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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금은 몇 살이에요?

역사상 전해 내려오는 구금 음악 작품은 주로 어떤 것이 있습니까? 구금 예술은 중국 고대 음악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역사의 진화에 따라 무수한 곡들을 축적하고 있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대표작으로는' 산천유수' 가 있다. 이 노래의 현존하는 곡보는' 마법의 비보'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이 책에 대한 설명에서 "책에는 노래 한 곡만 있고, 당대는 두 곡으로 나뉘어 소절을 가리지 않는다" 고 말했다.

송대는 산과 흐르는 물의 네 단락으로 나뉜다. "마법의 비법은 장으로 나뉘어져 있다.

그들이 전시한 것은 민간에서 2000 년 동안 전해 내려온 이야기이다. 보아는 그의' 웅장함은 태산처럼 웅장하다' 와' 수프는 물처럼 흐르는 것 같다' (여춘추? 효), 그리고 그의 지기는 그의 음악 연주를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청대 장공산의 전기' 흐르는 물' 은 근대에 가장 널리 전해지는 편이다.

롤러브러시 수법을 충분히 활용한 만큼' 일흔 두 개의 롤러물' 또는' 큰 물' 이라고도 불리며 음악 표현력과 감정 표현력이 뛰어나다. 광릉산, 일명 광릉의 사악함은 동한 말년에 생겨나 위진당에 전해졌다. "당전" 은 현재 명대 주권이 편찬한 "마법의 비밀 수첩" 에 보존되어 있다.

전곡은 총 45 절로 나뉘는데, 구조에는 개지 (1 절), 단조 (3 절), 장조 (5 절), 정조 (18 절), 난조 (// 광릉산' 의 내용은 채용' 조근' 에 기재된 노래' 정정이 고려왕을 찔러 죽였다' 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여겨지며 전국시대 한 주검인의 아들 정정이 고려왕을 찔러 죽인 비극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음악은 느릿느릿 정정의 원한과 분노를 깊이 표현했다. 동시에, 그것은 정복수의 영웅적 의지를 묘사하여 기복, 정서 격월, 격앙된 음악 발전을 형성하여 높은 사상과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술주정꾼'-이 노래는 위진 시대의 유명한' 대림 칠현' 중 한 명이 지은 것이다. Ruan Ji 는 Sima group 의 어두운 통치하에 살고 있습니다. 정쟁의 위험과 어둠의 소용돌이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는 늘 음악과 술에 빠져 있다.

취태' 는 곧 술주정뱅이의 막막함과 우쭐대는 표정을 그렸다. 작가의 소탈한 개성을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작가가 표류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 분노도 표현했다.

음악 연주는 구금 음악에서 매우 보기 드문 세 박자로, 한 곡의 선율에서 다른 높이에서 반복적으로 곡을 바꾸었다. 음정이 쉬지 않고 뛰어들어, 리듬이 변동하여 술을 마시는 사람이 약간 취하게 되었다.

이것은 중국 고대 음악 보고의 걸작이다. \ "Lishi 톤? 유란'-이 곡은 남조량조추명 (493-590) 에서 나왔다.

현존하는 악보는 당대의 원고로, 현재 국내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오래된 악보 (글로 구금지법을 기록한 악보) 이다. 이 피아노 곡의 내용에 대해 채근의 조근에 대한 해석은 공자가 세계를 돌아다니며 산둥 귀환을 할 때 깊은 산속에 핀 난초를 보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난초가 원래 향화의 왕관이라고 한탄했지만 들풀을 낳았는데, 성현과 비천한 남편처럼 잘못된 시간과 인재에 대한 원한을 표현했다.

또 다른 설법은 이 스펙트럼의 연석조가 한대' 향하가기조' 의 롱서에서 유래한 곡으로, 음악 내용은 남송 시인 보조가 창작한 피아노 곡' 유란' 의 가사와 관련이 있다. 이런 약간 분분한 말투는 몽롱하고 슬픈 심정을 깊이 표현했다.

