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쟁의 역사
고쟁은 고대 국가 악기로 패널, 기러기 기둥, 현, 천월산, 현 못, 조율 상자, 피아노 발, Houyue 산, 측면 패널, 사운드 콘센트, 바닥 판 및 현 구멍으로 구성됩니다. zheng의 모양은 직사각형 나무 스피커이며 현 프레임 "치터 기둥"(즉, 야생) 거위기둥)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5음계에 따라 1현과 1음이 배열되어 있는데, 처음에는 25현 치터가 가장 일반적이었습니다(치터는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에 나누어졌습니다). 현은 13개였고 나중에는 16개, 18개, 21개 등으로 늘어났습니다. 현재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사양은 21개 현입니다. 일반적으로 guzheng 모델 번호 앞에는 S163-21이 붙습니다. Wang Xunzhi와 Miao Jinlin이 공동으로 발명한 S자형 Yueshan의 경우 163은 고쟁의 길이(약 163cm)를 나타내고 21은 고쟁의 수를 나타내며 21은 같은 이름을 가진 문자입니다. 중국 여자 체조팀 선수, 구젱 훈련소.
고젱/한젭: 즉 한젱/고젭은 한족의 전통 악기의 명칭이다. 그 외에 몽골족의 젱/야퉈게 코리안 젱/가야금이 있다. 한국의 거문고/가야금과 한금(구쟁)은 깊은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Yatuoge라고도 알려진 몽골 치터는 우리 나라의 Xilin Gol과 Yike Zhaomeng 지역에서 인기있는 고대 국가 악기로 구조, 조율 방법 및 연주 스타일이 모두 Han Guzheng과 다릅니다.
한국의 거문고는 가야금이라는 전설에 따르면 가야금국의 가야시왕이 중국 한의 거문고를 모방하여 만들었다고 한다. 현재 사용되는 가야금은 현 1개와 기둥 1개로 형태가 치터와 비슷하며, 음계 배열은 7음, 왼쪽으로 누르는 방식이 기본이다. 한지터(hanzither)와 동일하다.
솔로, 듀엣, 앙상블이 가능하며, 연주와 노래도 가능합니다. 『삼국사기』에 따르면, “가야게국 지아시왕이 12현 거문고를 만들었다.
12개월의 장단과 비슷하다. 그 음악을 만들라 명하였다.”
"가야금도 중국 악기인 정(鄭)에 기반을 두고 있다.
가야금은 정(鄭) 체계와 약간 다르지만 대체로 비슷하다.
참고 : 『삼국사기』()는 한반도를 기술한 공식적인 역사서로서 현존하는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서이다. 『삼국사기』는 잃어버린 『삼국고사기』와 『화랑사기』를 중심으로 하고 있으며, 『위서』, 『삼국서』 등 중국의 역사고전을 참고하기도 한다. , "진의 책", "당의 고서", "당의 신서" 및 "자지 통 건".
이 책은 한국 삼국시대와 신라 후기의 역사를 연구하는 데 귀중한 자료이다. 2. 고쟁(고금 아님)에 대한 역사 이야기를 급하게 찾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쟁의 역사 정은 전국시대에 널리 유포되었으며, 특히 진나라에서 유행했기 때문에 진정이라고도 불린다.
다양한 장소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치터에는 13현과 16현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펜타토닉 스케일은 가장 낮은 음이 G 또는 C에서 시작하여 조율되며 범위는 3옥타브에 이릅니다.
현대민속정은 지역마다 스타일이 다릅니다. 산동, 허난, 절강, 조주, 광동의 메이현 등
정(Zheng)은 한국에서는 가예친(gayeqin)이라고 불리고, 베트남에서는 16현진(十六秦秦)이라고도 불린다. 정(鄭)의 등장은 늦어도 진(秦)나라 200년 이전부터이며, 전국시대에는 진(秦)나라가 널리 퍼져 오늘날까지 조주정(朝州鄭)이라 불린다.
