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현이 다른 현을 누르면 다시 작용하지 않을 것이다. 1. 화음을 누르지 않는 문제는 일반적으로 화음에 있다.
* * * * 독립성이 약하다는 뜻이고, 이것은 주로 좌측 * * * * 입니다 * * * 상호 작용을 의미합니다. 단계별로 화음을 누를 수 있습니다. 즉, 모든 화음의 두 화음을 먼저 누른 다음, 완전한 화음을 누를 때까지 한 번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 격자 등반을 연습하고 독립성을 단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소음: 나는 수직압현을 반복해서 강조하고, 줄을 누르는 * * * 는 항상 다른 현을 만난다. 거문고 줄을 수직으로 누르다. 항상 높은 * * * 비디오를 보지 마라. * * * 는 뱃속의 현을 누르고 남의 것을 배우는 것이지만, 높은 * * * * * * 과 높은 * * * *, 현을 누르지 않아도 소리를 낼 수 있다 초보자로서, 우리는 여전히 규칙을 따르고 규칙을 고수한다. 현을 수직으로 누르면 현을 누르는 * * * 의 뜻은 다른 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특히 현을 누를 때는 더욱 그렇다. 수직을 원하면 쉽게 * * * 손목을 바깥쪽으로, * * * 닭발광처럼, * * * 좋아할수록 수직입니다!
피아노를 잘 칠 수 있어요? 2.
어쩔 수 없다. 나는 기타를 집어 들고 도둑배를 탔다. 잘 연습해! * * * 조건은 피아노 연주 수준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 * * 조건이 나쁘다는 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보다 더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당신이 피아노를 잘 치려고 노력한다면 문제없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기타 입력은 조건을 의미합니다.
* * * 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나쁜 조건을 나타냅니다.
화음 1*** 너무 짧습니다.
하하, 저음현에 닿지 않는 사람들에게 주세요. 닭발 미친 악마가 또 쓸모가 있으니, 믿지 않으면 시도해 볼 수 있다! 포크 축적에 어려움이 있다면, 서두르지 말고, 손가락을 잡고, 다리를 누르는 것과 같지만, 긴장을 풀고, 아무것도 망가뜨리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것은 고장났다. 피아노를 팔아 병원에 가다. 본론으로 돌아가면 좌측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는 너무 굵음을 의미합니다.
* * * 는 너무 굵음을 의미합니다. 한 친구가 요 이틀 동안 포럼에 글을 올렸다. 고기가 너무 많아서 현을 누를 때 항상 다른 현을 만난다. 많은 친구들이 이 문제를 가지고 있다. 관건은 손끝으로 거문고 줄을 수직으로 누르는 것이다. 바로 노인 BB 입니다. 왕 * * * 손가락이 굵습니까? 도둑이 거칠다! 그럼, 그는 어떻게 놀았니? 나는 나의 물방울진의 지판을 연구해 보았는데, 민요 피아노나 전기 피아노의 지판이 보편적으로 좁다는 결론을 내렸다. 한 현과 한 현을 분리하는 다른 현 사이의 거리 (예: 1 현과 3 현, 약 1.5 cm). * * * 는 2 현을 누를 때 * * * 의 손끝이 * * 뒤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떻게 해결합니까? 하하, 내 닭발이 미쳤어 ... # RMB% × # ◎ (음성 해설: "그들을 끌어내서 때려라! 그에게 다시 한 번 바람을 쐬게 하다. 만약 * * * 손끝이 정말 1.5cm 두께라면 ... 드럼 치는 법을 배우다 ...
3. 화음 변환
이전 화음은 항상 불완전합니다. 임영걸의 한 친구가 화현을 바꿀 때 댓글을 달았다. 마지막 음표는 항상 비어 있고, 아직 노래를 다 부르지 않았다. * * * 는 날아서 화음을 누르는 것을 의미하며, 지금은 바꿀 수 없다. 화음 전환이 깨끗하지 않고 변환 시간이 너무 * * * 이기 때문이다. 그에게 이 건의를 해 주다.