매화삼환'-이 곡은 원래 동진 환이가 만든 피리로 당대 피아니스트 안사고가 피아노 곡으로 각색되었다고 전해진다. 이 피아노 곡의 주제는 서정적인 멜로디로, 연주할 때 정교한 범음을 띠고 있다.

삼농' 은 바로 이 주제가 서로 다른 단락에 세 번 나타난다는 것이다. 전체 노래 * * * 는 두 부분, 열 단락으로 나뉜다.

매화를 중시하는 첫 번째 정적 묘사는 표현 수법이 매우 섬세하여 매화' 쌍령의 도도한 눈' 의 고상한 품격을 묘사했다. 후반부는 매화의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형성했다.

음악은 그 초연한 경지로 천고에 전해지는 가작이 되었다. 이소'-이 곡은 만당 뮤지션 진강시 시인 굴원의 동명 장시에 따라 창작한 서정적 대형 피아노 곡이다.

전체 노래 *** 18 단락은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서론은 서술적인 묘사이다. 중간 부분은 슬프고 깊고 강렬하며 아낌없는 두 가지 대조적인 음조로 음악 감정의 발전을 촉진하며, 웅장한 기세와 감동적인 * * * * 을 하나로 융합한다. 결말의 음악은 점차 분노의 감정에서 슬픈 감정으로 바뀌었다.

전체 악곡은 시인의' 길이 멀고, 나는 위아래를 찾아 구한다' 는 정신적 주제를 구현하여 당대금곡의 가작이다. "양관 삼스택"-피아노 곡 "양관 삼스택" 은 당대의 동명 노래에서 유래했다.

양관삼사' 는 왕위' 송원 20 해안 Xi' 의 시 4 편을 각색한 것이다. 이 네 문장은: 아크로 폴리스 아침 비 미세먼지 빛, 객사 청류색.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벗어나지 않을 이유가 없다. 명청 이후 점차 피아노 곡' 양관 3 층' 이 형성되었다.

청대 장합이 편찬한 진송' 양관 3 층' 은 근대에 가장 널리 전해지는 버전이다. 진송의 가사는 원시의 네 문장에서 세 단락으로 발전했다.

대호자-진 () 집은 당대에 이미 대호자 () 를 잘 연주했다. 당대의 시인은 여전히 호가의 시를 듣고 이 시를 썼다. 그는 이 피아노 곡이 채문희의 인생 경력과 한말에서의 애원시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 노래의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판인' 마법 비보' 에서 18 단락의 부제는 상류' 호가시' 의 개별 시를 따서 명명되었다. "작은 호가" 나-이 노래도' 마법 비보' 에 수록돼 있다. 전체 노래 * * * 에는 네 단락이 있는데, 제목은 "기러기 귀한, 허풍, 원망, 한숨" 이다.

내용도 한대 채문희의 생활경력과 관련이 있다. 그 악보는 당대의 기보법의 특징을 보여준다.

후가 18 박자-남송 이후 피아노곡' 호가 18 박자' 가 나왔나요? ⑤ 이후의 전파 과정에서 이 노래는 많은 판본이 나왔다. 명대 손비현이 집필한' 진시' 에는 이 노래가 실려 널리 전해지고 있다.

이 피아노 곡의 가사는 채연 자신의 비분시를 사용한다. 음악은 감정, 슬픔, 감동으로 가득 차 있다.

소향수운'-이 곡은 남송의 유명한 피아니스트 곽관작이다. 명대 주권이 편찬한' 마법의 비보' 에 최초로 실렸다. 그 내용이 표현되었다.

구금은 언제 생겨났습니까? 산천유수' 라는 노래 한 곡을 듣고 나니 상쾌하다. 구금은 이렇게 아름다운 고악을 연주하여, 구금에 대해 더욱 숭상하게 한다.

