통과 현대' 당대 중국 수묵서예 창작 초청전.
작품은' 예술의 전당에 들어가다',' 예술에 대해 진지하다',' 예술의 조류를 보다',' 2009 중국 당대 예술문학',' 20 10 중국 당대 예술연감',' 문원 화영' 을 집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