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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마른 말 직업은 어떤 직업입니까?

중국 마른 말

민족정신은 한 민족이 장기 발전 과정에서 형성한 민족 주도의 정신력이며, 한 민족의 자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중화민족은 위대한 민족으로, 오천여 년의 발전에서 풍부한 문화적 성과를 창출하고 독특하고 풍부한 민족정신을 형성하며 조국을 사랑하고, 외력을 굽히지 않고, 근면하고 용감하며, 낙관적이고, 자유를 사랑하고, 폭력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싸우는 등등을 두드러지게 표현했다. 이런 민족정신은 전체 민족의 단결, 안정, 발전에 대체불가의 역할을 하여 시대를 초월하는 깊은 영향을 미쳤다. 중국인은 줄곧 허실실하고, 정치사상은' 슬림함, 제가, 치국, 평천하' 를 강조하며, 국계 민생을 중시한다. 학술 활동은 실용성을 추구하고, 나라를 부강하고 안전하게 한다. 고전 문학은 예로부터 현실주의 전통을 중시해 왔다. 착실하게 일을 하고, 착실하게 하고, 화려하고 비현실적인 환상과 공담을 경멸하다. 그러므로 고대 학자들의 애국적인 감정은 실속 있는 내용이었다. 그것은 어려움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조국의 물질문화 건설에 헌신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민족 국가의 해체에 반대하고, 각 민족의 단결을 보호하고, 조국의 통일을 수호할 수도 있다. 우리는 침략자를 완전히 물리칠 때까지 외부 세계와 단결하고, 적들과 함께 반란을 일으키고, 결사적으로 싸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용감히 싸우고, 이득을 얻고, 폐단을 없애고, 조국의 부강을 촉진할 수 있다. 애국주의는 거대한 응집력과 구심력으로서 중화민족의 독립부강을 실현하고 사회 진보를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애국주의는 중화민족 단결의 가장 중요한 응집력으로서 광범위하고 깊은 영향을 가지고 있다. 중화민족은 오랜 애국주의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역사 고전' 전국책' 에는' 애국' 이라는 단어가 등장한다. [1] 동한 순열' 한기' 에는' 애국유가' 라는 말이 있다. 나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나를 수치스럽게 하는 애국주의는 감히 나의 애국주의를 잊지 못하고,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민족 영웅을 형성하고, 수많은 애국적인 업적을 창조하며, 점점 중화민족의 훌륭한 전통과 숭고한 도덕적 책임을 공고히 하고 결집시켰다. 예를 들어 한 세대의 종사인 류종원은 위대한 민족정신을 계승하여 발양하였다. 그는' 성인의 길' 을 숭상하고, 유교 사상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수양성을 기르고, 일제히 나라를 다스리며, 천하를 평정하였다. 그는 조국과 고향을 사랑하는 열정이 있다. 그는 시비가 분명해서 선함을 선포하는 것을 싫어한다. 그는 순경 속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부지런히 글을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역경 속에서도 어려움을 극복하고 뭔가를 할 수 있다. 특히 유종원의 너그러운 자애심과 강한 우환의식은 그의 인생길, 생활방식, 문학 창작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우리 민족의 소중한 정신도 반영한다. 유종원의 일생에서 순경과 역경 모두 그가 잊지 않는 것은 선량함과 고달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의 창작에서, 어떤 장르든, 그 시기의 작품을 관통하는 주선은 사랑과 근심이다. 인과 고생은 유종원에서 서로 인과적이다. 선량하기 때문에 우환 의식이 더 강하다. 인자함은 근심으로 인해 더욱 관대하다. 그의 인생 비극은 선량함과 고난의 비극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불후도 선량함과 고난의 불후의, 민족정신의 불후의 것이다. 유종원이 반영한 민족정신을 총결하고 계승하는 것은 화합 사회를 구축하는 데 현실적 의의가 있다. 즉, 다시 정이 있어야 하고, 언행이 일치해야 하며, 전통문화를 배워야 한다. [2]