책에는 항아리를 치고, 그릇을 타악기하고, 거문고와 북을 연주하는 것이 진의 진정한 소리라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앞서 제나라 린쯔시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우(禹), 북, 거문고를 연주하고 건물을 짓고 거문고를 연주했다는 기록도 있다.
동한의 유희(劉熙)는 “왜 정(鄭)이라고 부르는가?”라고 설명했다. 그 음높이는 치터만큼 높습니다. 일본인 Gang Changyin은 치터라는 단어의 유래를 설명했습니다. Qin Guowan Wuyi의 두 딸이 치터(25현)를 연주하기 위해 경쟁했고 Meng Tian은 그것을 두 개의 악기로 나누고 각각 절반(12현과 13현)을 차지했습니다. 진왕(秦王)이 너무 이상해서 정(鄭)이라는 이름을 붙였고 경쟁으로 인해 새로운 악기가 되었다.
그러나 책은 아직 본 적이 없으며 진정은 현이 12개, 당정은 현이 13개이므로 조작되었을 가능성이 있다. : 5개의 현이 하프 모양의 몸체를 형성합니다.
치터(zither)의 접두어는 대나무로 시작하는데, 이는 진즈주라는 악기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치터를 설명하면, 치터와 모양은 같지만 현의 수가 적다고 합니다.
고대에는 현이 12개인 것을 치터(zither)라고 불렀고, 현이 25개인 것을 치터(zither)라고 불렀습니다. 발굴된 고대 음악 유물을 통해 확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참조) 구세는 원래 50개의 현을 가지고 있었는데 황제가 그것을 25개의 현으로 나누었습니다.
나중에 12현과 3현으로 나누어 결과가 확정되면 다시 14현(당), 15현(청나라), 16현(초기 민국), 18현, 기타. 21개의 현, 25개의 현, 26개의 현, 40개의 현, 44개의 현, 49개의 현.
두 사람의 대비는 시간을 되돌리고 싶게 만든다. 고금과 치터의 가장 큰 차이점은 치터와 치터에는 진 키, 1개의 현, 1개의 코드, 1개의 음이 있다는 점입니다. 연주 시 포르타멘토는 진 코드의 왼쪽 부분만 눌러 연주할 수 있습니다. 왼손의 누르기, 떼기 및 기타 운지법, 소리 변경 및 피아노에는 건반이 없으므로 왼손을 사용하여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하나의 현에는 여러 가지 음색이 있으며, 개방형 현, 프렛형 현, 하프 프렛형 현(배음)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금은 현이 7개뿐이지만 음역은 고쟁보다 넓습니다.
둘 사이의 같은 점은 개방현은 모두 5음 음계로 설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일반적으로 고금은 F조의 5음 음계로 설정하고, 고젱은 G 키의 펜타토닉 스케일로 현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음이 안쪽에 있고 저음이 바깥에 있다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고쟁은 8음의 '비단' 악기로 원래는 금이나 하프 같은 비단 현으로 만들어졌는데, 현대에는 소리가 단순하고 고전적이었습니다. 현대에는 강철 와이어와 나일론 와이어로 변경되어 두 가지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Zheng의 음색과 연주 특성은 지역과 학교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각 Zheng 학교를 개별적으로 논의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정(鄭)은 사람들 사이에 널리 유포되는데, 조주만이 손으로 쓴 정 악보가 2~4권 있고, 고정 악보가 퍼진 책이 한 권 있는 것 같다. 양재평이 책을 출판한 것은 민국 19년이 되어서야였다.
덜시머, 진자 진, 구젱, (부드러운 활) 징후, 비파, 싼시안을 반주 악기로 하여 산둥성 남서부의 허저(조주), 운성, 진성에서 퍼진 랩 아트. 2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점진적으로 진화한 고쟁 독창곡으로는 , , , 6(라오류먼) 등이 있다. 연주 실력으로는 엄지손가락의 작은 관절로 손가락을 흔드는 것이 가장 뛰어나다.
현대에는 양손으로 거문고를 연주하는 방법을 창안한 운성(雲泉)의 조우자이(趙玉寨, 1923~). 정악 , , , 등 편곡 및 작곡
세 권의 책을 출판했습니다. 또 다른 운성정 스승 고자성(1918-)은 , , , 등을 작곡하고 , 등을 출판했다.
