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의 동생) 다른 사람들과 자주 모여서 놀면서 광동곡을 배운다. 또한 그는 상하이 중국 음악회, 상하이 건덕저축협회, 상하이 오경 체육협회 (음악학과) 등 상하이의 여러 음악 클럽에서 연주한다. 열여덟 가지 무예에 모두 정통하고, 가장 잘하는 것은 양금과 이호이다. 양금을 연주할 때, 그는 스스로 연주할 수 있고, 스스로 부를 수 있다. 그 당시 남자 가수는 멜란방, 여문성이 여자 목소리를 불렀다. 그는 경극 제 2 봄 서피의 꾸물거림을 흡수하여 노래 소리가 상쾌함을 느끼게 했다. 그해 저명한 신문인 이자군은 "1920 년대에 그 (여문성) 가 상하이 음악사에서 직접 양금 독주' 매화삼골목' 과' 복숭아꽃' 을 연주하자 관객들은 황홀했다. 그는 타지의 광둥인들에게 탄복했다. 특히 광동곡의 뛰어난 공연은 그를 아는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아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양금 독주' 유어머니 3' 을 제외하고, 이호 독주' 쌍성한',' 조군원' 이 일단락되어 박수가 울려 퍼진다. " 더욱 기쁜 것은 여문성의 시대가 이미 기재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그는 자신이 노래하는 작품을 대량으로 녹음했고, 그의' 신강' 은 광동극 청창극에 새로운 길을 열었고, 사람들에게 새로운 풍격을 창조할 수 있는 영감을 주었다. 사회에서 경쟁적으로 모방하여 1920, 30 년대 상하이, 홍콩, 광저우의 광둥어 음악 창작 열풍을 일으켜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낡은 길에서 벗어났다. 그는 전문 음악가도 아니고 문학 이론도 배운 적이 없다. 조국에 대한 지식인의 사랑과 음악예술에 대한 집착 추구만으로' 서양은 중용' 의 탐구에 기여했으며 상하이 강남조선소 최초의 중국계 총엔지니어, 중국의 유명한 조선전문가, 학명 푸전입니다.
중국 현대음악사에는 많은 광둥 사람들이 유명하다. Xiaoxinghai 외에도 Lu Wencheng,, 등 많은 음악가들이 중국 자신의 음악을 위해 조용히 열심히 일하며 많은 일을했습니다. 그러나 중국인들이 직접 쓴 현대음악사서에서는 처음 세 편은 꼭 써야 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마지막 세 편은 거의 언급되지 않고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 사제 맹기안 같은 비전문가 뮤지션은 많은 역사학자들의 작품에 등장하기가 더욱 어렵다. 그리고 그의 특기는 광동곡이어서 음악사서에서 그의 종적을 찾기가 더 어렵다. 사제 맹기안, 광둥 개평인, 1888 년 상하이 출생, 1954 년 사망. 그는 사실 음악가인 스튜어트 가문의 수장이다. 지난 여름, 필자는 베이징 서교에 은거한 딸 사제 유문을 찾아 일부 정보를 알게 되었다. 그는 광동곡과 경극을 잘한다. 나는 젊었을 때 상해에서 선교사와 바이올린을 배운 적이 있다. 1906 년 MIT 에 재학해 조선 공부를 했다. 동시에, 그는 뉴잉글랜드 음악대학의 그루인 버그 교수로부터 바이올린을 배웠다. 스승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문고 가우스로부터 바이올린 제작을 배웠다. 고스의 지도 아래 스튜어트 맹기러기가 만든 바이올린은 파나마에서 열린 세계 박람회에서 1 등상을 받았다. 19 15 년 귀국한 후 그는 상하이 강남조선소의 최초의 중국계 총엔지니어가 되어 상하이 시청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바이올린 독주를 연주했다. 나중에 그는 상하이 중국 음악회와 광둥 () 을 주체로 하는 오경 체육협회 음악팀에 참가해 바이올린 반을 개설하고 바이올린 연주를 가르쳤다. 당시 유명한 광동 음악의 거장인 여문성은 그의 학생이었다. 사제 맹기안은 중서 문화를 관통할 뿐만 아니라, 중국 문화감도 매우 강하며, 한 걸음 떨어진 곳에 있지 않아 매우 탈속적이다. 그는 서양 음악에는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것들이 많다고 생각했고, 중국 음악에도' 많은 좋은 것들이 알려질 수 있다' 고 생각했다. 중국 음악회지' 음악계간지' 에서 그는' 꿈',' 노노',' 마지막 장미' 등 많은 서양 음악 작품을 번역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국민들에게 소개했을 소개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전통음악' 한궁추월',' 광동극' 제비집' 도 번역했다 사제 맹기안은 중서 음악 연구 방면에 조예가 깊어 세계 각국의 유명 예술가의 작품을 천여 가지로 번역하였다. 1920 년대 이전에는 광동극과 음악계에 저통 호호 같은 것이 없었다. 당시 사제 맹기안은 사용 중인 후금의 음량과 소음이 개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는 자신이 바이올린을 만드는 능력으로 여문성과 함께 몇 차례 시험 제작을 거쳐, 마침내 자주 쓰는 이호보다 4 도, 심지어 5 도 높은 후금을 개발하여 광동극과 월악을 연주하는 데 쓰였다. 산뜻하고 독특하며 빠르게 받아들여져 광동극과 월락의 주요 악기가 되어 월호라고 불리며, 더 즐거워질수록 매우 특색 있는 음악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사제 맹기안은 이호의 외현을 강철 현으로 개혁하여 2 ~ 3 명의 기법을 추가하여 두 다리를 거문관에 끼우고 거문고를 잡는 방식을 만들어 음역을 넓혔다. 손가락이 유연하여 음색과 힘에 대한 통제를 강화하고 대비 범위를 넓혀 광동 음악 연주 스타일 발전의 필요성에 적응했다. 사실, 이것은 나중에 고호라고 불리게 된 새로운 악기를 만드는 것과 같다. 그것은 양금, 진금, 밤주전자, 동효로 구성된' 연궁' 으로, 초기 두 현이 주도하는' 경궁' 과는 다르다. 고호와 양금의 조합 영선 공연은 즉흥연주와 하모니 합주의 표현력을 크게 강화해 큰 성공을 거두었다. 여문성은 또 스스로 새로운 곡을 만들어 이런 조합의 연주 기능을 발휘하여 광둥 음악의 빠른 발전을 더욱 촉진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