구금의 역사는 약 3000 년 전이라고 한다. 구체적인 시기는 여전히 의견이 분분하다.

일부 사료에 따르면 원시 시대에는 복희신농이 있었는데, 그는 농경을 발명했다. 그는 일찍이' 오동깎이는 거문고, 삭은 끈' 으로 피아노를 창작한 적이 있다.

그러나 복희는 중국 고대 신화 전설의 인물로, 그가 진나라를 창조한 것은 설득력이 없다고 말했다.

일부 학자들은 구금의 제작이 제작 도구에서 악기에 이르는 시간을 경험했다고 지적한다. 진의 첫 출현은 중국의 노예제 시대에 있을 것이다.

우리나라의 노예제 시대는 매우 긴 역사적 단계이다. 지금까지, 문자 기록이나 고고학적 유물이 증명한 증거에 따르면 중국 구금은 서주에서 춘추까지 대략 나타났다는 증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사서에 따르면 진 () 은 서주 () 시대에 이미 사회에 널리 퍼져 악기와 함께 연주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시경' 에서 이른바' 가현 낭송',' 거문고의 친구' 는 모두 이 방면이다.

중국에서 출토된 하프와 하프 중 가장 초기의 것은 춘추시기였다.

일부 역사 전문가들은 춘추 이전에 나타난 구금이 아직 원시적이고 매우 미성숙한 단계에 있다고 생각한다. 음악 연주의 수요에 적응할 수 없다.

진한 () 시대에는 구금 () 의 형제가 크게 개선되었고, 구금 () 의 연주 기교도 향상되어 자신의 독특한 음색을 형성하였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구금입니다.

이 관점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질지 모르겠다.

구금은 언제 기원했습니까? 그것은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라고 불리며, 중국의 오래된 악기이다. 구금은 옥타브 중의 실크나 악기를 연주하는 것으로 분류할 수 있다. 그것의 음색은 깊고, 여음은 유장하며, 동양 문화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구금은 예로부터 문인들이 중시하여' 국악의 아버지',' 성인의 기구' 로 칭송받았다.

구금의 기원: 구금의 창조자는' 복희가 거문고를 연주하는 데 익숙하다',' 신농거문고',' 순탄오현거문고 남풍을 부른다' 는 말이 있다. 기억해야 할 전설로서, 너는 믿지 않을 수 있지만, 너는 구금이 중국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구금의 역사와 문화: 구금은 한족 최초의 현악기로 중화문화의 보물이다. 그것은 유구한 역사, 풍부한 문학, 풍부한 내포, 깊은 영향으로 세인들에게 소중하게 여겨진다. 호북 zenghou b 무덤에서 발굴 된 실물은 2400 년 이상입니다. 당송 이후 구금 제품이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남북조부터 청대까지의 악보는 100 여 종, 악기는 3000 점이 있습니다. 피아니스트, 피아노 이론, 피아노 체계, 피아노 예술에 관한 문헌도 많이 있습니다. 풍부한 유물은 중국 악기 중 선두주자입니다. 고대에는 금, 바둑, 책, 그림을 한데 모아 중화민족의 전통문화를 요약했다. 역대 많은 유명한 연주가들이 쏟아져 나왔다. 그들은 역사 문화의 명인으로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수당 시대에는 구금도 동아시아 각국에 도입되어 이들 나라의 전통문화에 흡수되고 전승되었다. 근대에 이르러 중국인의 발자취가 전 세계에 퍼지면서 서양인의 눈에는 동양문화의 상징이 되었다.

중국 음악사 몇 년 사료에 따르면 세계 최초의 현악기는 중국의 고금, 일명 칠현금, 진우, 칠현금이라고 한다. 구금은 주조에서 유행하는 악기로, 적어도 3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금세기 초에는' 구금' 이라고 불렸다. 진의 창조자는' 복희가 피아노를 연주했다',' 신농거문고',' 순오현금 남풍을 부르다' 등의 전설이 있어 진 () 이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시경 관로' 는' 조숙녀, 금슬의 친구' 를 기록하고,' 시경 소야' 도' 금슬이 북을 치며 천족을 다스린다' 고 기록하지만, 음악은 악기보다 앞서야 한다.

