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성명서 두 가지 사항:
1, 저는 아마추어일 뿐, 전자분야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구체적인 용어 (특히 전자물리학) 가 전공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이 비판하고 시정하기를 바랍니다.
2. 많은 사이트를 검색했는데 더 자세한 중국어 설명 자료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것이 제가 이 문장 쓰기로 결심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작은 T 글쓰기의 고난과 고통을 이해하고, 나의 지적재산권을 존중하며, 어떤 개인이나 단체가 전재하거나 보급하기 전에 나와 협의해 주십시오! 대단히 감사합니다.
첫째, 소개 (일반 성능 A-F 24 편집 가능, A-F 저장 음색 등 모두가 알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이름 (그림)
패널의 모든 부분의 이름 (그림 1)
--
| | A 1 | |
저장 키 ● | | | 톤 | | ●+매개변수 값 (편집 시)/그룹 대체 =
| | | |
| | | |
편집 키 ● |-| 램프 |-|--매개변수 값 (편집 시)/그룹 대체 ͒
| * | * |
| 디딤판 1 | 디딤판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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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면에 있는 각 잭의 의미 (그림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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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 3 4 |
| ◎ ◎ ◎ ◎ |
| |
----------
1 → 일렉트릭 기타
2.→9V 변압기 전원 공급 장치
3.→ 외부 페달
4. 출력 잭 → 스피커 또는 헤드폰
셋째, 원래 24 가지 음색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다양한 음색을 설정하는 가장 직접적인 참조라는 점을 설명할 필요가 있다. 이를 바탕으로 수정하면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그룹 a
1- 솔로의 왜곡에 적합합니다
지연 효과가 있는 2 채널
3- 리듬에 맞는 왜곡
4- 극도로 왜곡된 중금속
그룹 b
1- 솔로에 적합한 얕은 왜곡
2- 와우 과부하 왜곡
3- 드리프트 효과가있는 사운드 트랙
4- 하모니 효과가있는 사운드 트랙
그룹 c
1- 리듬에 맞는 얕은 왜곡
노래 효과가 있는 2 채널
3- 중금속 효과 왜곡
4- 약간 불안정한 전자 사운드 트랙
그룹 d
1- 또 다른 과부하 왜곡
가장자리 효과가 있는 2- FUNK
3 개의 깜박임 에코의 얕은 왜곡
4 채널 기타 시뮬레이션 효과
E 그룹, f 그룹
설정 후 원래의 음색이 기억나지 않는다.
넷째, 연주에서 음색을 바꾸는 방법
1, 기본
연결이 완료되면 전원을 켭니다 (또는 배터리를 설치하고 기타를 연결하고 전원을 켭니다. 505 에는 전원 스위치가 없습니다. 필요에 따라 디딤판 1 또는 디딤판 2 를 밟으면 그룹과 수의 연속적인 변환이 표시됩니다. 그러면 그에 상응하는 음색이 나타난다.
세그먼트 녹음과 같은 비연주에서는 그림 1 의 "그룹 변경 키" 를 사용하여 그룹 번호를 변경하지 않고 누를 때마다 그룹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2. 음색을 잠그다
A. 그룹 잠금: 그룹에 들어가서 "편집 키" 를 누르고 2 초 후에 잠긴 그룹 상태로 들어가 다시 누르고 2 초 후에 자동으로 잠금 해제합니다.
B, 개별 음색 잠금: 위와 달리 "저장 키" 를 누르고 있습니다.
다섯째, 연결 및 튜닝 기능
페달 1 과 페달 2 가 동시에 밟히면 직통 상태로 들어가는데, 이 상태에서는 현을 조절할 수 있다. 음을 재생하면 505 는 해당 음의 첫 번째 볼륨 이름과 함께 깜박이는 작은 램프를 자동으로 표시합니다. 이는 해당 음의 표준 위치 표시기입니다. 다른 깜박이는 램프가 이와 같을 때, 표시되는 볼륨 이름은 당신이 연주하는 음조의 음높이와 일치한다.
끝 패스: 디딤판 1 또는 디딤판 2 를 자유롭게 누릅니다 (동시에 누를 필요는 없음).
여섯째, 외부 페달 사용 (그림 2-3 잭)
이곳은 쉽게 간과되는 곳이다. 505 는 외부 페달에 맞지 않는다는 것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사실, 이 점에서 그것의 성과는 여전히 비범하다. 자신의 조건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페달 하나를 빌려 한 번만 놀았는데 틀릴 수도 있습니다.
