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기타는 더 높은 왼손이 필요합니다. 포크 기타에 비해 클래식 기타의 음질 처리가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클래식 기타의 거문고는 키가 커서 중국의 비파와 비슷하지만 그렇게 높지는 않고 기울어져 있다.
거문고를 높이 올린 후에, 너의 오른손이 완전히 직각이 될 필요는 없지만, 당연히 해야 한다!
또한 앉을 때는 왼쪽 다리가 다르다. 클래식 피아노는 왼발을 들어 올리고 민요 피아노처럼 다리에 평평하게 놓는 대신 거문고를 들어 올려야 한다.
LZ 는 클래식을 할 것인지 민요를 넣을 것인지 빨리 결정하는 것이 좋다. 망설일 수밖에 없다. 민요의 자세가 예쁘다고 생각한다면 고전적인 자세가 아니라 민요를 잘 배워라. 클래식한 자세로 민요를 치는 것은 듣기 어렵고, 클래식한 자세로 클래식한 민요를 연주하는 것도 어색하다.
클래식 기타의 연주 자세는 고정불변하지 않다. 손과 몸이 매우 민첩하다면, 아주 쉽게 연주할 수 있고, 자세는 매우 느긋하고, 뻣뻣하지 않다. 윌리엄스 도련님의 공연은 항상 멋대로 양복과 이브닝 드레스를 입지 않는다. 우리는 기타를 칠 때 어떤 자세도 딱딱하게 모방하지 말고 좀 더 유연하게 연주해야 한다. 어려운 음악을 잘 연주할 수 있다면 어떤 자세라도 괜찮다. 발가락이 손가락처럼 유연하다면 발가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자세도 아닌 기타의 아름다운 소리를 들었다. 。 。 。 。 。 。 。 。 。 나는 기타와 바이올린을 배운 지 20 년이 넘었다. 많은 소위 교재, 이른바 기타 선생님들은 항상 연주 자세가 무엇인지 강조하고, 기계적으로 표면적인 것을 배우지만, 진정으로 중요한 것은 전혀 언급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이것은 또한 직업 비밀일 수도 있다. 나는 너에게 이 비밀을 폭로할 것이다. 。 。 。 우리가 기타나 바이올린을 연주할 때, 우리는 항상 조정과 변화를 한다. 어떤 변화들은 외관상으로는 보이지 않는다. 예를 들어 바이올린 오른손의 활탄력 조절과 조절은 근육과 관절 내부의 탄력조절이다. 。 。 。 기타를 치는 것도 마찬가지다. 많은 사람들이 항상 자세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사실 그들의 손가락과 손목의 관절과 근육의 경직으로 연주가 어려워졌다. 아동이 기타를 배우는 것이 성인보다 쉽다. 뻣뻣한 관절과 근육은 어떤 자세에서도 기타와 바이올린을 완벽하게 연주할 수 없고 속도와 유연성도 없다. 손가락과 근육이 신축성과 연장성이 좋다면 기타를 아주 쉽게 칠 수 있다. 그리고 자세는 언제든지 조절할 수 있고, 타법도 바꿀 수 있다. 기타리스트 세고비아의 오른손 자세가 현대 기타리스트와 달리 손가락의 독립성, 유연성, 확장성이 있어 어려운 음악을 잘 연주할 수 있지만 지금은 인체와 기타에 더 잘 맞는 가장 과학적인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