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현지법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다음 현 (방법 1) 에 직접 기대는 것으로 이해되고, 또 다른 하나는 (예:) 엄지손가락은 네 번째 현에 얹고, 세 현 검지손가락을 다 튕겨 엄지손가락에 기대고 (방법 2),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3. 현에 기대어 연습하는 것은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괜찮습니다. 능숙한 과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4. 추천 방법 2. 하압현이 필요 없고 현위 변환 동작이 더 편리하다. (화음을 연주하거나 인접한 현을 동시에 사용할 때는 1 방법만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사랑하는 로마인' 의 주요 멜로디는 현에 의존한다.)
N 년 후에야 현을 사용하는 법을 배웠고, 습관을 바꾸는 과정은 1 개월을 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