이 밖에도 중국 고대에는 음악에 관한 전설이 많이 전해졌다. 중국 고대사는 오천 년 전의 황제 시대를 기록하였다. 링런이라는 음악가가 서쪽의 쿤화산에 들어가 대나무를 채집하여 피리를 만들었다. 당시 마침 다섯 마리의 봉황이 공중에서 날고 있었는데, 그는 법과 박자를 맞췄다. 중국 최초의 황제, 황제는 오천 년 전의 유명한 군주로, 그는 역법과 글을 창조했다. 당시 앞서 언급한 링런 외에도 복희라는 악사가 있었다. 복희는 머리가 긴 뱀으로 어머니의 자궁에 12 년을 품었다고 한다. 그는 50 개의 현이 달린 피아노를 연주했다. 음색이 너무 슬퍼서 황제는 그것을 반으로 잘라 25 현으로 바꾸었다.

이것은 음악의 기원이 인류의 계몽을 동반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시 사람들은 소리의 높낮이, 강약 등을 사용했다. 그들의 의미와 느낌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후 타악기의 리듬과 음색의 변화에 따라 부족이나 집단간에 널리 퍼질 수 있는 가장 원시적인 음악이 되었다. 시경' 의 기록은 아마도 최초의 공식 문헌일 것이다. 그러나 당시에는 이미 악기와 일정한 형식이 있었다. 《산해경》의 기록에서 볼 수 있듯이 고대에는 음악이 있었다.

구금은 언제 생겨났습니까? "국부 산수" 라는 노래 한 곡을 들으니 마음이 후련하다.

구금은 이렇게 아름다운 고악을 연주하여, 구금에 대해 더욱 숭상하게 한다. 구금의 역사는 약 3000 년 전이라고 한다.

구체적인 시기는 여전히 의견이 분분하다. 일부 사료에 따르면 원시 시대에는 복희신농이 있었는데, 그는 농경을 발명했다. 그는 일찍이' 오동깎이는 거문고, 삭은 끈' 으로 피아노를 창작한 적이 있다.

그러나 복희가 원래 중국 고대 신화 속 인물로 그가 진나라를 창조한 것은 설득력이 없다고 말했다. 일부 학자들은 구금의 제작이 제작 도구에서 악기에 이르는 시간을 경험했다고 지적한다.

진의 첫 출현은 중국의 노예제 시대에 있을 것이다. 우리나라의 노예제 시대는 매우 긴 역사적 단계이다.

지금까지, 문자 기록이나 고고학적 유물이 증명한 증거에 따르면 중국 구금은 서주에서 춘추까지 대략 나타났다는 증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사서에 따르면 진 () 은 서주 () 시대에 이미 사회에 널리 퍼져 악기와 함께 연주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시경' 에서 이른바' 가현 낭송',' 거문고의 친구' 는 모두 이 방면이다. 중국에서 출토된 하프와 하프 중 가장 초기의 것은 춘추시기였다.

일부 역사 전문가들은 춘추 이전에 나타난 구금이 아직 원시적이고 매우 미성숙한 단계에 있다고 생각한다. 음악 연주의 수요에 적응할 수 없다.

진한 () 시대에는 구금 () 의 형제가 크게 개선되었고, 구금 () 의 연주 기교도 향상되어 자신의 독특한 음색을 형성하였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구금입니다.

이 관점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질지 모르겠다.

거문고, 일명 칠현악기, 진우, 칠현악기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악기 중의 하나이다. 구금은 공자시대에 유행했던 악기로, 글이 기재된 역사가 4000 년이 넘었다. 사서에 따르면 구금의 출현은 요순시대보다 늦지 않았다.

