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역사상 줄곧 우수한 여자 음악가가 부족했다. 과거에, 그들은 단지 남성과 동행하지 않고 동등한 지위에 서 있었다.
아래 10 여성 뮤지션은 작곡 분야에 탁월한 공헌을 하고 있습니다. 여신절이 되자 이 클래식 음악의 아름다운 천사들에게 경의를 표했다.
빈겐 힐데가드
빈겐의 힐데가드 (1098- 1 179)
그녀는 다재다능한 여성 시인, 약초의사, 작곡가이다. 빈건은 줄곧 음악사에서 걸출한 여성이었다. 그녀의 음악유산은 한 편의 도덕극' 도덕질서' 와 거의 80 편의 생존작품으로 중세 작곡가 중 가장 긴 작품 중 하나이다.
젊었을 때 빈건은 노래 분위기에 푹 빠져서 작곡 기교도 가르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나는 음악을 배우지도, 노래를 부르지도 않았다. 이 노래는 하느님을 찬양하는 노래입니다. "
프란체스카 카치니 (1587- 164 1)
프란체스카 카치니
카치니의 음악 작품은 많은 이탈리아 바로크 녹음에서 찾을 수 있다. 그녀는 바로크 초기의 이탈리아 작곡가, 가수, 루트진 연주가, 시인, 음악 교사였다. "오페라" 를 성공적으로 상연한 최초의 이탈리아 여성으로 여겨진다.
가장 고전적인 작품은 1625 의' 코미디 발레' 이다. 카치니는 32 곡을 창작했는데, 그중 적어도 16 곡이 당시의 연극 고전이 되었다. 그녀는 또한 프랑스 헨리 4 세를 위해 노래를 부르며 그 당시 수입이 가장 높은 여자 음악가가 되었다.
바바라 스트로지 (16 19-77)
바바라 스트로지
바바라는 이탈리아 가수이자 작곡가이지만 17 세기 베니스에서 가장 유명한 가수 중 한 명이다. 당시 베니스 세속 성악 작품 중 가장 많이 생산된 작곡가라고 한다.
그녀의 생산량도 독특하다. 그녀의 서정적이고 순수한 목소리, 시적인 노래와 창작 재능이 당시의 관중을 매료시켰다.
엘리자베스 자크 데 라거 (1665- 1729)
엘리자베스 자크 드라게일
엘리자베스는 프랑스 파리의 한 음악가에서 태어났다. 다섯 살 때 루이 14 세 앞에서 건반을 연주했고, 소녀는 프랑스 궁정에 들어가 궁중 거문고와 결혼했다.
사람들은 그녀의 바이올린 소나타에 대해 논평하며 대담하고 자유롭고 극적이어서 관중을 매료시켰다. 엘리자베스의 이름은 1687 이 처음 출판한 건반 음악집에서 찾을 수 있다. 나중에 그녀는 극찬을 받은 음악 교육자가 되었다.
안나 아말리아 공작 부인 (1739- 1807)
브런 즈윅 볼펜부르크 공작 부인 안나 아말리아
18 세기에는 많은 여성 예술가와 작곡가들이 있었지만, 그들의 생활은 당시 매우 제한적이었다. 안나 아마리아는 예외입니다. 이 공주는 태어날 때부터 귀족 혈통을 가지고 태어났다.
오보에, 플루트, 바이올린에 이르기까지 그녀 자신의 음악 작품은 모두 열정적이고 정교하다. 이 예술경관들은 그녀의 궁전을 독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문화의 중심지 중 하나로 만들고 괴테와 쉴러 등의 거장들의 방문을 끌어들였다.
루이스 파렌즈 (1804- 1875)
루이스 파렌츠
의심할 여지없이 그녀는 19 세기 프랑스 여성 작곡가 중' 퍼스트레이디' 였고 루이도 연주가이자 파리 음악학원 교수였다. 그녀는 플루트 연주가 아리스티드 파렌츠와의 결혼으로 음악에 대한 탐구를 더 많이 시작했다.
루이스의 가장 인기 있는 작품으로는 두 편의 피아노 오중주, 피아노 삼중주, 클라리넷, 플루트 음악 등이 있는데, 그녀의 예술적 품질은 지금까지 클래식 음악 연구자들을 경탄하게 했다.
파니 멘델슨 (1805- 1847)
파니 멘델슨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이 여성 작곡가의 현악 사중주이다. 하지만 모두 그녀의 오빠인 펠릭스 멘델슨은' 한여름 밤의 꿈' 을 썼다.
당시 파니도 훌륭한 작곡가였지만,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를 지지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를 아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파니는 평생 460 곡의 노래를 썼다. 그녀는 청창극 공연에서 뇌졸중으로 세상을 떠났다. 빅토리아 여왕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인' 이탈리아인' 은 파니의 창작이다.
클라라 슈만 (18 19- 1896)
클라라 슈만
그녀는 명실상부한 음악의 여신이다. 클라라의 작품은 사람들이 들어 본 적이 없는 음악과 부드러운 지혜를 보여준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자신의 피아노 곡을 창작했다. 12 세 때 그녀는' 음악 신동' 으로 처음 공개돼 음악계로 유명한 천재 소녀 피아니스트가 됐다.
클라라의 음악은 매우 낭만적이어서 음악 형식과 공연 형식에 미치는 영향으로 그녀의 음악은 클래식 음악 세계의 중요한 유산이 되었다. 슈만, 브람스와의 사랑 이야기도 클래식 뮤지션들의 가장 낭만적이고 슬픈 이야기가 됐다.
에셀 스미스 (1858- 1944)
에셀 스미스
그녀는 용감한 페미니스트이자 기예가 뛰어난 작곡가이다. 당시 사회에서 음악 업무에 종사하는 여성은 중시되지 않았다, 특히 그녀의 아버지. 그래서 에셀은 아버지의 권위를 업신여기고 라이프치히 음악학원에서 작곡을 배웠다.
나중에 브람스와 클라라 슈먼을 만나 여성 피아니스트의 모범이 되었습니다. 에셀은 협주곡, 미사, 오페라를 많이 썼다. 그녀의 작품' Der Wald' 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에서 공연했고, 그녀의 희극 오페라는 그 유머러스하고 유쾌한 풍격으로 당대 사람들에게 칭송받았다.
루스 크로포드 시그 (190 1- 1953)
루스 크로포드 시그
1930 년 루스는 구겐하임 장학금을 받고 유럽으로 유학을 간 최초의 여성이 되었으며, 가장 유명한 현악 사중주를 창작하여 후대의 많은 작곡가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나중에 그녀는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국회 도서관을 위해 미국 민요를 수집하는 작업으로 옮겼다.
출처
/article/ 10- 당신이 알아야 할 여성 작곡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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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정식품점' 음악스즈키창길 20 19 중국투어
인생은 짧다, 이 길에서,
시시각각 추억을 되새기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다.
아시아를 풍미한 일본 자정 식품점은 항상 관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일극 중 하나였다. 특히 영화의 주제곡이 인상적이었다. 은은한 기타 멜로디가 도시 거리 풍경에 따라 흐르고, 원창 스즈키 창길의 변천과 깊고 부드러운 남자 소리가 수백만 관객의 지친 심신을 치유했다. 전마 시대와 영락 연예가 연합해 3 월 29 일부터' 자정 식품점' 주제곡 원창 스즈키 아저씨가 국내 투어를 열고 상하이, 베이징, 광창, 빌딩 등 도시에 상륙해 귀를 다시 한 번 따뜻하게 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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