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페인트 산업 - 기타 왼손은 어떻게 힘을 줍니까?

기타 왼손은 어떻게 힘을 줍니까?

먼저 첫 번째 질문에 답하십시오.

"기타 왼손은 얼마나 딱딱합니까?

이 책은 거리를 변경하여 음조를 바꾸지만, 내가 누르고 있으면 현이 진동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소리가 안 나요? ""

왼손에 힘을 주고, 한 가지를 기억하고, 주의력을 집중하고, 두 손을 늦추세요. 양손은 힘을 주지만 근육은 긴장하지 마세요. 이것은 네가 천천히 체득할 수 있다. 또한 엄지손가락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위치는 앞으로 배워야 할 밀기, 주무르기를 포함하여 스트링의 발력점을 직접 결정합니다. 이것은 할 말이 너무 많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와 이야기를 나누세요.

그런 다음 손을 누르면 현이 진동한다. 현의 진동 거리는 손가락에서 금교까지, 당신이 누르는 제품의 바늘에서 금교까지 진동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당신이 누르는 곳은 현 길이의 위치를 바꾸는 것이다. 현의 길이가 길면 음의 높음이 자연히 높아진다. 현을 눌러도 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압력이 부족해서 현과 품 사이에 틈이 있어서 정상적인 진동을 유지할 수 없기 때문이다.

두 번째 질문:

"그리고 저는 5323 1323 을 알고 있습니다. 다른 건 없나요?"

네가 말한 것은 오른손의 지법이다. 오른손 지법은 천천중에서 가장 좋다. 네가 말한 것은 너를 입문시키는 방법 중 하나일 뿐이지만, 오른손의 지법은 딱딱한 규정이 없다. 이것은 하나의 원리로, 탄현과 같다. 현을 배울 때는 책의 화살표 지시에 따라 리듬을 찾고 리메이크를 찾은 다음 안에서 현을 연주하지 마세요. 잘 놀면 됩니다.

책은 참고 대상일 뿐 자신의 실제 상황에 근거해야 한다. 물론, 어떤 동작들은 지법에 기초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런 기본적인 것들은 지금 느껴지지 않기 때문이다. 앞으로 네가 그것을 연습하는 것이 무엇인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