금세기 초에는 서양 악기를 구별하기 위해' 금' 앞에' 고' 라는 글자를 붙여서' 구금' 이라고 불렀다. 아직도 서재와 무대에서 울리는 고대 악기 피아노는 보통 약 3 피트 6 인치 5 (약 120- 125 cm) 로 1 년 365 일 (일요일 365 도) 을 상징한다.

보통 약 6 인치 (약 20cm) 너비입니다. 보통 약 2 인치 (약 6cm) 두께입니다.

거문고 아랫부분은 평면이고, 윗부분은 곡선 볼록형으로 각각 하늘과 땅을 상징한다. 전체 모양은 피닉스 모양에 따라 만들어졌으며, 그 전신은 피닉스 (또는 인체) 에 해당하며 머리, 목, 어깨, 허리, 꼬리, 발을 포함한다.

구금은 원래 금, 나무, 물, 불, 토오행을 포함한 오현뿐이었다. 외오음, 궁, 상, 뿔, 서명, 깃털. 나중에 문왕은 감옥에 갇혀 아들 버이 시험을 그리워했다. 그는 문현에게 한 줄을 더했다. 무왕은 오선에게 줄을 잘랐다.

통칭하여 무문 칠현악기라고 부른다. "거문고 당서" 는 "복희의 거문고, 한 줄, 길이가 7 피트 2 인치이다" 라고 기록되어 있다.

환담 "신론" 은 "신농의 거문고, 순사제, 동목각" 이라고 기록했다. 순정금에는 오현이 있고, 문왕은 한 현을 더하고, 왕은 또 한 현을 칠현으로 베었다고 한다. 10 현금은 증후을묘에서 출토되었다고 합니다.

나는 고대에 32 현의 피아노가 있었다고 들었다. "거문고" 의 윗부분을 이마라고 한다.

이마 아래쪽에 경재가 박혀 현을 지탱하는' 월산', 일명' 림점프' 는 피아노의 가장 높은 부위이다. 피아노 바닥에는 두 개의 음구가 있는데, 중간에 좀 큰 것은' 용치' 라고 하고, 꼬리는 좀 작은 것은' 봉황습지' 라고 부른다.

이것은 산에 올라 강을 내려가고, 용봉이라고 불리며, 천하를 상징한다. 월산 이마 쪽에' 육승' 이라는 경목이 하나 있다.

탁자 위에는 일곱 개의 "현눈" 이 있는데, 현을 묶는 데 쓰인다. 그 아래에는 현을 조절하는 7 개의' 진자' 가 있다.

거문고의 옆끝에는' 봉안' 과' 위사' 가 있다. 허리 아래에서 "피아노 꼬리" 라고 합니다.

금미에는 얕은 홈이 새겨진 경목' 용교' 가 박혀 있어 실을 꿰는 데 쓰인다. 용교 양쪽의 모서리 장식을' 관각' 이라고도 하며' 초미' 라고도 한다.

7 개의 현이 드러난 부분은 월산과 계룡을 가로질러 거문고 밑에서 한 쌍의' 거위 손바닥' 으로 변해 칠성을 상징한다. 거문고 뱃속에는 머리에 두 개의 숨겨진 홈이 있는데, 하나는 혀끝, 하나는 음지, 하나는 음단, 운늪이라고도 한다.

용지, 풍만함에 상응하여, 왕왕 모든 곳에' 은나' 가 있다. 용지은나의 머리 쪽에는' 천주' 가 있고, 꼬리 쪽에는' 지주' 가 있다.

소리를 낼 때, "소리가 나오려고 하는데, 계속 남아 있지만, 뒷맛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피아노는' 핀' (기둥),' 코드' 가 없어 유연한 연주가 매우 편리하고, 유효 현이 매우 길고, 현이 진동폭이 크고, 여음이 무궁무진하다는 특징이 있어 독특한 손음이 있다.

