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동탁이 연회를 열어 관원을 대접했다. 좌석 사이, 여포 이 와서 조신 장온에게 밀서를 보내 원술에 주었다. 동 zhuodao 분노, 그 자리에서 사형에 처해질 여포 을 주문했다. 문무 백관은 모두 간담이 서늘하여, 감히 떠들지 못했다. 사제 왕운은 성실하여 국가와 국민을 걱정한다. 그는 자기 집으로 돌아와서 매우 기분이 나빴다. 그는 동탁을 없애고 싶었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심심할 때 그는 심야에 뒷마당에 와서 화원에서 흐느끼는 소리를 들었다. 왕윤이는 소리를 듣고 저택의 가수 디심의 이야기를 발견했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열여덟 살이고, 색채가 모두 뛰어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춘다. 그녀는 대의를 알고 몸을 버리고 나라를 구하려 한다. 왕윤이는 큰 기쁨을 보고 샘을 의녀로 받아들이기로 결정하고, 일련의 계략을 세워 동탁과 여포 부자를 유인하였다. 왕윤이는 여포 위에 금관을 증정했다.
여포 마음속은 매우 기뻤고, 특별히 달려와 감사를 표했다. 왕윤이는 연회를 베풀어 여포 대접을 했는데, 그동안 신을 잃은 이야기는 술을 권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를 보자마자, 여포 () 는 멍하니 자신을 통제할 수 없었다.
이 장면을 보고 왕윤이는 잃어버린 신의 이야기를 여포 () 에게 배급하기로 동의하고 루프 () 를 결혼시키기로 동의했다. 왕윤은 연회를 열어 동탁을 대접하고,' 샘을 잃은 이야기' 를 명령하여 무용수들을 이끌고 춤을 춘다. 샘의 절세의 풍화와 우아한 춤의 이야기를 잃어버리는 것은 동탁을 마치 취한 것처럼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동탁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샘을 던지는 이야기를 천선 인물이라고 부른다.
2 ~ 3 일 후, 왕윤 등 여포 외출, 동탁을 저녁 식사에 초대했다. 왕윤대는 연회석을 크게 차리고 수륙을 병행했다. 동탁은 높은 자리에 앉아 있고, 왕윤이는 함께 있다. 그는 술을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누며 아첨하는 말을 많이 했다. 동탁이 곤드레만드레 취한 후에도, 여전히 샘을 잃은 이야기를 엮어 마셨다. 샘을 잃은 이야기가 나오자 동탁은 신인인 한궁비연이 못하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웃었고, 동탁은 안절부절못하여 술도 마시는 것을 잊었다.
그는 왕윤이라는 아가씨의 내력을 물었고, 왕윤이는 그녀가 예기라고 말했다. (양녀는 말할 것도 없고, 자신이 동탁의 시아버지가 될 자격이 없다는 것도 알고 있을 것이다.) 동탁은 감탄하며 말했다. "정말 비길 데 없다!" 왕윤이는 즉시 말했다. "당신이 태사로부터 상을 받았으니, 태사에게 쉽게 줄 수 있습니다!" 동탁은 자신도 모르게 희열을 금치 못했다. 연회가 끝난 후 휴대용' 디신의 이야기' 가 동씨 빌딩으로 돌아왔다.