1, 와우 페달 연결
멋진 wow 사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Wow 사운드의 정도는 편집 항목-첫 번째 항목 (P 1-P9) 중에서 선택합니다.
2. 팬톤 페달을 연결합니다
연주 소리를 낼 수 있는 8 도와 16 도 범음, 전환 흔적 없음, 음색은 인공범음보다 훨씬 순수합니다! ! 항목 편집-항목 6 에서 PD 를 선택합니다.
3. 볼륨 페달 연결
재생 볼륨의 실시간 임의 제어, 특히 긴 연음을 제어하고 머리없는 무미와 폭격 효과를 만들 때 효과와 편리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일곱째, 원래의 음색을 회복하다
때로는 전출되어 결국 아무것도 마음에 들지 않아 갑자기 원래의 음색 설정을 회복하고 싶었다. 이것은 많은 피아노 친구들이 만난 것이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원 차단 → 저장 키 누르기 → 전원 켜기 → 손 놓기 → 저장 키를 다시 누릅니다 → 원래의 음색을 복원합니다.
! ! 참고: 원래 음색을 복원하면 모든 설정이 지워집니다. 조심해서 쓰세요! !
여덟, 음색 편집 및 저장
ZOOM 505 일렉트릭 기타 효과기 공장에는 A-F 6 조 24 가지 일반적인 음색이 있지만 대부분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그래서, 더 자주, 우리는 자신의 음색을 맞춤화해야 한다. 이런 값싼 합성효과기는 더 높은 수준의 음색 추구를 만족시킬 수는 없지만, 꼼꼼히 조정해도 만족스러운 비범한 효과를 낼 수 있다.
1. "편집 키" 를 눌러 음색의 편집 상태로 들어간 다음 "편집 키" 또는 "페달" 을 계속 눌러 다른 편집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편집 키를 계속 눌러 저장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편집 상태에서 언제든지' 저장 키' 를 두 번 눌러 음색을 저장할 수 있다. 새로운 음색 그룹 번호는 편집 상태에 들어갈 때의 음색 그룹 번호입니다. 먼저 "저장 키" 를 누른 다음 "페달" 을 통해 다른 그룹 번호를 선택한 다음 "저장 키" 를 눌러 현재 그룹 번호 위치에 새 음색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원하는 음색을 모든 그룹 번호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3.505 효과 장치는 8 가지 주요 설정이 있습니다. 상태를 편집할 때 빨간색 지시등은 현재 설정 위치를 나타냅니다 (각 마스터 프로젝트에는 해당 지시등이 있음). 각 편집 프로젝트에서는 효과 장치의 오른쪽에 있는 두 개의 매개변수 조정 버튼을 통해 특정 매개변수 설정을 수행하고 모든 설정을 음색으로 변경합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매개변수를 설정한 후 디딤판을 클릭하여 다음 (또는 이전) 프로젝트로 이동하여 다른 프로젝트를 설정합니다.
! ! 참고: 이 과정에서 모든 버튼과 디딤판의 동작은 누르고 있는 것이 아니라 한 번 누르는 것입니다! !
4. 매개변수 조정 버튼. 클릭할 때마다 매개변수가 1 단위 값을 늘리거나 줄입니다. 만약 네가 그것을 누르고 있다면, 그것은 계속 증가하거나 감소할 것이다. 또한 특정 매개변수 값이 패널의 그룹 번호 표시 창에 표시됩니다.
5. 매개변수를 설정하지 않고 프로젝트를 닫으려면 oF 를 선택합니다.
아홉, 편집 매개 변수의 상세한 의미
주요 프로젝트 및 서브 프로젝트의 하향식 실제적 중요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젝트 1: COMP
포함: 압력 한계-한계-와우-페달 와우.
C 1-C9: 다른 제한 주파수 대역을 설정합니다.
L 1-L9: 다른 한도 기준을 설정합니다.
A 1-A9: 다른 자동 와우를 선택하세요.
P 1-P9: 페달 와우의 효과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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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2: DIST
포함: 목금-리듬-과부하-왜곡-브루스-보모-주음-중금속.