구조적으로 피아노 각 부분의 구조는 모두 합리적이다. 그것의 부피는 그다지 크지 않아 휴대가 편리할 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대범하다.

피아노의 조형은 사람을 즐겁게 하기에 충분하다. 피아노 각 부분의 이름을 보면 피아노 체계가 유교 사상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거문고 앞이 넓고 뒤가 좁아 존비의 차이를 상징한다. 궁전, 상업, 뿔, 서명, 깃털 다섯 줄은 군, 신하, 민, 일, 사물 5 개 사회계층을 상징한다.

나중에 더해진 여섯 번째와 일곱 번째 현은 문화무라고 불리며 군신의 화목을 상징한다. 13 개의 회휘는 각각 12 월을 상징하고, 가운데 가장 큰 회휘는 군과 윤월을 상징한다.

구금에는 범음, 산음, 음음 세 가지 음색이 있는데, 각각 하늘, 땅, 사람의 조화를 상징한다. 이 구금 조형 명명의 상징적 의미는 사실상 유가의 예악 사상과 중국인의 조화에 대한 중시를 반영한다.

예의의 기능은 개인을 보호하고, 인격을 살리고, 함께 즐기는 것이기 때문에, 그 기능은 집단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다. 예악을 함께 사용하면 개인과 집단을 서로 조절하여 사람 간의 평화롭고 합리적인 생활을 형성할 수 있다.

따라서 서로 대립해 보이는 이 두 가지 예악술을 실시하는 것은 상호 보완적이고 조화로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이다. 구금 형태명이 차용한 사회질서, 등급명을 보면 그 생산 형태에는 깊은 인육의 의미가 담겨 있음을 알 수 있다.

중국 고대 사회의 오랜 역사 단계에서' 거문고 서화' 는 줄곧 문인의 수련을 위한 필경의 길로 여겨져 왔다. 구금은 청음, 조화, 담함, 아늑한 음악적 품격으로 문인 능풍의 청초한 태도, 거악, 바둑, 책, 그림의 으뜸을 드러낸다.

\ "진, 애인 도; 위반자는 금지한다. " 피리를 불고, 시를 읊고, 그림을 그리고, 높은 곳에 올라가 유람하고, 술노래를 부르며, 문인 생활의 생동감 있는 묘사가 되었다.

춘추시대에는 공자가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을 매우 좋아했다. 살구단에서 강의하든 채천에 갇히든 현가를 연주하는 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춘추시대 박아의 이야기와' 산' 과' 물' 에서 지음을 찾다' 는 이야기는 이미 널리 전해지는 이야기가 되었다. 위진 지강은 구금' 악기 중 진덕이 상이다' 는 최고 평가를 받았고, 결국 형장에서 광릉산을 연주하는 것을 인생의 절창으로 삼았다. 당대의 학자 유우석은 그의 명작' 누추한 실명' 에서 우리를 위해'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김경을 읽을 수 있다' 는 그림을 그려 주었다. "혼란스러운 귀도 없고 번잡한 일도 없다" 는 담담한 경지.

1977 년 8 월 미국이 발사한 여행자 2 호 우주선에 금도금 음반 한 장을 놓고 세계 각지에서 인류의 대표예술을 선정했다. 그중에는 유명한 구금 대사인 관평호가 연주한 중국 음악을 대표하는 7 분짜리 고금곡' 흐르는 물' 도 포함됐다. 이 오래된 노래는 춘추시대의 유명한 피아니스트 보아가 연주한 적이 있어 종자기와 지음이 되었다. 지금, 그것은 지구 밖의 천체' 인간' 을 탐구하는 것을 사명으로, 광대한 우주에서 새로운' 지음' 을 찾는다.