또한 덜시머, 고젱, 징후(부드러운 활) 또는 비파와 얼후(루이 후크)의 합주로 연주되는 또 다른 형태의 고대 음악 공연이 있습니다. 레퍼토리는 68개의 소절로 구성된 4부(문단) 모음곡입니다.
크게 4가지(보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트랙으로는 , , 등이 있습니다. 산둥성 동부 요청(遼淸)과 린칭(臨清) 지역에는 고쟁 독주곡(4/4박자)과 (2/4박자) 두 종류가 있는데, 둘 다 68개의 널판을 가지고 있다.
트랙에는 등이 포함됩니다. 가장 유명한 고쟁의 대표곡은 루수화(Lou Shuhua)가 13현 거문고를 개작한 것입니다. 이 곡은 원래 산둥성 요청과 린칭의 두 가지 민속 거문고(2/4박자)를 바탕으로 산둥성 요성 출신의 김주오난(Jin Zhuonan)이 작곡한 것입니다. 지방, Lou Shuhua에게 전달되었습니다.
Lou Shuhua는 이 곡을 그의 제자인 Cao Zheng(1920- )에게 물려주었습니다. Cao Zheng과 Zhu Yuzhi는 이 곡을 Huqin과 Guzheng을 위한 이중창으로 편집했는데, 이는 그의 유명한 작품 중 하나입니다. 그 중 세 번째 장단은 폭풍우가 지나 배를 타고 돌아오는 회오리바람의 선율을 표현한 것으로 거의 반세기 동안 인기를 끌며 지금도 변함없이 이어지고 있다.
고전적인 고쟁 연주법과 작품이다. 각 학교마다 이를 흡수하고 있으며, 성적 점수는 조금씩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
이후 조정은 난징의 양재평에게 고쟁을 배웠고 종종 고쟁(하남팔기)을 연주하기도 했다. 출판물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위의 세 가지 정(鄭) 음악 레퍼토리가 모여 하나의 학교를 이룬다. 산둥성과 인접한 허난성(河南省)에는 청나라 중기 이후 남양에서 유행한 일종의 랩아트가 있다.
주요 곡의 기악(오프닝, 인터메조)은 주로 고쟁, 비파, 삼현 삼현(피리, 사색, 팔각북 등 반주)으로 연주됩니다. , , , 및 기타 68미터 곡 40개 또는 50개를 총칭하여
중주 고대 곡 전체는 3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느린 부분과 중간 부분은 68마디, 알레그로 부분은 3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4마디로 구성된 이 공연은 가운데 손가락을 쭉 뻗고 큰 비브라토와 차등적 방황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Ren Qingzhi의 노력으로 그는 Shandong Zheng School에서 탈퇴하여 독립 학교가되었습니다.
조동복(1983~1970)은 마수장의 지도 아래 거문고를 연주했다. 연주를 잘함, , , 3. 고쟁의 기원과 이야기
기원전 5세기부터 기원전 3세기까지의 전국시대에 진나라(지금의 산시성)에 널리 퍼졌다. ), 그래서 Qin Zheng이라고도 불립니다.
계산하면 2,5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은 중국 고금곡이자 중국 10대 고대 음악 중 하나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선진(前秦) 시대의 현악기 제작자인 백야(Boya)는 한때 황량한 산에서 거문고를 연주했는데, 나무꾼 종쯔기는 이것이 '산'에 대한 묘사임을 이해했다고 한다. 높이는 태산만큼 크다', '광활한 바다는 강과 같다'. 보야는 "정말 대단하다. 내 마음도 나와 똑같다"고 말했다.
종쯔기가 죽은 후 보야는 고통을 겪으며 친구의 소리를 잃었다. 확장 정보 Han Zheng, Qin Zheng, Yao Zheng 및 Luan Zheng으로도 알려진 Guzheng은 전통 중국 악기 중 치터 악기이며 뽑아내는 악기입니다.
