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주 악기로서 기타는 동양에서 기원했다. 하지만' 기타' 라는 이름을 딴 이형 악기는 16 세기 스페인에서 당시 사현과 육현 두 악기가 있었다. 역사의 변천을 거쳐 18 세기부터, 6 현금은 유럽 각국에서 빠르게 전파되었다. 현대의 의미에서 스페인 기타 또는 클래식 기타였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기타는 여러 가지 형태로 발전하여 현대 음악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기타의 종류
클래식 기타: 그게 기타의 본모습이에요. 거문고의 조형은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있으며, 지판이 넓고, 편리하고 복잡한 지법이 있으며, 나일론 현을 사용한다. 12 자가 있습니다. 연주 기술에 대한 엄격한 요구가 있다. 주로 음악 재생에 사용됩니다.
포크 기타: 클래식 기타에서 진화하여 민요와 컨트리 음악을 반주하기 위해 민요기타라고 합니다. 형태적으로 보면 지판은 클래식 기타보다 좁고 클래식 기타보다 두 글자 더 많습니다. 어떤 민요기타는 피아노 박스에서 뿔을 잘라서 그들이 고음을 연주하는 데 도움이 된다. 동시에 대부분의 민간 피아노는 음공 아래에 보호판을 추가하여 현을 쓸고 리듬을 두드릴 때 거문고를 보호할 수 있다.
와이어 현을 사용합니다. 손가락으로 튕기거나 다이얼로 튕길 수 있어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다.
일렉트릭 기타: 이것은 현대 전자 산업 발전의 산물이다. 핑거 플레이트가 좁아서 피아노 상자가 모두 뿔이 부족한 모양으로 만들어졌다. 외관은 코너가 부족한 민요 기타와 비슷하지만 금상자는 튼튼하다. 그 자체로는 볼륨이 거의 없고, 전자 픽업기가 특수 증폭기를 통해 발음한다. 다양한 효과기를 따로 사용하여 가변 음색을 만들 수 있다.
다이얼을 사용하다. 그것은 현대 팝 밴드의 주요 악기이다.
또한 플라멩고 기타, 하와이 기타 등이 있습니다. , 매우 흔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자세히 소개하지 않습니다.
기타의 음악적 특징
기타에는 6 개의 현이 있는데, 저음에서 고음까지 각각 E, A, D, G, B, E, 즉 C 조의 3, 6, 2, 5, 7, 3 이다. 5 현과 6 현을 제외하고는 3 도이고, 다른 것은 모두 4 도이며, 순수한 4 도이다. 이로 인해 기타는 매우 풍부한 화음 변화를 갖게 된다.
기타의 자연 음역은 3 옥타브 이상이며 조율을 변경함으로써 음역을 늘릴 수 있다.
기타는 독특한 음색과 표현 수법을 가지고 있어 완곡하고 감동적인 속삭임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웅장하고 웅장한 매력을 표현할 수 있다! 기타는 반주, 독주, 관현악에 사용할 수 있어 연주 형식이 매우 다양하다.
기타의 단점은 볼륨이 낮고 저음이 대범하지 않다는 것이다. 이것은 역사상 한때 정통 음악의 무대를 차지하지 못하게 했다. 하지만 기타 선배들의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이런 문제들은 모두 잘 해결되었다.
기타 선택:
A. 경제 여건이 허락하는 상황에서 가능한 한 거문고를 사고, 많이 후회하지 마라.
B. 자신의 손형에 맞는 피아노를 선택하다.
C. 거문고를 받은 후 기타의 외관이 아름다운지, 페인트가 매끄러운지, 상자체에 심각한 충돌과 균열이 있는지 살펴보자.
D 목이 평평한지, 목 표면이 평평한지, 패널이 평평한지 자세히 살펴봅니다.
E. 각 현축을 돌려 유연한지 확인한 다음 현을 정렬합니다 (표준 음높이 권장).
F. 각 현에 있는 모든 음을 연주하여 잡음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잡음이 있으면 음조가 높거나 낮다는 것을 설명하면 음고와 음색에 영향을 줄 수 있다.
G. 12 품의 음은 해당 빈 현보다 8 옥타브 높다. 그렇지 않으면 음위가 허용되지 않는다.
H 현제 12 품 사이의 거리는 5mm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현과 제 1 품 사이의 거리는 1.5 mm 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품간 거리가 너무 크면 현을 누르기가 어렵고, 너무 낮으면 소음이 발생하기 쉽다.
첫째, 피아노 소리는 크고, 고음은 밝고 예민해야 하며, 저음은 두껍고 힘이 있어야 하며, 화음은 조화롭고 충만해야 한다.
J. 같은 브랜드의 피아노도 좋고 나쁘다. 여러 대의 피아노를 선택해서 비교 후 결정하세요.
기타 관리:
A. 직사광선을 피하십시오.
B. 젖지 않도록 해라. 충돌을 피하다.
D. 튜닝은 표준 사운드로 제한되며 너무 빡빡하지 마십시오.
E. 장기간 연주하지 않으면 현을 풀 수 있다.
F 현은 적절하게 윤활하고 소량의 오일을 떨어 뜨려야합니다.
G. 가장 좋은 정비는 자주 놀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