노래 재생을 중지하고 "수정될 때까지" 교정에 집중하세요. "
이렇게 고쳐주세요: 예를 들어 당신이 연주하는 곡의 화음이 이렇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CGAmEmFGC.
나머지는 자세히 말하지 않겠습니다. C 를 눌러 놀지 않는다. CG 변환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G 로 전환한 다음 벨을 울리며 g 가 제자리에 눌러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G 가 제자리에 누르지 않으면 변환 속도가 느려집니다. 이 * * * 동작을 천천히 ~ 빠르게 반복하다가 눈 깜짝할 사이에 * * * 유형이 c 에서 g 로 바뀝니다. 이 목표가 완성되면, 느린 것부터 시작해서 G 로 옮기면 C화음을 완전히 연주할 수 있을 것이고, 다시 GAm 등을 연습할 수 있을 것이다. ""
여기서, 나는 wangbinjita 의 에센스' 화현을 바꾸라고 가르치라' 를 인용하고 싶다.
1. 현도대로 * * * 기타에서 왼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화음을 누르면 * * * 의 힘을 방출합니다. * * * 동시에 현을 남기지만 너무 높지 않다는 뜻입니다. * * * 모양을 유지하고 릴리즈를 반복해서 누릅니다.
3. 위 힌트에 따라 * * * 손가락을 떠나는 레벨을 점차 늘려 * * * 손가락의 모양을 완전히 풀어줍니다. 정확하게 앞뒤로 누를 수 있다면, * * * 의 화음은 이미 * * * 에 형성되었다.
4. 모든 화음은 이렇게 연습해야지, 많이 탐내서는 안 된다.
화음 변환은 간결하게 해야 한다. 진흙과 물은 벗을 수 없다. 모든 화음은 완전해야 돌아간다. 이를 위해서는 모든 화음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빨리 전환할수록 좋습니다. (만약 당신이 광속보다 빠르다면, 물리학의 법칙을 깨뜨린 것을 축하합니다.) 1 초보자, 아직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았습니다: 연습화현 전환, 리듬과 음계, 화현 전환, 기타 음악 학습에 중점을 둡니다. 기타 음악은 할 말이 없다. 기타 책 한 권에 소개가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화음, 음계, 리듬 훈련을 먼저 말하다.
코드 변환: 이 코드 입력 동작을 예로 들어 CAmDmGC
리듬에 영향을 주지 않고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빠르고 매끄럽게 전환하는 것이다. 소음이 없습니다. 먼저 화음을 누른 다음 두 번째 화음을 스며들다. 처음에는 오른쪽 * * * 이 단순한 탄환일 뿐이었습니다. 네 번 쓸어서 화음을 바꾸고, 오른쪽 * * * 은 깨진 화음 (5323 1323532 123) 으로 바꾼다. 큰 횡압을 연습하는 것이 더 어려워졌으니, 아래에서 따로 토론하자.
가로로 연습하면 위의 화음을 CGAmEmFGC 로 변경하세요.
B 좌우 조화, 좌측 유연성, 좌측 독립, 우측 선택.
화음 전환에 싫증이 나서 이것을 연습합니다. 이 연습은 화음 전환을 연습하고 있다.
어느 시점에서, 이 연습은 매우 효과적이고 중요하다. 화음 전환이 더 쉬워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오른쪽 다이얼링 기술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먼저 첫 번째: 1234 이 연습은 전설의 등반 격자입니다! 크롤링 격자에는 24 가지 변화가 있습니다.
6 현에서 1 현까지 왼손 검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이 차례로 1234 를 누릅니다. 오른쪽 * * * 다이얼로 현을 번갈아 누르세요. 즉 검지로 1 품목을 한 번에 누르시고 오른쪽 * * * 으로 2 품을 누르시고 중지로 2 품을 누르세요. 주의하세요. 이때 검지손가락은 1 제품 위에 올려야지 들지는 마세요. 그런 다음 약지에 있는 세 번째 상품을 누르고 다시 한 번 누르세요. 중지는 들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새끼손가락의 네 번째 상품을 눌러 아래로 누르세요. 그런 다음 현을 바꾸고, 위의 순환을 반복하고, 6 현에서 1 현으로 바꾼 다음, 다시 왔다 갔다 한다. 속도는 반드시 느려야 한다. 한 음을 연주하면 바로 음표다.
