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1234567 1-
그럼 그것들 사이의 관계를 연구해 봅시다. (피아노나 전자피아노를 보는 것이 더 이해하기 쉽다는 것을 추천합니다.) 1 과 2 사이에는 1 #( 1 # = 2 ~), 2 와 3 사이에는 2# .. 등이 있습니다. 1 과 2,2 사이의 1 # 을 취합니다.
11# 22 # 344 # 55 # 66 # 71-(모두 승진 단위로 표시되며 방울도 마찬가지입니다.).
잠시 1 과 2 사이의 음고 격차를 전음이라고 부르자. 그런 다음 x 와 x# 의 차이 (예: 1 및 1# 등) 가 있습니다. ) 그리고 3 과 4 사이, 7 과 1 사이-반음이라고 합니다. (왜 1 과 2 사이의 전음입니까? 우리는 나중에 알게 될 것이다. 여기서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3 과 4 사이 7 과 1- (3# 이나 7# 없음) 사이에는 상승이나 하강이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왜요 4 는 사실 3#, 1- 사실 7#(3 과 4 7 과 1- 색차) 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렇게 이해할 수 있다. 소위 1 은 1 (먼저 1= 1 이 c 의 키인지 확인) 입니다.
CDEFG 는 실제로 12345 등을 나타냅니다 (C= 1, D=2 등, 여기서 1, 2 는 c 의 음조에 있음).
그럼 말하기 좋아요. 소위 1=G 는 C 조의 G (즉, 5) 가 현재 모드에서 1 으로 취한 다음 2 는 이 새로운 1 보다 2 반음, 3 은 이 새로운 2 반음보다 2 반음 높은 것을 의미합니다.
그림: c-time:11# 22 # 344 # 55 # 66 # 71-
\ \ \ \ \ \ \ \ \ \ \ \ g-tune://///////60
(규칙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1-4 태그에 해당하는 g 키가 없습니다. 사실 다 똑같아요. 사선은 위치를 위한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웹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실, 같은 열은 음이지만, C 의 5 는 G 의 1, C 의 6 은 G 의 2 등과 같이 음높이가 다릅니다.
기타로 설명해 주세요. 반음이란 사실 기타 선반의 틈새와 같다. 기타 1 과 2 ("between" 참고) 사이에 공백 (중간에 반음 두 개 있음) 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3 이 이 줄에 있으면 4 가 다음 줄로 갑니다. 사실 123 을 넣을 수 있습니다.
나는 기타에 익숙하지 않다. 내가 실수를 했다면 용서해 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음표의 지속 기간은 ....
소위 사분음표는 상대적일 뿐, 그것들의 1 은 각 음조마다 다르다. 곡마다 시간이 다르다. 간단히 말해서, 악보에서 123 과 밑줄이 그어진 123 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 소위 123 입니다. 그들의 한 음표의 길이 (즉, 네가 부르는 시간) 는 완전한 음표이다. 두 개의 음표는 앞서 언급한' 길이' 를 두 부분으로 나누는 것과 같다. 마찬가지로, 4 성부의 음표는 전체 음표를 네 성부로 나누는 것과 같다.
그래서 .. 1 전음 길이 =2 사분면 길이 =4 사분면 길이 (1= 2 *1/2 = 4 */kl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