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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님이 빗을 어떻게 팔아요

1. 어떻게 빗을 스님

< P > 에게 팔아서 절에 와서 빗을 팔았는지 스님은 정말 필요 없다고 말했다. 그 사람은 스님이 말을 한 번 했지만, 만 자루의 빗을 팔았다.

그는 스님에게 빗은 선남신녀에게 꼭 필요한 물건이라고 말했다. 늘 여향객에게 끌려다닌다. 대사가 빗을 위해 빛을 비춰 부적이 될 수 있다면, 선을 잘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핑안 보우도 할 수 있고, 많은 향객들이 친지들을 위해 한몫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핑안 보우, 불법을 발양하고 내 사원의 이름을 올리는 것은 하늘의 좋은 일이 아닌가? 대사가 어찌 이치에 맞지 않겠는가? 아미타불, 선하다! 선하다! 대사의 두 손이 합심하여, 시주는 이 아름다운 뜻을 가지고 있는데, 노모가 어찌 따르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사원은 만 개를 사서' 착선빗',' 핑안 빗' 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대사가 직접 향객을 위해 빛을 발한 것은 정말 번창했다. 물론, 개광으로 기부한 기부금도 만만치 않네요!

확장 데이터

1, 영업 사원이 고객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2, 마케팅 관념은 먼저 수요가 있어야 하고, 수요에 따라 생산품을 개발하고, 제품을 판매하고, 스님은 분명 빗의 목표군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는 스님이 구매하도록 정력을 들일 필요가 없다.

3, 판매원은 실사구시를 해야 한다. 더 멀리 내다보고, 스님에게 너의 빗을 사달라고 하면, 너는 반드시 빗의 효능을 과장하고, 스님의 기대치를 높여야 한다. 앞으로 빗은 네가 말한 것만큼 좋지 않다. 스님의 불만은 반드시 제품 브랜드의 영향력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4, 영업 사원이 사회에 공헌하려면 실제로 필요한 사람에게 제품을 판매하고 가격 대비 성능이 특히 높은 고객에게 판매해야 인류에 더 큰 기여를 하고 자신의 개인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사회에 부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는 수밖에 없다. 2. 어떻게 빗을 스님에게 팔아요

어떻게 빗을 스님에게 팔아요?

한 마케팅 매니저가 그의 부하를 시험하고 싶어 빗을 스님에게 파는 문제를 냈다.

첫 번째 사람: 문을 나서면 욕을 하고, 어떤 개 매니저, 스님도 머리카락이 없는데, 또 무슨 빗을 팔아요! 술집을 찾아 술을 마시고, 한잠 자고, 매니저에게 돌아가서, 스님은 머리카락이 없고 빗은 팔 수 없다고 말했다. 사장이 살짝 웃었는데, 스님이 머리카락이 없어도 네가 나에게 알려줘야 하니?

두 번째 사람: 절에 와서 스님을 찾았어요. 스님에게 빗을 하나 팔고 싶다고 했어요. 스님이 말했어요. 난 소용없어요. 그 사람은 사장의 숙제를 다시 한 번 말했는데, 팔리지 않으면 실업할 수 있으니 자비를 베풀어야 한다. 스님은 한 자루를 샀다.

제 3 인: 한 절에 와서 빗을 팔았는데 스님이 정말 필요 없다고 했어요. 그 사람은 사찰에서 돌아서서 스님에게 말했다. "부처님은 마음이 성실하지 않은가." 스님이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정성이 필요한가, 중이 말하기를, 경의를 표해야 한다. 그 사람이 말하기를, 많은 향객들이 멀리서 이곳에 왔고, 그들은 매우 경건했지만, 그러나 먼지투성이의 하인, 봉두구면, 어떻게 부처님께 경의를 표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성전에서 빗을 좀 사면, 이 향객들에게 머리를 가지런히 빗어 주고, 얼굴을 깨끗이 씻어야지, 부처에 대한 존경심이 아닌가? 스님은 말이 맞아 열 개를 샀다.

넷째 사람: 한 절에 와서 빗을 팔았는데 스님이 정말 필요 없다고 했어요. 그 사람이 스님에게 말했다. 절에 빗을 선물로 준비하면 향객에게 선물하고, 저렴하고, 의미도 있고, 향불이 더 왕성할 것이고, 스님은 생각해 보고, 일리가 있으면 100 개를 샀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섯 번째 사람: 한 절에 와서 빗을 팔았는데 스님이 정말 필요 없다고 했어요. 그 사람이 스님에게 말하기를, 당신은 득도스님이고 서예는 조예가 깊습니다. 만약 당신의 글자를 빗에 새기고,' 핑안 빗',' 적선빗' 을 새겨 향객에게 준다면, 불법을 발양하고 서예를 발양하는 것이 아니라, 옛 스님이 미소를 지으며 선자이! 빗을 1000 개 샀어요.

여섯 번째 사람: 한 절에 와서 빗을 팔았는데 스님이 정말 필요 없다고 했어요. 그 사람은 스님에게 말을 한 번 했지만, 만 자루의 빗을 팔았다.