2 새끼손가락이 44 를 누르면 1243 을 관찰합니다. 12 는 1234 와 같습니다. 새끼손가락을 들어 올리고 약지는 3 12 를 누르며 전체 * * * 검지와 중지는 현에 눌려 들어 올리지 않습니다.
이때 중지 2( 1 검지) 새끼손가락 4 를 눌러서 모두 들어 올리고, 이때 새끼손가락 4(2 중지) 를 눌러서 들어 올리면 324 1 어떻게 놀아요? 먼저 약지에 3 을 누르고 들어 올립니다. 그런 다음 새끼손가락을 들어 올리거나 새끼손가락과 가운데 손가락을 모두 들어 올리고 검지손가락은 1 을 누릅니다.
내가 위에서 말한 바에 따르면, 여기서는 24 가지 지법을 설명할 수 없다. 일거수일투족을 들다.
C 리듬
기타 프로 4.0 을 다운로드하고 원하는 모든 노래의 6 현악기 스펙트럼을 입력하여 박자를 세는 법을 배웁니다. 그럼 놓아주세요. 들어 봐, 세어 봐. 만약 네가 숫자를 세지 못한다면, 너는 속도를 늦출 수 있다.
EarMast, 멋진 작은 소프트웨어, 리듬 훈련이 매우 종합적이고, 또한. 효과가 매우 좋다. 그것을 다운로드합시다.
하지만 그것뿐입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이미 연주와 노래를 마스터했다.
이 단계에서는 점차 탄창의 학습을 희석하고, 탄창의 틀을 깨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외국 대사의 오디오나 동영상을 듣거나 보고 먼저 시야를 넓히세요. 명예의 전당과 오디오 비디오 다운로드 구역을 찾으면 좋은 것을 많이 찾을 수 있다. 시골, 손가락 폭탄, 재즈, 브루스와 같은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접한 다음 연주하는 법을 배웁니다.
그래서 우선 기본기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기본기는 주로 좌우 조화, 좌측유연성, 독립, 우파 기술이지만 이런 것을 튕기는 전제는 탄탄한 기본기가 있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저울과 우리의 유명한 기어오르는 격자를 통해 단련할 수 있다. 크롤링 그리드 포럼에는 n 개 이상의 주제가 있습니다. 동지들은 포럼의 검색 기능으로 검색해 볼 수 있고, 여러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너는 이미 기진맥진해서 그것들을 다 읽을 수 없다!
풍화를 추천하는 목기타 채화음계는 이 같은 것을 남김없이 연주하는데, 음계에는. 그리고 넌 무적이야
나는 단지 조를 매우 존중할 뿐이다. ) 이 방면의 교재도 많다. 예를 들면 지법, 브루스, 시골 등. 만약 네가 기본기를 다 연습한다면, 내가 앞서 말한 다양한 스타일의 물건을 가지고 놀 수 있을 것이다. 이 말은 반드시 당산 방언으로 읽어야 한다. 당산의 친구는 아마 의견이 없을 것이다. 풍화상가에 가서 구경하다.
나는 목기타 치는 것을 싫어한다. 나는 전기를 가지고 놀고 싶다.
기본기 연습은 1 위, 내용도 1 위다. 같은 책. 나는 여기서 중금속, 브루스, 탄대사의 작품을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일렉트릭 기타 특유의 기교, 범음, 화음, 소음, 흔들림을 배운다. 배우는 법을 알고 싶으면 책을 사세요! 나는 차마 우리 아이를 늑대에서 벗어나게 할 수는 없지만, 나는 그래도 이 돈을 써야 한다.
4 기본적으로 일렉트릭 기타가 되고, 일반 대사의 작품은 기본적으로 모두 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