중국의 독특하고 중요한 민족 악기 중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음색과 넓은 음역, 풍부한 연주 실력과 강력한 표현력을 갖추고 있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소형 구젱, 휴대용 구젱, 미니 구젱, 반구젱, 신구젱, 12개의 동음질 수정 구젱도 있습니다. 고쟁은 중국의 오랜 문화와 함께해온 고대 민족 악기로 이 비옥한 황토 땅이 원산지입니다.
그 구조는 패널, 기러기 기둥(어떤 곳에서는 정 코드라고도 함), 현, 앞쪽 산, 끈 못, 조율 상자, 피아노 발, 뒤쪽 산, 측면으로 구성됩니다. 패널, 사운드 아웃렛, 바닥판, 스트링홀로 구성됩니다.
참고: 바이두백과사전-구젭. 4. 구정의 역사와 문화
원래 정이라고 불린 구정은 진정이라고도 불린다. 2,500년이 넘는 긴 역사를 갖고 있기 때문에 후세에서는 이를 '고대'라 부르며 고쟁(舌堂)이라 불렀다. 우리나라는 고쟁을 민족 악기 중의 보물이라 부르며, 세련된 사람과 대중 모두가 높이 평가하는 경이로움, 모든 소리의 조상, 모든 음악의 스승이라고 부르며 늘 존경해 왔습니다. 한나라의 『십구고시』에는 “오늘의 좋은 잔치, 기쁨을 표현하기 어렵다. 정을 연주하는 것은 신나고 상쾌하며, 새롭고 경이로운 소리의 정신이다”라는 문장이 있다. 한나라 후진의 《정부》: "싹 다발의 소리를 작곡으로 삼았으니, 주님, 모든 사람을 스승으로 인도하시고, 풍속을 바꾸고 인간관계를 통합하시니, 이보다 더 나은 사람은 없습니다. 젱." 루쉰의 시 "백성에게 주는 선물"(2부): "진시녀가 옥정을 들고 있고, 양진이 잔잔한 밤바람에 춤추고 있다. 소리는 날카롭고 현은 죽었지만, 별이 날고 소리가 난다”며 “세계 여러 나라에서도 중국 고쟁을 신비한 악기, 마술적인 음악이라고 극찬한다.
고쟁은 연주 실력에 따라 현악기이다. 외관은 단순하고 우아하며 아름답고 소리는 아름답고 부드럽고 맑고 밝으며 볼륨은 크지만 시끄럽지 않습니다. 표현력이 매우 강하고 호소력이 강하며 민족적 스타일이 강한 음악 콘텐츠를 충분히 표현할 수 있습니다. 고쟁으로 연주되는 음악은 부드럽고 아름답고 맑고 조화로우며 여운이 3일 동안 지속되어 사람들의 깊은 사랑을 받습니다.
정씨와 정씨의 이름 유래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역사상 황제가 거문고를 던져 정(鄭)을 만들었다는 말이 있다. 당나라 조림(趙臨)의 『음화로』에는 황제가 궁녀에게 거문고를 불라고 명령했는데, 궁녀가 거문고를 연주해 황제가 망하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있다. 안타깝고 눈물을 흘린다. 황제가 주체하지 못하여 궁녀의 수금을 들어 땅에 던져 두 조각으로 쪼개서 원래의 50줄 수금이 25줄 수금 두 개로 나뉘었습니다. 그래서 후세에서는 25현 치터를 정(鄭)이라고 불렀습니다. 역사에는 자매가 서로 헤어져 치터가 되었다는 설도 있다. 『낙도기』 제2권에는 “진나라의 여자매들이 거문고를 겨루다가 마침내 두 조각으로 나뉘었다. 한 곡은 누나의 현인 13줄로 되어 있고, 다른 한 곡은 진시황이 놀라서 이름을 정(鄭)이라 정했다." 나중에 부자가 거문고를 둘로 나누려고 싸워서 거문고라는 이름을 얻었다고 한다. 형제들은 거문고를 둘로 나누기 위해 싸웠고 정(鄭)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정(鄭)이라는 이름의 유래에 어떤 진실이 있는지는 일단 논하지 말자.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정(鄭)이 하프에서 진화했다는 점이다. 진정론은 어디에서 왔는가? 진나라 재상 이사(利施)는 『호언서(論書)』에서 “항아리를 치고 불을 두드리며, 거문고를 불고 수염을 치며 노래를 부르니 귀와 눈이 즐겁다”고 썼다. , 이것이 진의 소리다." 이는 항아리와 질그릇을 두드리는 사람이 대야라는 뜻으로, 거문고를 치며 허벅지를 치며 박자를 맞추며 우우노래를 부르며 귀와 눈을 즐겁게 한다는 뜻이다. 진의 진짜 음악. 이사는 정을 진나라의 독특한 악기로 여겼고, 정의 소리를 진나라 음악의 중요한 상징으로 여겼습니다. 《징가사기》는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습니다. "왕자와 손님들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나서 모두 흰 모자를 쓰고 그를 배웅했습니다. 그들이 이수강에 도착했을 때, 조상들은 길을 택하여 높이 쌓고 점점 멀어졌습니다. . Jing Ke는 변화의 소리인 하모니를 불렀습니다.
