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궁기
심궁에 갇혀 황제에게 성서비스를 제공하는 여성을 일컫는 말. 그들은 왕왕 수만 명으로, 몇몇 궁녀와 대량의 가부키를 포함한다.
그들은 조정에서 의식주를 제공하여 생활 조건이 매우 좋다. 그들은 모두 황제에게 헌신할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궁중의 미녀가 많기 때문에 황제의' 총애' 를 받을 기회가 거의 없다. 그들의 가장 큰 고통은 밀실 공포증, 개인의 자유 부족, 젊음의 낭비, 성욕과 사랑이 만족스럽지 못한 것이다.
2. 공식 창녀
궁기들은 국가와 정부가 소유하지만, 고객과 달리 궁기들은 황제와 그의 가족만을 위해 봉사하는 반면 관기들은 각급 관원들이 소유하고 있다.
관기생의 경우, 관원은 즐기거나, 인정을 하거나, 관기생에게 통과관원을 초대하거나, 친구에게 한턱 내라고 명령할 수 있다. 이것은 관기생의 본분이므로, 남에게 좌지우지할 수 있을 뿐 거절하거나 받을 수 없다.
하지만 그들을 노는 관리들은 때때로 고위 관리들에 의해 독점되는 재산을 주기도 하고, 어떤 관리들은 매춘부를 질투하기도 한다. 한대, 궁중 권세자들은 여러 곳에서 관기 (관비라고도 함) 를 사용한다.
"한서 구기" 는 "승상, 관야, 노비 누출 생활" 이라고 기록했다. 궁중 유모가 벼슬아치의 시녀를 데리고 있다. 궁중의 모든 관원들이 모두 관원과 노비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태관당관 신첩 삼천. " 이 사람은 조정에 주재하는 조정의 시녀이다. 관기생에게 수천만 원을 낼 수 있다면 서민을 면할 수 있다. 하지만 그들 중 몇몇은 구속에 성공한 사람이 거의 없었고,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은 평생 노예와 매춘부가 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3. 군기
일부 역사 전문가들은 군기들이 가장 먼저 한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고대에는 기생이 있었고, 한무는 영기를 세우고 미혼의 병사들을 시중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떤 군인들은 마처럼 살생하고 야만적이고 난폭하기 때문에, 어떤 군기들의 상황과 운명은 매우 비참하다.
예를 들어 당나라 때 영남에 한 군기가 밥상에서 손님을 불쾌하게 한 적이 있어 장관에게 처벌을 받았다. 그녀가 고통을 당해 통곡하고 눈물을 흘렸을 때, 관리들은 시를 써서 그녀를 즐겁게 했다. "청사 치마 세 개, 붉은 가루 뺨, 눈물." "
당나라 말년에 나추라는 관리가 복주의 수비사령관으로 술자리에서 두홍아라는 군기를 마음에 들어 노래를 부르고 그녀에게 선물 (선물) 을 주었다. 우두머리는 그녀에게 선물을 받으라고 하지 않았다. 부사령관은 이미 홍아를 좋아했기 때문에 나추가 크게 화를 내며 칼을 뽑아 두홍아를 현장에서 죽였다.
4. 가정 창녀
환관 부잣집에 속한 한 가족은 주인과 그 가족만을 위해 봉사하며 사유제에 속하며, 관기나 매춘부와는 달리' 공' 이다.
사기' 에는 처음으로 집기생이 등장했고, 기원전 562 년 진도공은 여악사 8 명을 선물했다. 서한, 동한, 삼국 시대에는 귀족과 관료가 가정을 위해 매춘부를 키우는 것이 보편화되었다. 위진 남북조 수당 시대에 국내 매춘부의 발전은 번영기에 들어섰다. 몇몇 대귀족, 대관료들은 수백 명의 기생을 키웠는데, 규모는 궁중 여악과 거의 견줄 만하다.
가정 매춘부는 주인의 놀이를 위해 가족의 우리에 갇혀 있는 성노예이다. 그들은 사람이 아니라 도구일 뿐이다. 역사적으로 일부 관료귀족들은 겨울에 매춘부의 품에 손을 넣어 따뜻하게 하는 것을' 고기 히터' 라고 부른다.