역사적으로 조국을 사랑하고 국민을 사랑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치는 작가와 작품은 중국 문학의 주류가 되어야 한다. 중국 고전 문학의 애국주의 문학은 독특한 정신적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중화민족 전통의 위대하고 불굴의 품격을 뚜렷하고 깊이 드러내며, 희생 정신이 충만하고 독특한 민족 영웅 이미지를 생동감 있고 풍부하게 형성하며, 시종' 천하흥망, 필부의 책임' 의 역사적 사명을 짊어지고, 항상 민족과 함께 호흡하고 운명을 공유하는 문학 품격을 견지하며, 시종일관 세대를 격려하고 있다 국가 발전의 동력으로서 중화민족의 응집력은 뚜렷한 민족 개성의 특징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내적 자질도 보여 준다. 다른 나라와 민족의 응집력은 다른 정치, 경제, 문화의 장기 발전의 역사적 축적이다. 중화민족의 형성과 발전은 각 민족 문화의 상호 융합과 중국 전체 관념의 형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오랜 역사 발전 과정에서 56 개 민족 * * * 이 중화문명을 창조했고, * * * 휘황찬란한 중화문화사를 썼다. 한편 각 민족은 자신의 개성으로 중화문화를 다채롭게 하고, 자신의 * * * 로 중화문화의 융합성과 정체성을 보여준다. 바로 이런 긴밀한 문화적 연계와 다른 요소들이 위대한 중화민족의 발전을 촉진시킨 것은 바로 이런' 피가 물보다 진하다' 는 혈연관계로 고전문학의 문화적 특징이 탄생한 날부터 자신의 독특한 민족적 특색을 갖게 된 것이다. 이 민족의 특색은 애국주의를 핵심으로 하는 민족 단결, 국가 통일의 정신이다. 애국주의는 오히려 우리나라 각족 인민을 비바람에 몰아넣고, 개인의 운명을 조국과 민족의 운명과 연결시켜 민족과 국가의 이익을 무엇보다 높이 보고, 국가가 영광을 다투고, 민족의 성공을 위해 분투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민족과 국가를 해치고, 자신의 사리사욕을 도모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침략에 대항하는 애국주의 정신은 중화민족의 응집력의 무궁무진한 원천이며, 국가 민족의 이익을 보호하고 수호하는 영원한 동력이다. 중화민족은 예로부터 강한 민족 자존심과 자강불식의 의지를 가지고 있으며, 어떤 외래침략에도 불요불굴의 저항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민족의 생존이 위급할수록 자강불식, 적의 침략에 저항하는 민족정신이 더욱 강해져, 결국 승리할 때까지 모든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무적의 힘으로 뭉쳐졌다. 천하흥망, 필부의 책임', 오랫동안 전해져 온 고훈은 중국 애국주의의 정수에 대한 개괄이며, 문학은 영원히 현실 생활과 작가의 깊은 감정의 표현이다. 전국시대에는 굴원의'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용사' 가 있었다.' 정성은 용무로, 결국은 강함을 위해 굴복하지 않는다' 고 칭송했다. 몸, 신, 영혼! 클릭합니다 한나라 () 는 북해 () 양 방목 (), 수무 () 18 년, 그리고 가이 () 를 제외하고는 "나라를 위해 집을 잊고, 공을 위해 사적인 것을 잊는다", "제갈량 송대에 이르러 범중엄은 "선천하의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 "악비", "국가에 몸을 맡기고, 왜 기뻐하지 않는가", "육유" 나라의 근심을 잊을 수 없다 "고 말했다. 네덜란드 식민지에 반항하는 영웅 역사의 흔적과 문학적 표현 외에도,' 천하흥망필부의 책임',' 임측서의' 화복은 피하지 못한다' 는 배려가 있다. 