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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봉령 소개

주봉령

주봉령, 중국 구세대 록뮤지션, 1989 기타 배우기 시작, 첫 밴드' 얼굴' 에 참여. 1993 년 기타리스트로' 오심' 밴드를 결성해 노래' 문' 을 창작해' 록 베이징 2' 앨범에 수록됐다. 그동안 밴드는 베이징 각 술집에서 여러 차례 공연을 하며 서클 밖에서 만장일치로 호평을 받았다.

중국어 이름: 주봉령

국적: 중국.

출생지: 베이징

직업: 음악가

주요 성과: 주봉령은' 주선생밴드' 형식으로 여러 작품을 발표했다

대표 작품: 야보로

성별: 남성

계약회사: 20 12 모던스카이에 계약합니다.

소개

주풍종은 일찍이 뮤지션 두유 초청을 받아 투어의 기타리스트를 맡았고 1994 에서 영국의 유명 밴드' 라디오 사령관' 과 같은 무대에서 공연했다. 같은 해 말 유명한 홍콩 홍측체육관에서' 중국 록음악력' 대형 음악회에 참가했다. 요 몇 년 동안 그의 공연은 줄어들었지만, 더 많은 것은 노래의 편곡과 제작에 참여했고, 그 동안 왕페이' 마취' 와 같은 회자된 작품들을 많이 창작했다. 햇빛 아래 나치의 불면증 맛과 이혜진의 감동적인 힘.

주봉령은' 주선생밴드' 형식으로 많은 작품을 발표했다. 주씨' 밴드의 이름은 지난 2002 년 Badhead 첫 앨범' 제자리걸음' 에서 녹음된' 홍석' 아래 감성음악으로 제작된' 무대음악 특집' 에서' NoWay' 에서 유래한 것이다. 주봉령의 새 앨범' 아보로' 가 발표됐다. 전체 앨범은 1980 년대 베이징 생활에 대한 그리움과 선전 생활에 대한 느낌으로 가득 차 있다. 청중은 앨범의 향수 분위기에 쉽게 끌릴 수 있지만,' 향수' 가 그들이 과거에 머물러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주풍벨의 다양한 음악 원소는 여전히 많은 신생대 음악팬들이 처음으로 그것에 끌리고 도취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20 12 모던 스카이와 계약합니다.

앨범 소개

야보로

발행일: 20 12 12.

기록 설명: 만년, 영혼 한 방울.

주봉령과 그의 아보로

대륙 록 음악의 창시자 중 한 명인 주봉령은 국내 록 음악 발전의 많은 중요한 역사적 순간을 직접 목격하고 참여했다. 1989 년부터 기타 공부를 시작하여 첫 밴드 페이스 에 참가했다. 1993 년 그는 기타리스트로' 오심' 밴드를 결성했다. 1994 년 뮤지션 두유 초청을 받아 그의 기타 연주자가 되었다. 같은 해 그는 영국의 유명한 밴드 라디오 사령관과 같은 무대에서 공연했다. 연말에 두유 (WHO) 와 함께' 94 홍콩 레드체육관 중국 록음악력' 콘서트에 참가했다. 1997 년 주풍령 작곡, 홍콩 작사 임작사, 대륙 금메달 제작자 장아동 감독. 필리핀을 위해 창작한' 마취' 는 게으른 아름다움과 독특한 기질로 전창도가 높은 금곡이 되었다.

이후' 주 선생님' 이라는 밴드를 결성해 국내 우수 뮤지션들을 모집하고 국내 독립음악사 모던 하늘과 계약을 맺고 솔로 앨범' 꿈의 무용수' 와' 멜로디 967' 을 발매해 멜로디와 분위기를 잘 했다.