모든 학자들이 눈물을 흘렸다. "이 기록의 의미는 왕자와 손님들이 형가가 진왕을 암살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모두 흰 옷과 흰 모자를 쓰고 형가를 배웅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이수강에 도착하여 길을 숭배했습니다. 고점리는 쓸쓸하고 슬픈 음색으로 함께 노래를 불렀고, 그를 배웅한 현지 관리들은 눈물을 흘렸다. Shuowen Jiezi "는 초기 Zheng과 Zhu 일 수 있습니다. 매우 유사하여 문인들은 종종 Zheng과 Zheng을 혼동합니다. 전국 시대에 Gu Zheng은 진나라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고 중국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후세대가 Zheng Zheng이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p>
Guzheng은 원래 연주자의 손톱으로 연주되었으며 연주의 질을 높이기 위해 연주의 강도와 음량을 높였습니다. 손톱을 가짜 손톱으로 바꾸는 방법을 채택했는데, 특히 지난 30년 동안 다른 악기보다 기술의 발전과 변화가 더 컸습니다. .오른손은 현악기를 연주하는데, 곡조도 매우 단순했습니다. 위의 곡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어려워지는 곡조입니다. 복잡할수록 표현력은 강해지고 연주 내용은 더욱 풍성해집니다. 한 손으로 하는 단순한 연주에서 단순한 뽑기와 누르기 기술에서 복잡한 뽑기와 진동으로의 발전 과정을 경험했습니다. 5. 고쟁의 유래 사연은 무엇인가요?
정은 '진의 소리'라 늘 '진정'으로 불려왔습니다. "라고 하지만 글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가 살펴볼 만한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항아리를 치고, 불을 두드리는 것"과 "정위상견"이고, "정을 치는 것"입니다. ", 보비"는 또한 "소우오상"에 반대하므로 다음 단계는 "푸를 두드리는 것을 버리고 항아리를 쳐서 정(鄭)과 위(魏)에게 가서 거문고를 빼서 소(少)에게로 가는데, 이것이
여기서 대위법은 분명히 문학적 재능이 아니라 '환희'와 '춤'의 형식과 내용이다. 소위 '정과 위의 목소리'는 '상지안 푸상'이다. , 그것은 바로 정국(鄭國)과 위(魏)의 민속음악이므로 "불을 두드리고 항아리를 치는 것"이 당시 진나라의 민속음악, 즉 "소우"였음을 알 수 있다. 공자가 이를 듣고 극찬한 '소소'. '고기의 맛을 모르고 3개월'이 쓴 '소'는 다유가 작곡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 음악은 분명히 민속 음악이 아니라 궁궐 음악입니다. Ying Zheng이 권력을 잡았을 때, Zheng은 당시 궁중에서 사용하던 악기였습니다. fou와 urn보다 더 우아해야 합니다.
"bi"에 비유하고 싶은 것은 "Wu"라고도 합니다. 대오'는 주나라 사람들이 무왕이 주를 물리친 것을 찬양하기 위해 부른 음악과 춤입니다.
