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락송" 은 독일어로도 Ode an die Freude 로 불리며 독일 시인 실러가 1785 년에 쓴 시입니다. 베토벤은 그것을 위해 곡을 작곡했는데, 이것은 그의 9 번 교향곡 4 악장의 주요 부분이 되었다.
여기에는 네 개의 독립된 목소리, 합창단, 오케스트라가 포함되어 있다. 베토벤이 창작한 음악은 이미 유럽연합의 연합가와 유럽 이사회의 국가가 되었으며, 로디지아 1974- 1979 의 국가' 로디지아의 목소리 향상' 의 멜로디로도 사용되었다. -응?
확장 데이터
그의 작품은 18 19 부터 1824 까지 베토벤 [1] 음악 창작 경력의 최고봉과 총결론이다. 1=F 톤 4/4 박자. 이것은 엄숙한 종교적 색채와 웅장한 기세로 가득 찬 거대한 변주로서, 사람 소리와 교향악단 협력의 전범이다.
이 주제에 대한 여러 차례의 변주를 통해 악곡은 결국 절정에 이르렀고, 베토벤 음악 창작의 절정에 이르렀다. 악장의 이중주와 독주곡 부분도 4 명의 가수들의 각 음역의 특징을 충분히 발휘했다.
입구는 첼로와 바이올린으로 연주되고, 깊고 깊은 소리가 침묵 속에서 울려 퍼지며, 깊고 차분한 느낌을 준다.
멜로디를 한 번 연주한 후 비올라가 들어와 멜로디를 반복하고 멜로디는 중음 부분으로 행진한다. 주제곡이 약간 밝은 음색은 멜로디에 명쾌한 느낌을 주었고, 저음 부분은 뒤로 물러나 목관 반주를 했다.
비올라가 멜로디를 연주한 후 반주로 물러나서 바이올린이 들어와서 바이올린이 노래처럼 노래를 부르며 멜로디가 정말 살아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성부가 간단하게 멜로디를 반복한 후 멜로디가 밴드로 행진하여 통일적으로 연주한다. 이때 동관, 목관이 주요 멜로디를 연주하고, 다른 성부 반주, 장면이 웅장하고, 앞에서 차분하고 깊은 행복부터 환희에 이르는 장면까지, 환희송의 주요 선율이 시종일관 관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