처음 두 앨범이' 차 만들기' 와' 꿈' 중' 집에서 비 듣기' 에 적합하다면, 이 20 12 말 발매된' 야보로' 는 주선생이 꿈에서 도망친 대표작처럼 다시 한 번 그의 독특한 시각으로 주변 세계를 살펴보고, 주술을 끓여 영웅을 추구한다 현실은 혼란스럽고, 이 마지막 법시대에는 정신이 건전해도 쉽지 않다. 늙은 술 한 주전자만 끓여서 앉아서 그와 이야기한다. 이런 술은 시간의 제련을 거쳐 순도가 매우 높다. 약간의 맛만으로도 주봉령의 답답한 심정을 설명할 수 있다. 현실에 취해 꿈에서 깨어나고, 꿈에서 깨어날 때 취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현실과 꿈을 넘긴 후, 그것들 사이의 벽은 더 이상 방해가 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마치 양극행인 같고, 머리가 총명하고, 왔다갔다한다. 그래서 이번 앨범에서 우리는 그의 현실에 대한 반성, 추억, 조롱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면 세계의 서늘함, 신앙이 부족한 외로움, 여전히 꿈같은 시의 시를 아쉬움으로 가득 채울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동명 앨범의 타이틀곡' 아보로' 는 1980 년대 베이징의 유명한 자영업자들이 모이는 곳을 가리킨다. 당시 젊은이들에게 야보로는 기적이 가득한 곳이었고, 싱그러운 조류와 금빛 꿈이 여기서 마주쳤다. 젊은이들은 미래에 대한 기대와 동경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들은 열정적으로 그 속에 뛰어들어 시대의 거시적인 홍수에 녹아들어 시대와 함께 침몰한다. 주봉령에게 80 년대는 신앙이 아직 존재하는 순간이었다. 자선연예인' 이라는 노래에서 주봉령은 엄청난 음을 내는 기타 왜곡과 은유적인 가사로 오늘날 사회의 낯선 얼굴을 무자비하게 조롱했다. 자선은 비하어가 되었다. "생태가 변해서 노새가 말인지 분간할 수 없다. 원래는 자선연예인이었다." 는 사람들이 신앙을 잃었다는 것을 일깨워주었고, 전 국민 오락의 시대는 집단 무의식의 슬픔을 가져왔다. 프레드는 중국에서 중국을 좋아하는 미국 친구를 불렀다. 그는 중국에서의 자신의 생활 경험을 통해 도시 사회의 현황을 설명했다. 프레드는 선전에서 편안하게 살았고, 미국에서 생활하는 정신적 스트레스는 없었다. 특히 금융위기 이후였다. 그러나 동시에, 그가 아는 것은 선전이라는 이민 도시의 표면현상일 뿐이다. 잔잔한 호수 바닥에는 위험한 저류가 숨어 있다. 만약 네가 주의하지 않는다면, 너는 현대 생활에서 길을 잃을 것이다.

하지만 멜로디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주봉령은 이야기를 하는 동시에 가사 기술을 포기하지 않았다. 앨범의 저조한 연주에서 그는 여전히 멜로디 음색에 대한 그들의 정성스러운 조각과 연마를 들을 수 있었다. "뜬구름" 이라는 노래에서 그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악기를 사용했고, 황량하고 광활한 음색은 관통력이 있었다. 전통적인 불교 악기로서 서양 악기와 충돌하는 소리는 결코 갑작스럽지 않다. 오히려 조용하고 철리가 풍부한 정취가 얽혀 있다. 주봉령은 뼈에서 여전히 공개적이고 태연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것에 싫증이 났다. 노래가 그 사람 같다. 그는 문필의 한계와 고지식한 형식주의에서 벗어나 흡수하고, 자유롭게 숨을 쉬고, 순수한 삶을 동경하며, 눈부시게 아름다운 장면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심정을 고양하는 것을 선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처음 두 작품은 멜로디가 뛰어나고, 분위기가 아름답고, 밴드가 무겁지 않다고 할 수 있지만, 이' 아보로' 는 감정에 대한 절묘한 처리를 보존하고, 경각적인 태도로 더 표현력과 사상적인 작품을 가져왔다. 음색의 예민함 파악, 박자의 표현, 전체 분위기의 균형은 상당히 평범하다. 향수와 철학적 사고를 발산하는 이 앨범은 80 년대 순간적인 거리 풍경지도와 삶을 묘사하며, 순수한 시대의 기억과 아름다운 감정에 대한 동경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20 12 관화음악계에서 얻을 수 없는 성의작이라고 할 수 있다. 주봉령은 도취되고 개방적이며 반성하는 음악 커널로 이 앨범에 가장 적합한 각주를 적었다.

20 12 주 봉령의 최신 앨범' 야보로' 곡

1. 야보로

2. 자선 예술가

왔다갔다하다

프레드는 중국에 있습니다.

5. 마법의 그림자

6. 빈해 대로

7. 프랑스 말기

8. 뜬구름

9. 변형

10. 연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