이를 통해 '보비'가 궁중 음악과 춤이어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진나라의 예는 진나라 궁정에서 사용된 노래, 춤, 음악이 정치적 문제를 반박하기 위해 손님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이미 이시진이 기원전 237년에 『항의서』를 제출했다고 언급했기 때문에 진나라에서 정이 인기를 끌었던 것은 그 이전이었을 것이다. Zheng의 출현은 상대적으로 완전하며 Li Si의 "항의 및 추방의 책"보다 이전이어야 합니다.
치터의 이름에 대해서는 두 가지 설이 있는데, 하나는 자(子)의 갈라짐에서 유래했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딸깍거리는 소리에서 유래했다는 설입니다. 『지윤』에서는 “금을 나누어 정으로 나눈다”고 하여 “진나라의 풍속은 약하고 사악하여 아버지와 아들이 거문고를 놓고 싸울 때 각각 거문고의 반씩을 가지고 있는데 당시에는 이를 일컬어 불렸다”고 하였다. 정."
물론, 아버지와 아들이 말을 놓고 다투었다는 설 외에도 형제가 말을 놓고 다투고, 자매가 말을 놓고 다투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이러한 유사한 전설은 또한 이러한 진술의 신뢰성이 없음을 보여줍니다.
게다가 상식적으로 보면 자(子)를 둘로 나누면 깨진 자(章子)가 되는데 어떻게 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치터를 둘로 쪼개서 수리해서 치터로 만든다면 아마 치터와 치터를 만드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려울 겁니다. 또 다른 설은 발음의 특성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다는 것입니다. Liu Xi의 "Shi Ming"은 "Zheng, 현이 높고 거문고가 직선입니다"라고 말합니다. Zheng은 "높은 현" 때문에 "Zheng Zhengran"으로 발음된다고 합니다. 이 음색은 분명히 치터와 치터를 연결하는 치터의 부드러운 음색을 나타냅니다.
실제로 우리의 민족 악기는 악기의 유래를 따서 이름을 붙일 수도 있고(후친 등), 개발 방식을 따서 이름을 붙일 수도 있고(비파 등), 심지어 이름을 따서 붙일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음색 (예 : Bawu) 여기서 Zheng의 소리는 "Zheng (Zheng) Zhengran"으로 발음되므로 나쁜 이름이 아닙니다. 다음의 문헌에 따르면 원래의 정과 거문고는 밀접한 관련이 없었으며, 이로 인해 치터와 거문고의 음색 대비의 의미가 상실되어 이 이론을 완전히 믿기가 어렵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정(鄭)의 명칭은 정(精)의 유래와도 관련이 있다. "치터를 젱으로 쪼개는 것"이라는 이론은 신뢰할 수 없기 때문에 발생한 젱은 부러진 치터로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치터는 어떻게 형성되었나요? 한 왕조 영소의 "관습"에는 다음과 같은 기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鄭)은 "예악서(禮樂書)"를 따르고 싶습니다. 다섯 개의 현은 몸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빙과 양(梁)의 정 모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은 치터와 같습니다.
Meng Tian이 만든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Ying Shao의 "Customs of Customs"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한나라 이전의 거문고는 "오현 한몸"이어야 하는데, 당시에는 "(산)양(간쑤)2개에 편입되었다"고 하여 "주정은 거문고 모양이다"라고 하였다. 소왕도 모르는 사람이 만든 개혁에 대해 "몽천이 만들었다"는 소문도 기록했는데, 이는 거문고 모양의 정이 한나라 서북부 지역에 유통되었음을 보여준다.
당나라의 두유는 '동전. 악4'에서 "정(鄭)은 진(秦)의 소리다. 복현(富玄)의 '정부 서문(鄭富文)"에서 "몽천이 지은 줄 알았다. "
지금 악기를 보면 윗부분은 하늘만큼 높고, 아랫부분은 땅과 같으며, 구멍이 여섯 방향으로 정확하고, 줄기둥이 십이월과 같으며, 4개의 형상이 있고, 북은 5개의 음으로 되어 있는데, 이것이 어찌하여 천관사재(陳官彩)가 나라를 정복하는 일과 관련이 있겠는가? 열 개 중 두 개밖에 없는 현이지만 그는 열 개 중 세 개를 갖고 싶어 합니다.
