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발음이 크지 않고, 견고하지 않고, 시끄럽지 않다. 이 문제는 검지 수평을 잘못 눌렀거나, 제품 위에 덮거나, 멀리 떨어져 있어 소리가 답답하거나 털이 나기도 하지만, 검지 손가락이 구부러져 현이 끝까지 눌러지지 않았을 수도 있다. 셋째, 가로는 방법이 정확하지만 손이 여전히 아프면 다음과 같은 경우가 있습니다.
1 .. 손가락에 운동이 부족해서 근육이 충분히 강하지 않아 많이 연습해야 한다.
2. 현이 핑거보드에서 너무 멀어요. 이들 사이의 정상 거리는 1 품이 1.5mm 이하이고, 12 품은 4.5mm 이하이며, 저음품은 5.5mm 이하여야 합니다. 만약 손가락이 현을 눌러서 이 거리를 넘으면, 매우 어려울 것이다. 이때 그것들을 윤이 나게 닦고 현과 지판의 높이를 조정해야 한다.
과학적인 학습 방법은 적은 노력으로 두 배로 할 수 있다. 다음은 평압의 기술적 요령이다.
(a) 1 손가락 앞쪽의 부드럽고 두꺼운 부분으로 현을 누르지 말고 1 엄지손가락 근처의 딱딱한 측면으로 현을 누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B) 1 은 모든 화음의 압력점이 상품에 가까워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1 은 물품에 평행하지 않고 상품에 평행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c) 엄지는 1 손가락보다 수평으로 위치를 눌러야지 엄지와 검지는 직접 힘을 주어서는 안 된다. 이런 비과학적인 방법은 힘이 클 뿐만 아니라 피로에 취약하고 다치기 쉬우므로 잘 누르지 못한다. 지렛대 원리를 이용하여 평화 행력을 반전시키고 최소한의 힘으로 교묘하게 눌러야 한다.
가장 어려운 동작은 모두가 어렵다. 네가 극복할 수만 있다면, 너는 이미 많은 사람들을 앞섰다. 기타 지탄을 배우는 것은 힘들지만 멋진 노래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