추근: "그는 세월의 성패에 신경 쓰지 않고 오로지 뜨거운 피로 조국에 보답한다." 。 이러한 애국 정신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중화민족은 뿌리가 깊어 어떠한 풍랑도 견딜 수 있다. 수천 년 동안 분투하는 정신이 축적되어 결국 난공불락의 민족 정신 만리장성을 건설하여 급증하는 민족 감정 화산을 만들었다. 역사는 민족의 생존이 위협받을 때마다 애국주의를 핵심으로 하는 민족정신을 선양하면 온 민족을 단결시키고, 한마음 한뜻으로, 적들과 함께 개탄하며, 민족의 존엄과 국가 주권을 수호하고, 멸망의 재난에서 민족을 구하기 위해 불요불굴하게 투쟁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때, 민족 내부의 갈등투쟁이 치열함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민족 정신의 격려로' 형제가 벽에 부딪히고, 외군이 약자를 괴롭히고, 강경을 두려워하며', 간고를 옥으로 만들어 함께 죽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중국 문학은 중화민족 정신과 깊은 내적 관계를 가지고 있다. 문학과 민족정신의 상호 작용에서 민족정신은 문학 창작에 오리지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고, 문학창작은 중화민족정신의 생명력을 부단히 축적할 수 있으며, 중화민족정신을 발양하고 육성하고 중국 문학을 번영시키는 것은 상호 연결되어 서로 촉진될 수 있다. 중국 고대 문학은 민족 정신에 대한 표현과 민족 감정의 카타르시스가 줄곧 강렬했다. 예를 들어 중화민족의 근로정신은 세계가 인정한 것이며, 우리의 전통문화에서도 줄곧 선양하고 있다. 맹자는 일찍이 고된 훈련을 거쳐 인재가 된 사람들을 들어 말했다. "그래서 하늘이 대임할 것이니, 먼저 그 뜻을 쓰고, 근골을 고생하고, 그 몸을 굶기고, 그 행보를 어지럽히기 때문에, 참고 양보하는 것은 이미 그 몸에 도움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가난하지 않으면 성장하기 어렵고, 맞지 않으면 영원히 유치하다는 말이 있다. 예로부터 영웅은 연옥에서 나왔고, 부귀는 항상 먼지를 떨어뜨렸다. 누가 술에 취해 꿈을 꾸고 죽으면, 마른 말 금망치가 말라 버릴 것이다! 사마천은' 보인서안' 에서 이를' 갈시버 체포 주역' 으로 요약했다. 종 은 \ "봄과 가을 \" 을 썼다; Qu yuan 의 망명은 "Li Sao" 에 대한 찬사입니다. 좌구는 맹인으로,' 관화' 가 있다. 손자병법 개정판의 자; 아니 슈, 세계 전기 \ "루 란 \"; 한비 포로 진, \ "어려운 \" \ "고독한 분노 \"; 시 300 수, 대현의 행동도 분노했다. ""

민족감정은 같은 생활환경과 이익으로 다른 민족과의 관계에서 형성된 민족심리체험으로 민족정신을 구성하는 중요한 심리적 요인이다. 중화민족의 민족 감정은 보국보국, 나의 정치적 이상 전통을 형성했다. 중화민족의 자기개선의 독특한 자질을 부각시키고, 개인의 이익과 국지적 이익을 희생하여 전반적인 이익과 전반적인 이익을 수호함으로써 전반적인 가치취향을 형성하는데, 이는 고전 명작에서 뚜렷하게 드러난다. 시경' 의 밤샘에서 범중연의'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에 이르기까지, 임측서의' 화 사이 복' 은 왜 피할 수 있는가? " 그들은 흥미 진진한 문학 계보를 형성했다. 따라서 민족기절을 고수하고, 민족의식을 선전하고, 애국정신을 발양하며, 애국주의 문학의 기본 주제와 주류를 이루고 있다. "사기", "염파와 린 () 이 열전" 에서 사마천 () 이 후세를 위해 빚은 염파 () 와 린 () 은 전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서로 마주치면 외적을 두려워하지 않고, 사명을 모욕하지 않고, 국가의 존엄을 성공적으로 수호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염파적인 도발에 직면하여 그는' 국가의 급선함을 앞세우고 개인의 원수를 뒷전으로 삼는다' 며 자기희생의 이익을 국의로 삼는 군자의 기풍을 과시하겠다고 밝혔다. 