치터를 굴리려면 대나무 조각을 사용하여 끝 부분을 적시고 굴립니다. 치터를 연주하려면 손가락을 표현하기 위해 길이가 1인치 이상인 뼈 발톱이 사용됩니다. ”
위의 두 가지 정보는 우리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잉소(Ying Shao)는 동한 말기(2세기 말과 3세기 초)에 태어났습니다. 그가 기록한 '정(鄭)'의 기록은 자신의 눈으로 본 것이 아니고, 그가 본 것은 '빙주(Bingzhou)와 양주(梁州)에서 정(鄭)의 모양은 마치 zither"에서는 정(鄭)의 모양이 다른 지역에서 다른지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당나라 말기에 살았던 두유는 9세기부터였다. "동전"에서는 정(鄭)의 모양이 그 당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물론 Du You도 "Mengtian 's Zheng"을 제안했습니다. 이 전설에 대한 질문 최근 몇 년 동안. , 어떤 사람들은 Meng Tian이 민사 및 군사 모두에 재능이 있다고 믿고 있으며 그가 거문고를 만들었을 가능성은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그러나 나이로 볼 때 Meng Tian은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가능성은 존재합니다. Meng Tian은 기원전 240년(진나라 7년)에 사망했습니다. 이때 Meng Tian은 비록 젊은 Meng Tian에 불과했습니다. 연을 만드는 데 재주가 있었지만 만드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불과 몇 년 만에 진나라에서 인기를 얻어 진나라의 궁중 도구가 되기도 했죠.
秦은 맹천이 만리장성을 쌓을 때 만들었다고 하는데, 진나라가 제나라를 멸망시킨 후 맹천이 축성한 것은 더더욱 불가능하다. 왕조(기원전 221년) 맹천이 '비'로 만들었다고도 하는데, 고대의 전통 '비'는 기록의 오류로 인해 잘못 전파되었다. 6. 고정 이야기
고정은 전국시대 '진(秦)' 지역에서 유행했던 고대 민족 악기입니다.
현악기 연주법
스트링 연주에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
클램핑 방법: 손가락 스트링 방향은 대각선 위에서 대각선 아래로, 각도는 45도, 소리는 녹색입니다. 연주할 때 약지가 현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아 손이 의지할 부분이 생기고 손 모양이 자연스럽게 풀리는 것이 초보자의 기본 방법입니다. 치터를 연주하는 방법이며, 전통 주법의 기본 방법이기도 합니다.
현을 연주하는 방향은 손가락 방향에서 아래쪽으로 45도입니다. .발음이 선명하고 음질이 깔끔합니다. 기본 훈련 중에는 빠른 연습을 위해 손을 편안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두 가지 기본 현 연주 방법 외에도 현을 건드리는 깊이, 현을 건드리는 각도의 조절, 현을 건드리는 속도와 강도의 차이 모두 치터의 발음에 영향을 줍니다. 기본 훈련에서는 다양한 현 연주 방법을 익히고, 현을 치는 각도, 강도, 속도를 조절하는 방법을 배우고, 이를 음악 연주에 자유롭게 적용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현 누르는 방법
p>왼손으로 현을 누르는 방법은 현을 눌러 현의 장력과 음정을 조절하고, 오른손으로 현을 연주한 후의 잔향을 변화시키는 방법으로, "현을 눌러 운율 얻기"와 "소리에 운율 채우기"라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현 누르기 동작의 필수 사항: 어깨와 팔의 긴장을 풀고 팔꿈치를 자연스럽게 구부리며, 손목을 손등과 평행하게 만들고 검지와 중지를 현에 자연스럽게 구부리고 손가락 끝으로 현을 누르고 현을 누르면서 현에 대한 생각을 유지하십시오. 손가락으로 손목을 누르지 마십시오.