거문고의 창작자는' 복희거문고',' 신농거문고',' 순탄 오현악기 남풍' 등이 있다. 전설로 서, 당신은 그것을 믿을 수 없어, 하지만 당신은 진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가지고 볼 수 있습니다. 문헌에 따르면, 진시 () 시대에는 구금 () 이 교외 사원의 제사, 궁정 회의, 의식 등 아악 () 뿐만 아니라' 구금 사진집' (20 장) 도 성흥 민간에서 유행해 감정을 표현하는데 쓰였다.

이 점에 대하여 우리는 당시의 민간 시사 가부집' 시경' 에서 실증을 얻을 수 있다. 노래 책 zhounan guanluo: "슬림 숙녀, 피아노 친구"; 시경 소아록.

3 중국 구금사 한위 6 조 시대, 구금 예술이 크게 발전하였다. 노래와 스님 청락의 반주 악기 외에도' 곡단' 형식으로 등장했다.

기악' 광릉산',' 호대가명',' 소호가명' 등. 구금은 기악연주로서의 중요한 발전 단계를 반영했다. 한말의 채용부녀와 위진의 노강은 당시 유명한 구금 연주가이자 작곡가였다.

예를 들어, 지강은 유명한 구금' 광릉산' 을 연주하는 데 능하여, 역사의 좋은 이야기로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유명한 악곡은' 장청 사골목',' 단청',' 장변',' 단변' 이 있다. 채의 오방: 유춘, 녹수, 은둔, 앉아 근심; 죽림 칠현 중 하나인 응우옌은 육조 송시대에 피아노 곡' 취함' 과 왕일청의' 야통소리' 를 썼다고 한다.

수당 시대에는 서양 음악이 성행하고 비파가 일면서 구금 음악의 발전이 어느 정도 억제되었다. 그러나 구금 음악의 출현으로 당시 구금 음악의 전파를 촉진했을 뿐만 아니라 후대 구금 음악의 전승과 발전에 깊은 역사적 의의를 가지고 있어 중국 고대 음악사를 음계할 수 있는 시기에 접어들게 되었다.

수나라 말 당초에 조는 당시 유행했던 인물지법을 정리해' 오른손 피아노 연주법',' 피아노 연주 손짓도' 등 연주 방법을 설명하는 저서를 집필했다. 유명한 피아노 곡' 이석조각유란' 은 남조명의 전기로, 현재 일본으로 전해지고 있는 것은 당나라의 필사본이다. 이것은 중국에서 알려진 최초이자 유일한 고대 피아노 곡이다.

당대의 이조, 리치, 이백, 한유, 백거이, 후장, 원직 등은 모두 구금에 불후의 시를 썼다. 백거이는 구금을 기쁘게 하는데,' 야금' 에는' 진서는 나무에 견고하고, 추사청은 운에 있다' 는 말이 있다.

그의 피아노 기술은 매우 뛰어나서 스스로 노래를 부를 수 있다. 항해하는 배 위에서도 그는 여전히 구금을 그의 친구로 여긴다. 그는' 주선야조금' 에서 새가 달을 움직이고, 달밤이 강을 비추고, 배의 거문고를 제외하고는 밖에 아무것도 없다고 썼다. 칠현악기는 좋은 친구이고, 두 귀는 지음이며, 마음이 평온하고 차분할 때, 목소리는 가볍고 냄새는 알 수 없다. ""

후장의' 월주 서선생의 거문고를 들어라' 도 있다.' 옥법은 구금 () 이고, 철인 () 은 성인심 () 을 본다. 마지막 남풍이 남아 있는 것 같고, 아홉 마리의 유인원 새가 온 산에 가득하다. ""

구금의 풍부한 표현력을 묘사하였다. 당대의 유명한 거문가는 조일력, 동, 설, 진강시, 진탁 등이다.

Zhao Yili 는 당시 Qin school 을 요약하면서 "Wu sheng 은 조용하고 우아합니다. 창장 () 이 넓고 유류 () 를 늦추면 국사 () 의 바람이 있고, 촉 () 소리는 참을 수 없다. 파도가 천둥처럼 급하고, 조금 있다가 멋있다. " 지금까지도 여전히 오촉파의 특징에 부합한다. 성당 시대 동동의 작품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대호자',' 소호자' 등이 있다.