린 (Lin) 의 "싸우지 않고 이기다" 와 리안 (Lianpao) 이후의 "벌거 벗은 고기 손실 상" 은 모두 국익에 초점을 맞춘 "전반적인 상황에 중점을 둔" 도덕적 원칙의 구체적인 표현이다. [3] \ "한수 \" \ "소무전 \" 은 한나라 사자 소무가 흉노의 고된 환경에서 어떻게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고 민족 기절을 지키는지 묘사한다. 기록에 따르면 동주 시대에는 정국 상인이 한가롭게 소를 낙양으로 몰아가서 팔았다고 한다. 도중에 우연히 진나라가 대량의 군대를 파견하여 정씨를 공격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상황이 급박하여 그는 밤을 새워 정 () 에게 편지를 보내며 소가죽 네 장과 소 12 마리를 슬기롭게 가져갔다.' 환영' 진군은 정 사자로 깜짝 놀라 어쩔 수 없이 행동을 포기했다. 한가한 것은 평범한 상인일 뿐이지만, 그의 의행은 중화민족의 오랜 전통이 인심을 깊이 파고든다는 것을 보여준다. 바로' 천하흥망, 필부의 책임' 이라는 신앙의 선전이' 용사사투, 공전' 을 두려워하는 악당들을 부끄럽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고전문학의 매력이다.

고대 학자들의 애국적인 감정은 조국 통일, 민족 진흥, 도덕적 이상 실현을 역경에도 불구하고 인생의 다양한 수요의 최고 수준으로 꼽았다. 이것은 우리 조상들이 숭고한 정신을 완강히 추구하는 과정에서 항상 자강불식, 생기발랄한 인생철학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른바' 천키, 군자 자강불식' 이다. 임임신' 이라는 글에서 사마천은 극도의 슬픔과 분노로 자신의 불행한 처지를 표현하며 자신의 내면의 무한한 고통을 표현했다. 진실한 느낌, 피부에 닿는 고통, 종이에 뛰어드는 것이 감동적이다. 그러나 더욱 감동적인 것은 이런 상황에서도 작가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이상적인 빛이 용솟음치고 있다는 점이다.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는다. 죽을 때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벼울 때 각자 쓸모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태산보다 더 무겁게 죽기 위해 사마천은 슈퍼맨의 끈기로 굴욕을 참으며, 마침내 사단의 거작' 사기' 를 완성했다. 고전소설' 수호전' 에서 단우송강이 창주를 배정받았을 때, 여전히' 내년 후년에 능을 따라가면 황둥지 남편' 이라는 의지가 있었다. 술을 마신 후 발언이지만, 누가 그가 술을 마신 후에 진실을 말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1 세대 시인 두보는' 가을바람이 초당가를 깨뜨린다' 에서도' 넓은 건물 천만 방,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이 모두 즐거워한다' 고 밝혔다. 나 혼자 얼어 죽는 도덕적 이상을 깨고 있다. 육유는 심지어 "고촌은 자기 연민을 느끼지 않고 나라를 지키고 싶다" 고 말했다. "나는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큐슈는 볼 수 없다. "얼마나 진실하고 자랑스러운가. 이런 강건하고 자강한 정신과 큰 뜻을 품고 있는 가슴은 중국 수천 년의 역사 속에서 줄곧 정직한 사람들이 분발하도록 격려했다.

민족정신은 장기적으로 형성되며, 민족전통, 민족문화, 도덕관념, 풍속습관, 심리적 특징이 자연히 민족정신에 스며들게 된다. 애국적 정서와 민족감정이 무수한 화하 자손의 핏줄에 녹아들면 중화민족의 성격 내포를 형성한다. "피부가 없으면 머리카락이 어떻게 붙을까? 클릭합니다 "둥지의 엄호하에 어떻게 알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클릭합니다 생명은 짧지만 우주의 영원한 지각, 심지어 역사와 생명에 대한 사고까지 생명에 대한 영원한 동경이며,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독특한 표현으로 고대 문인들의 눈에는 조국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