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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소리가 틀리면 어떡하죠? 나는 적응할 수 없다 ...

기타에는 6 개의 현이 있는데, 각 현 사이의 음고 관계는 엄격하게 관련이 있다. 만약 거문고 소리가 정확하지 않다면, 너는 전혀 연주할 수 없다. 튀어나와도 제대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조율은 매우 중요하다.

-기타 코드 사이의 피치 관계-

기타에는 6 개의 현이 있고, 가장 가는 것은 1 현, 가장 두꺼운 것은 6 현 등이다. 가는 것부터 굵은 것까지 각각 1, 2,3,4,5,6 문자열입니다. 지판의 수평봉을 상품이라고 하고, 거문고를 시작으로 맨 위를 1 품이라고 하는 등. 현을 더 세게 당길수록 소리가 높아진다. 고퀄리티 제품의 음고는 저품질 제품의 음고보다 높다. 거문고 줄 사이의 음고 관계는 다음과 같다.

제 5 품 제 6 현 = 제 5 현의 빈 현

다섯 번째 현, 다섯 번째 상품 = 네 번째 현, 빈 현.

제 5 품 제 4 현 = 제 3 현 공현

제 3 현 제 4 품 = 제 2 현 공현

제 5 품 제 2 현 = 제 1 현 공현.

한 현만 교정하면 이 관계에 따라 다른 모든 현을 교정할 수 있다. 괜찮으세요? -튜닝 방법-모노 및 6 톤 플루트 방법

이것은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초보자에게 적합하다. 6 음 피리는 기타 조율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것으로, 그 6 음과 기타의 6 개 현이 음고와 편곡 순서 모두에서 일일이 일치하기 때문에 조율은 매우 간단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피리 한 개를 불면 된다. 그 음높이를 기억하고, 현에 해당하는 음을 고조시키면 된다. 6 개의 현이 이에 따라 조율하다.

둘째, 모노플룻법

단조로운 플루트는 기타를 포함한 모든 악기를 조율하기에 적합한 도구이다. 모노플룻 한 벌은 일반적으로 완전한 전음계이지만, 우리는 그 중 하나만 선택하기만 하면 휴대가 매우 편리하다. 어떤 피리를 선택하느냐에 관해서는 전적으로 자신의 습관에 근거하지만, 일반적으로 기타 현의 6 개 음 중 하나인 E, A, D, G, B, E 는 먼저 단음 피리와 같은 현을 조율한 다음 그에 따라 다른 현을 조율한다.

예를 들어, 내가 D 조 플룻을 선택했다면, 먼저 4 현 D 의 음높이를 조절한 다음, 그 현에 따라 다른 현을 조절한다. 구체적인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조화법을 채택한다. 사현 D 의 5 품은 G, 삼현 D 와 해음이기 때문에 사현 D 의 5 품을 누르고 연주하며 그에 따라 삼현 D 의 음높이를 조절한다. 그런 다음 세 번째 문자열에 따라 두 번째 문자열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빈 현음법을 듣는 것이다: 만약 네가 음악감이 좋다면, 이 방법을 완전히 사용할 수 있다. 사현 D 의 출석은 RE 이고, 삼현 G 의 출석은 이렇다. RE 의 음높이가 확정되었으니 당연히 바로 이렇게 부르고, 삼현 G 도 그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모든 현을 조정합니다.

셋째, 전화 소리 법 듣기

마이크를 들고 (또는 스피커를 누르세요) 바쁜 소리가 들리나요? 이것은 국제 표준 A 음이다. 지금, 당신은 원합니까? 참, 먼저 오현 A, 즉 오현 공현의 음을 조절한 다음 그에 따라 다른 현을 조절한다.

넷째, 자연 범음법을 듣는다

조율 후 자연 범음법으로 더 정확하게 교정할 수 있다. 원칙은 기타 12 품의 자연 범음이 빈 현음과 같아야 한다는 것이다. 빈 현음과 현의 12 품 자연 범음이 각각 튀어나온다. 피치가 같으면, 조정 현이 정확하다. 그렇지 않으면 문자열이 허용되지 않으므로 조정해야 합니다.

다섯째, 박자법을 들어라

조율이 초보적으로 정확하면, 서로 다른 현에서 두 개의 동음자를 찾아 동시에 연주한다. 소리가 파도처럼 떨어지고 있다면, 즉 박자가 있다면, 현 중 하나는 허용되지 않을 것이므로 재조정해야 한다. 만약 두 개의 오디오가 정확히 같다면, 이중음 합성 후, 음파의 진폭 중첩은 완전히 조화를 이루며 박자가 없기 때문이다. 주파수가 다른 경우에만 인터리빙 중첩, 불균일 촬영 현상이 나타납니다.

여섯째, 꼬치법을 보세요. 조절된 현에서 당신이 조정하고자 하는 다음 현의 빈 현음의 위치를 찾아 튕기고, 그 소리를 유지한 다음, * * * 진동이 생길 때까지 줄을 비운다. 더 나아가, 우리는 * * * 진동을 자세히 관찰할 수 있다. 현이 진동, 빠른 감쇠, 재진동 상태에 있다면, 박자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직 정확하지 않다. 어쿠스틱이 서서히 희미해지면, 두 음조가 매우 일치하고 조음이 매우 정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위의 방법은 상황에 따라 채택할 수 있다. 그것은 * * * 같은 요구 사항은 조율사의 듣기 능력이 좋아야 하며, 적어도 노래는 곡조를 달리면 안 된다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고음현을 먼저 조절한 다음 저음현을 조절하는 것이다. 고음현이 저음현보다 더 예민하고 알아듣기 쉽기 때문이다.

소리는 반드시 정확하게 조절해야 한다. 목소리가 정확하지 않은 피아노는 남의 아이를 오도할 뿐이다.

위의 방법은 방법 3 에 있는 모든 과정의 주소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