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명문 세분
일반적으로 명문이 있는 모조기는 명문을 나타내기 위해 녹을 많이 피하고, 어떤 명문은 기구 뒤에 새겨져 있어 명문 부위에 녹이 없거나 녹이 적다. 비문획의 바닥은 녹이 없고, 진기의 원래 비문은 녹이 슬었다. 상주 청동기가 블록 범주조를 채택할 때, 정교한 무늬는 외판에 새겨져 있고, 비문은 특제 판판 판자 내장 밑바닥이기 때문에, 기물이 주조된 후, 잔주름과 비문은 대부분 입폭이 좁다. 후대의 모조품은 밀랍형에 직접 새겨져 있고, 문도는 입폭이 좁다는 것이 검증의 중요한 점이다. < P > 4, 전통적인 감별 방법 < P > 속담은 "먼저 모양을 보고, 뒤에서 꽃을 보고, 손에 들고 아래를 보고, 눈을 뜨고, 천천히 입을 열고, 비문을 자세히 살피고, 구리를 살펴야 하는가? 녹슨 반점과 기초는 관문이다. " -응? 먼저 모양을 보는 것은 기물의 모양을 먼저 보는 것이다. 시대마다 기물이 각기 그 조형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꽃을 보면, 즉 꽃무늬를 관찰하는 것이다. 각 시대의 기물은 그것의 주요 무늬를 가지고 있으며, 스타일링과 서로 보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꽃명언) 손에 들고 아래를 보세요. 즉 아래에 남아 있는 범선, 인터넷 케이블, 주조기, 개스킷, 주물 등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눈을 뜨고 천천히 입을 여는 것, 즉 먼저 보고 말하고, 분석하고 비교한 후 판단한다. < P > 5, 비문은 < P > 비문이 일반적으로 고정된 방위를 가지고 있고, 개별적인 예외도 있는데, 때로는 두꺼운 녹이 비문을 덮고 판단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비문의 식견을 관찰할 때 자세히 살펴야 한다. < P > 6, 구리는 관문 < P > 청동기 녹슨 기미, 기초는 연년 산화로 만들어졌다. 따라서 녹은 단단하고, 층층이 있고, 횡단면이 있고, 밑바탕이 맑고, 이것은 구리의 표현이다. 가짜 녹 가짜 바닥은 반대이고, 주조화는 좁고 아래가 넓다. 주종과 산산조각을 남기면 반드시 진짜가 되고, 주조명은 범흔을 남기고, 원래 산화층이 움직이지 않은 사람은 반드시 진짜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