겨울에는 한 무리의 매춘부들이 그를 둘러싸고' 고기 스크린' 이라고 불렀다. 밥을 먹을 때는 탁자를 쓰지 않고, 매춘부에게 손에 음식을 들고 옆에 서라고 하며,' 고기 테이블 접시' 라고 부른다. 가래침을 뱉지 않고, 매춘부가 입으로 물고' 향가래침' 이라고 부른다.
5. 민간 창녀
오늘날 사람들이 이해하는 매춘부에 더 가깝다는 것은 민간에서 활동하며 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창녀이다.
이 다섯 가지 유형의 매춘부 중 처음 세 가지 범주는 국영 창녀이다. 그들은 지위가 비천하지만 생활은 상당히 편안하다. 그들은 국가가 정식으로 편성하고 국가 재정이 지원한다. 물론, 그들은 국가가 상징하는 황제와 관료의 요구에도 봉사한다.
후자의 두 가지 범주는 개인 사영경제와 맞먹는다. 체제 밖에서 살고, 국가에 손을 내밀지 않고, 정부에 폐를 끼치지 않고, 자주경영을 하고, 스스로 손익을 부담하지 않는다.
공무원과 매춘부는 원래 사회적 지위가 다른 두 부류의 사람이었는데, 생활에는 교집합이 없었지만, 역사적으로 볼 때 이 두 사람의 관계는 가장 밀접한 관계였다.
확장 데이터:
첫째, 창녀
매춘부는 전문 훈련과 전문 서비스 기술을 받아 포르노 서비스에 종사한 여성을 가리키며 오락업에 속한다. 업계에서는' 매춘부' 보다 직업적 지위가 높다. 자신의 직업적 자질과 문학적 수준이 자신을 배신한' 매춘부' 보다 높기 때문에' 매춘부' 보다 유료도 높다. 고대에는 기생을 오므리는 것이 기생보다 더 우아했다.
네덜란드 등 소수 국가에서 매춘부는 합법적인 직업이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매춘부는 중국 대륙에서 법률과 도덕에 의해 금지되었다.
둘째, 관련 제목:
1 .. 매음굴 여자
아무도 썸을 타지 않을 것이다. 모두들 창녀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남조 서릉편' 어대 신영' 에 기재된 시인의' 만산이 산인을 만나다' 는 시가 가장 먼저 나타나야 한다 서쪽 누에길을 동반하고, 동쪽으로 머리를 갈다. " 청루는 역대 많은 문인들이 인용한 것으로 모두 매춘부를 가리킨다.
2. 매춘부
이것은 당대 어휘인데, 여기에서는 완전히 환유이다. 우리는 그것을 이곳으로 가지고 와서 현지화했습니다. 매춘부는 창녀이고 북경어는 암문이라고 합니다.
3. 매춘부
매춘의 전문화는 여름 말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춘추시대에는 제나라가' 700 여실' 을 설립했는데, 이것은 최초의 공식 사창가였다.
4. 여신
만당 이상은의 시: "천사의 생활은 꿈 외에 또 무엇이 있는가", 이 "여신" 은 매춘부를 가리킨다. 서구의 여신과 마찬가지로 여신의 본의는 그녀가 여성을 얼마나 숭배하는가가 아니라 여성이 성실하지 않고 남성에게 안아준다는 것이다.
그러나 모든 여성이 여신으로 묘사되는 것은 아니다. 매춘에 종사하는 여성들만이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 영화' 여신' 이 응우옌이 주연을 맡아 한 매춘부의 생활을 묘사했다.
5. 북리 여성
한 편의 시가 있다: 한 여행자의 영혼이 북방에서 배신당했다. 북방의 하늘, 관광객들이 슬프게 슬퍼했다고 많은 사람들이 설명했다. 이것은 순전히 당나귀 입술이 말의 입에 맞지 않는 것이다.
북리는 사창가를 암시하며 당대에서 기원했다. 당나라의 평강리는 당나라 장안시의 풍단가에 위치해 있는데, 이곳은 사창가가 즐비하여 일명 평강방이라고도 한다. 북문에 가깝기 때문에' 북리' 라고도 합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창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