얼마 후, 여포 들은 이 일을 알고 왕윤이 식언을 했다고 비난했지만, 왕윤은 "두위가 장군을 위해 의녀를 데리러 왔다" 고 가장했다. 너는 어떻게 감히 그가 그것을 차폐할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니? 나는 나의 막내딸을 데리고 가야 했다. 왜냐하면 나는 큰할아버지에게 장군을 중시하게 하고 싶었기 때문에 이렇게 했다. 장군은 나리에게 내 막내딸과 결혼하라고 물어봐야 한다! 클릭합니다 여포 반신반의는 동탁의 집으로 돌아가 잃어버린 신의 이야기의 행방을 알아보러 갔는데, 뜻밖에도 마음에 드는 사람이 동탁에게 점령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포 화가 나서 또 왕윤에게 물었다. 왕윤이는 훈계를 했다. "이것은 아마도 조정 중의 사람들의 오전일 것이다. 너는 어떻게 너의 며느리를 강간하고 점령할 수 있니? 길일이 오지 않았기 때문에 장군에게 다시 한 번 물어 보라고 한 거 아닌가요? "
여포 왕 윤의 말을 듣고 돌아가서 알아보다. 공교롭게도 동탁이 북한에 들어갔을 때 없었다. 그는 봉의각에 발을 들여놓고는 샘을 잃은 이야기를 만났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여포 때 눈물을 글썽이며 목이 메었다. 여포 는 그녀의 얼굴 눈물 자국 을 보고, 비 오는 배 꽃 처럼, 분노는 이미 사라졌다, 그들은 눈물을 닦았다.
샘을 잃은 이야기는 흐느끼며 말했다. "장군님, 손을 더럽히지 마세요. 나의 첩은 이미 한 성에 의해 점령되었다. 나는 너를 만나고 싶어서 죽고 싶다. 다행히도, 나는 영원히 너와 함께 있기를 바란다! 첩, 왕사도의 양녀, 쓰레받기의 빗자루가 되다. 나는 평생 후회가 없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나는 음모에 빠져서 다른 사람에게 잡혔다. 내 몸이 오염되어 더 이상 장군을 위해 일할 수 없다. 그것뿐이다! 그것뿐이다! " 그는 옷을 집어 들고 연못으로 뛰어들었다.
여포 앞장서서 그의 가느다란 허리와 음악적 부드러움을 안았다. 만약 짐심의 이야기가 거절된다면, 그는 여포 품에 안겨 있을 것이다. 여포 결정적으로 말했다: "빈 도시 계획은 평생 영웅이지만, 당신은 여자를 보호할 수 없습니다. 사는 게 무슨 재미가 있어요? 이생에서 샘을 잃은 이야기와 결혼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되지 않겠다고 맹세하다! "
그들이 얽히고설켰을 때, 한 사람이 돌진해 들어왔는데, 소리는 소처럼 고함을 질렀다. 여포 는 다시 보고, 동, 서둘러 달아났다. 동탁은 가는 김에 한 창을 베끼고 여포 쪽으로 찔렀다. 여포 눈은 손이 빠르고, 창을 열고, 몸을 날려 나왔다. 동탁탁은 너무 뚱뚱해서 따라잡을 수가 없어, 여포 던지기를 사용했다. 여포 () 는 이미 멀어져, 창공이 허공에 떨어졌다.
동탁은 샘을 던지는 이야기를 노발대발하고, 샘을 잃은 이야기는 여포 이 희롱하러 온 것이라고 말했다. 동탁이 여보를 죽이려고 하자 이유는 신속하게 항의를 제기하며 "과거 맹장왕이 죽었을 때 그녀를 성추행한 장웅은 쫓기지 않았지만 맹장왕은 구조되었다" 고 말했다.
오늘날, 한 성은 큰 일을 생각하고 싶지만, 샘을 잃은 이야기로 팔을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큰일은 안 된다. 샘을 잃은 이야기, 한 여자의 귀. 여포, 천하 제일의 맹장. 동탁이 물었다. "당신 와이프가 여포 시집갈까요?" 이유는 얼굴이 빨개져서 말문이 막혔다. 그러나 동탁은 이 일을 한쪽에 두고 더 이상 추궁하지 않는다.
확장 데이터: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삼국연의' 에서 가장 중요한 여성 이미지이다. 그녀는 노래와 춤을 잘 추고, 그녀는 노래와 춤을 잘 춘다. 그녀는 더 이상 출중한 점이 없었지만, 제후가 패권을 다투는 전쟁 시대에는 미모로 제후들 사이를 맴돌았다.