설은' 파슬리' 라는 책에서 구금 음악의 역할을 요약했다. "바람을 보고 가르칠 수 있고, 영혼을 촬영할 수 있고, 감정을 분별할 수 있고, 스스로 즐길 수 있고, 침착하고, 대담할 수 있고, 세속할 수 있고, 귀신을 공경할 수 있다." 연주자는 반드시' 마음이 평온하고 집중력' 을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는 후대 피아니스트가 중시하는 것으로, 이로 인해 많은 피아노 연주의 규범이 생겨났다.

만당 () 때 조유 () 는 글자 스펙트럼이 매우 복잡하다는 것을 감안하여 사용 불편으로 복원 스펙트럼을 만들었다. 즉, 한자 스펙트럼을 기초로 한자 스펙트럼을 줄인 것은 표기법과 비슷하며 한자 스펙트럼의 초기 형태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한자, 한자, 한자, 한자, 한자, 한자, 한자, 한자)

동 (개원 천보년) 당대의 유명한 피아니스트는 당시 선생님 진회고의 가장 유명한 심주 음색을 계승하여 피아노 곡' 대호갑',' 소호갑' 을 연주하는 데 능하다. 설천보적 중국 바이올린 연주가는 40 곡의 작품, 300 개의 혼성,' 삼협류천',' 호가',' 엽무조',' 별별, 학',' 백설공주' 등 7 편의 이론작품을 연주할 수 있다.

만당 시대에는 진강사가 굴원' 이소' 에 근거하여 창작한 피아노 곡이 있었다. 한편으로는 송대의 구금은 복고풍 성향을 가지고 있다. 한편' 화음',' 상청악' 연주에서의 장기적 실천으로 민간 음악과의 깊은 연계와' 초한고음' 의 역사적 전통으로 고금곡은 복고풍 성향에서 길을 잃지 않고 기복이 일고 있다.

곽미안 (아니요. 왕추, 1 190 에서 태어나 1260) 과 그의 제자 유지방, 모민중 등은 구금 유산의 정리와 창작에 어느 정도 기여했다. 곽관의 피아노 곡' 소향수운',' 판창랑',' 처홍' 과 같은 곡입니다. 리우 지팡 (Liu zhifang) 의 "잊혀진 기계" 와 "오강인"; 모민충이 창작한' 어부가',' 나무꾼 노래',' 페란',' 산거가' 등 진악이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당시 유명한 진악은 추가,' 후유 18 박자',' 택판푸' 등이 있었다. 진송' 은 강원 (기원1155-1221) 이 쓴' 구 원' 이다. 여산도사 최현의' 취옹음' 등. 송대 주가 지은' 진사' 는 수, 당, 대진의 사료를 진실하게 기재했다.

구금은 어느 해에 중국에 처음 들어왔습니까? 구금은 원래 중국인데, 어떻게 중국에 들어온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거문고, 일명 칠현악기, 진우, 칠현악기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악기 중의 하나이다. 구금은 공자 시대에 유행했고, 글이 기재된 역사는 4000 년이 넘었다. 사서에 따르면 구금의 출현은 요순보다 늦지 않았다. 금세기 초에는 서양 악기를 구별하기 위해' 금' 앞에' 고' 라는 글자를 붙여서' 구금' 이라고 불렀다. 아직도 서재와 무대에서 울리는 오래된 악기.

너는 아마 피아노를 말하고 있을 것이다. 피아노가 중국에 처음 들어온 것은 명나라 만년 (1583) 이었다. 예수회, 학자 리마동 (1552- 1665438) 이 중국 광둥 () 조경에 도착하여 고대 피아노 한 대를 조경의 성당 화선사에 데려갔다. 이것은 중국에서 기재된 최초의 고대 피아노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