(참고: "나무 눈" 을 제외한 모든 것은 왜곡 효과가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AC: 오르간 사운드 트랙
RY: 왜곡된 리듬
OD: 과부하 왜곡
DT: 순수 왜곡
BL: 브루스 비틀기
푸: 솜털
LD: 왜곡된 주음
MT: 중금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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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3: 이익
매개변수 범위: 1-30, 왜곡 설정. 클수록 왜곡이 더 깊어집니다.
두 번째 항목의 왜곡 효과가 꺼져 있으면 이 매개변수는 의미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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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4: ZNR/AMP
소음문 (ZNR 1-9) 및 스피커 아날로그 (증폭기 1-9)
각각 9 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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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5: eq
이퀄라이저 (EQ 1-50) 및 위상 (PHASE 1-9)
1~ 10: 전체 고음 감소, 저음 향상.
1 1~20: 전체적으로 고음을 낮추고 상승된 주파수 대역을 낮춥니다.
2 1~24: 전체적으로 고음을 낮추고 강력한 소리의 볼륨을 높인다.
25: 부서 간 평등
26~30: 전체적으로 고음을 높이고 강음의 고음을 높인다.
3 1~40: 전체적으로 고음을 향상시키고 주파수 대역을 향상시킵니다.
4 1~50: 전체적으로 고음을 올리고 임계 고음을 고정합니다.
P 1~P9: 위상 설정
(참고: 505 효과 EQ 의 7 단 균형은 언어로 묘사하기 어렵고 필요하다.
실천 속에서 모색하고 많은 경험을 했다. 제 경험은 어쿠스틱 모방저음입니다.
선택 1-9 저음 향상, 보통 8; 현을 쓸어버리는 실로폰을 모방하여 32 를 고르다.
어쿠스틱 분해, 선택 40; 왜곡 솔로 선택 25; 왜곡 리듬 선택은 46 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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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6: MOD
포함: 합창-트림-합주-아르페지오-하모니 효과
C 1-C9: 합창단 깊이 선택
F 1-F9: 연삭 가장자리 정도 선택
D 1-D9: 더블 피아노 합주 효과
S 1-S9: 아르페지오 효과 선택
P9: 조화 효과 척도
P 1: 8 도 낮은 화음을 추가합니다.
P2: 낮은 5 도 화음을 추가합니다.
P3: P2 는 합창 효과를 높입니다.
P4: 4 도 낮은 화음을 추가합니다.
P5: P4 는 합창 효과를 높입니다.
P6: 8 도 고음과 음을 추가합니다.
P7-P9: 반짝이는 하모니 효과
PD, PU: 팬 페달과 볼륨 페달을 엽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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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7: DLY/REV
지연과 반향
이것은 또한 좋은 기타리스트가 줄곧 탐구하고 있는 효과이기도 하다.
설정. 합리적인 설정은 너의 연주 음색을 크게 미화할 것이다.
D 1-D9: 9 가지 지연 효과
H 1-H9: 아날로그 콘서트 홀 잔향 깊이 (큰 공간감 선택)
R 1-R9: 실내 잔향 깊이 시뮬레이션 (작은 공간감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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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8: 수평
음량 조절
1-30: 숫자 값이 볼륨에 비례합니다.
실제 사용에서는 대부분 상대 설정이며 및 에 의해 설정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같은 음악 작품에 나타날 수 있는 음색을 비교했습니다.
볼륨은 제어 및 설정이 다를 수 있으며 단일 절대 설정을 가질 수 없습니다.
열, 몇 가지 참고음색
첫째, 의사 소통 및 참고 용입니다. 실제 응용에서는 자신의 거문고와 스피커의 구체적인 상황에 맞게 조정해야 한다.
B, 505 디지털 평면 패널 모니터에서 "п" 은 "m", "а" 는 "r" 을 의미합니다.
C, 볼륨 설정이 반드시 다양한 무대 공연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1, 중금속 리듬
R2 의 c 1-MT-30-9-46-22
C4-dt-30-4-49/2 1
2, 꼬인 솔로
30-9-6 면/22 면
C6-Ld-30-9-26-H6-20
3, wow 사운드가있는 왜곡 솔로
A4-bL-30-9-6-OF-R3-22
4, 오리지널 독창
H6 구역 25 구역 99 구역 2 구역 99 구역
5, 12 현 기타
C 1-OF-_ _-9-40-C4-H7-24
6, 환각 사운드 트랙
L1-of-_ _-1-P5-c1-R2-24
7. 포크 기타
OF-AC-28-A 1-46-d2-R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