삼국연의' 작가 나관중은 시임 가무 기예를 잃어버린 두 편의 시로 찬양하며 "나는 원래 소양궁인이었지만, 경황정춘이었다" 고 말했다. 차양주련화에 따라 차근차근 화풍이 새롭고 화당이 따뜻하다. "
또 시는 말했다: "붉은 이빨은 제비를 때리느라 바쁘고, 구름 한 조각이 화당에 간다. 눈썹과 검은 눈은 나그네를 미워하게 하고, 생초 얼굴은 깨졌다. 우겸은 천금을 사지 않고 웃지만, 유대는 백보를 쓰지 않는다. 무도회가 끝난 후 나는 몰래 커튼을 통해 바라보았다. 추 시앙 왕 이 누구인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동탁은 샘의 미모를 잃어버리는 이야기에 직면하여 더욱 짱 입을 열었다.
물론, 샘의 미녀를 잃는 이야기는 더 말할 필요도 없다. 4 대 미녀 중 한 명인 그녀는' 월관'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달의 빛이 그녀만큼 예쁘지 않다는 뜻이다. 잃어버린 샘의 사적이야기로 볼 때, 그녀는 더욱 재치가 있고, 정말 로맨스 소설에서 가장 빛나는 캐릭터 중 하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삼국 역사상 가장 유명한 여자로서, 샘을 잃은 사적은 사서에서 매우 적다. 노신 선생은 그의 소설' 구문지폐' 에서 "한 () 서 () 의 실사 ()" 가 있는데, 조조 () 가 아직 열매를 맺지 못했을 때 먼저 동탁 () 을 유인하여, 옥신 () 이야기를 던져서 그 군을 현혹시켰다 "고 말했다.
이렇게 보면 조조가 샘을 던지는 이야기를 동탁에게 바쳤지만 조조의 성격과 이후 동탁에 대한 그의 행동에 따르면 이런 견해는 믿을 수 없다.
그러나, 역사적으로 샘의 이야기를 잃어버리지 않았다는 대중적인 견해가 있다. 샘의 이미지를 잃어버리는 이야기는 완전히 후세 사람들이 지어낸 것이다. 이런 관점도' 삼국지' 와' 삼국연의' 연구 분야 대다수 학자들의 인정을 받았다.
삼국지',' 후한서' 등 사서에는 지심의 말을 던지는 이야기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지심의 이야기는 단 한 마디와 약간의 그림자밖에 없다.' 주궁녀와 물들면 불안해진다'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삼국연의' 전편, 슈웨이, 여포, 장천, 장홍천은 이름과 성조차 없지만' 탁시녀' 라고 부른다. 그의 생김새, 순가, 출신 등의 정보도 설명하지 않았고, 여포, 동탁과의 결렬 관계도 설명하지 않았다.
장안병이 변한 후, 이 절세의 미인의 행방도 수수께끼가 되어 종잡을 수 없게 되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역시 샘의 이후 운명을 잃어버린 이야기이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작가 나관중은 그녀의 결말을 명확하게 설명하지 못했다.
다만' 조조가 우성에서 패하고 여포 백문루에서 죽었다' 는 제 9 회 19 회에서만, 지심의 이야기는 여포 패망 전에 잠깐 나타났고, 여포' 장군 빈궁의 집, 경신하지 말라' 고 훈계했다. 여포 진궁 쿠데타를 포기하고 포로로 잡혀 살해되었다.
대의와 의협심이 깊어졌던 샘의 이야기도 세월의 박격에 따라 소진되어 평범해지고 사랑에 잠기게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여포 사망 후 나관중은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를 독자에게 소개하지 않았다. 아마도 그는 호색적인 조에게 집에 숨어 있거나 여포 처럼 처형되었을 것이다. 나관중의 소홀함이 후세를 괴롭히는 천고의 수수께끼가 되다니.
바이두 백과-여포 놀이 디심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