전통 기술
오른손의 전통 기술은 주로 엄지, 중지, 검지의 사용을 의미합니다. 지지, 쪼개기, 후킹, 틱킹, 닦기, 따기, 꼬집기, 휠링, 흔들기 및 기타 여러 기술이든 핵심 원리는 엄지 손가락을 축으로 하여 옥타브 내 후킹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큰 손가락으로 현을 바깥쪽으로 연주하는 것을 '투오', 중지를 안쪽으로 연주하는 것을 '후', 포크와 훅-투오 조화를 이루는 것을 '후팅'이라고 합니다). 초심자용이든 일반적인 장르의 청악이든 모두 큰손가락을 기본으로 하며, 중지는 옥타브를 치는 위치에 있습니다. 엄지손가락은 멜로디를 연주하는 데 사용되는 중지이고, 검지의 가동 범위는 엄지손가락과 중지의 옥타브 내에서 4개의 치터 현을 연주하는 것이 전통적인 오른손 기술의 주요 특징입니다.
왼손의 전통적인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운율과 단순한 소리를 주요 특징으로 하며 다양한 기법의 변화가 지역 유파의 주요 표현 방법입니다. 먼저 노래, 문지르기 및 슬라이딩의 기본 개념을 익히고 지역 스타일로 특별한 연주 기술을 익히십시오. 특징
현대 기술
Zheng의 기술은 시대의 발전과 함께 다른 악기의 기술을 널리 차용하고 흡수하여 양손 연주부터 특수 연주까지 풍부해졌습니다. 소리, 펜타토닉, 셉타토닉 음계의 배열부터 특수음계의 배열까지 치터의 표현력이 대폭 풍부해졌습니다.
멜로디에 따른 규칙적인 편곡을 이용한 "손가락 시퀀스 연주법". 손가락 순서는 특수한 사운드 시퀀스와 빠르고 변화무쌍한 멜로디 진행에 적합합니다. "손가락 시퀀스 연주 방법"은 오른손의 엄지손가락, 중지손가락, 검지에만 국한되지 않고 현을 연주하는 손가락을 강조합니다. 손가락의 기능과 손가락의 독립성을 표현하며, 현을 연주하는 주요 방법은 점을 이용하여 선을 이루는 기법을 더욱 발전시킨 '리프팅 방식'이며, '핑거 셰이킹 기법'은 현대의 중요한 표현 방식 중 하나이다. 음악은 회전을 일관되고 매끄럽게 만들어 강렬함을 높이고 표현의 폭을 넓혀 현대음악의 연주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다. 7. 전설에 따르면, 진나라에는 이미 2000여년 전에 거문고가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거문고는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을까요? 흥미로운 전설이 있습니다. 당시 진나라에는 거문고라는 악기가 있었습니다. 하프를 아주 잘 연주하는 완우이(Wan Wuyi)라는 남자가 있었는데, 그의 두 딸도 하프 연주를 아주 좋아했습니다.
어느 날 두 자매는 서둘러 연주를 배웠습니다. 언니는 빨리 달려가 먼저 하프를 손에 넣었다. 요염한 여동생은 포기하지 못하고 서둘러 언니의 손에 하프를 안고 둘은 서로를 잡아당기며 거절했다.
갑자기 '찰칵'하는 소리가 나더니 줄이 반으로 끊어졌다. 그 소리를 듣고 달려온 아버지는 누나의 손에 있는 줄의 절반을 보고 깜짝 놀랐다. 누나의 손에 있는 줄의 절반은 불안하고 화가 나서 재빨리 두 딸의 손에서 줄을 빼앗고 한숨을 쉬며 좌우로 줄을 건드리고 손가락으로 줄을 뜯었다. 놀랍게도 현의 절반이 부러졌습니다.
Wan Wuyi는 하프의 각 절반을 수리하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하프의 절반이 이전보다 더 잘 연주되었고 소리도 더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그는 이것을 "두 여자가 싸우고 둘로 부서지는" 하프를 "정"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때부터 "정"은 진나라에 퍼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