그 사람이 뭐라고 했어? 그는 스님에게 빗은 선남신녀에게 꼭 필요한 물건이라고 말했다. 늘 여향객이 몸에 지니고 있다. 만약 대사가 빗을 위해 빛을 발할 수 있다면, 그들의 부적이 될 수 있다면, 선을 잘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핑안, 많은 향객들이 자신의 친지들을 위해 한 몫, 핑안, 불법을 선양하고, 내 사찰의 이름을 올릴 수 있다면, 얼마나 큰 선행이 아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대사가 어찌 이치에 맞지 않겠는가? 아미타불! 선하다! 선하다! 대사의 두 손이 합심하여, 시주는 이 아름다운 뜻을 가지고 있는데, 노모가 어찌 따르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식으로 사원은 10,000 개를 사서 "좋은 빗질" 과 "핑안 빗" 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대사가 직접 향객을 위해 빛을 발한 것은 정말 번창했다. 물론, 개광으로 기부한 기부금도 만만치 않네요!

RASW: 첫 사람, 전통적인 관념에 얽매여 판매를 상식적으로 고려하는 것은 판매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사람은 동정심을 팔고 있다. 이것은 가장 낮은 수준의 판매 방법으로' 머리를 조아 마케팅' 이라고 불리며 오래갈 수 없다.

3 위, 4 위, 고객을 배려하는' 고객 만족 전략' 이라고 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좋은 효과가 있다.

5 위, 고객 만족뿐만 아니라 고객 심리에 영합할 수 있어 자연 판매가 나쁘지 않다.

제 6 인, 이미 나의 이중천의 경지에 이르렀고, 빗을 파는 것이 아니라 부적을 팔아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다. 3. 한 판매원이 어떻게 빗을 스님

에게 팔았는지, 어떻게 빗을 스님에게 팔았는지에 대한 이야기는 1, 많은 상품이 잠재적인 판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2, 이 상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실제 사업이라고 할 수 없고, 그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 고객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실제 사업이다. 코멘트: A 군은 감정판매로, 불문방장의 측은동정으로 빗을 팔아서 방장 본인의 돈을 벌었다.

B 군은 방장이 있는 사원의 수요에 따라 빗 10 개를 팔아 사찰의 돈을 벌었다. C 군은 방장이 있는 사찰의 방대한 고객층의 수요에 힘입어 빗 1000 개를 팔았고, C 군은 방장과 방장이 있는 절과 사찰의 향객의 * * * 를 유기적으로 조합해 신제품' 적선 빗' 을 만들었다.

따라서 빗은 더 이상 평범한 빗이 아니라 실용성, 문화, 예술, 정신을 하나로 통합해야 하는 복잡한 고급 빗이기 때문에 많이 팔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좋은 가격을 팔 수 있다. 따라서 경영이 돈을 벌려면 먼저 상대방이 돈을 벌게 한 다음 스스로 돈을 벌 수 있어야 한다.

< P > < P > < P > < P > > < P > > < P 네가 이 이야기를 다 보고 있으니, 사고와 계시가 있을 수밖에 없다.

사람의 사상과 관념이 중요하다. 이 이야기에서, 관념만 바꾸지 않고 빗을 스님에게 팔아야 한다는 것은 그야말로 터무니없는 일이다. 하지만 C 군은 마케팅 방식을 바꿔 좋은 것을 던지고 사물과 사물 사이의 관계를 연결시켰다.

불가능한 영업 기회에서 잠재적인 광활한 시장을 개발하다. 그러므로 한 사람은 사상과 관념에서 변화와 혁신을 해야 한다.

한 판매원이 천년고찰에 와서 주지에게 말했다. "향참배하러 오는 사람은 누구나 경건한 마음을 가지고 있고, 보찰은 기념으로, 핑안 보우하며, 선행을 많이 하도록 격려해야 한다. 나는 한 무더기의 빗을 가지고 있는데, 너의 서예는 출중하니, 먼저' 착선빗' 이라는 세 글자를 새긴 다음 사은품을 만들 수 있다. "

< P > 주지는 기뻤고, 즉시 1000 개를 샀고, 다양한 등급의 빗을 더 많이 사서 다양한 유형의 시주와 향객들에게 계층적으로 증여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이 판매원은 아마도' 마케팅의 대가' 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 P > 스님은 빗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스님에게 말한다면, 빗은 머리를 빗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빗을 팔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스님에게 맞을 수도 있습니다. 나무빗을 성공적으로 파는 이 녀석이 왜 성공했는지는 그가 빗을 스님에게 팔려고 하지 않았다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현재 상업마케팅이 가장 많이 말하는 것은 목표 소비군을 잡는 것이다.

그 판매원이 받은 목표 소비군은 머리가 길지 않은 스님이다. 만약 그가 스님을 죽도록 쳐다본다면, 아무런 수익도 없을 것이다.

< P > 그는 스님이라는 직접적인 마케팅 대상을 통해 향객이라는 잠재적 소비층을 발견하고 스님의 우두머리인' 주지선',' 덕덕',' 유명한 심리' 를 붙잡아 먼저 사찰의 지위를 높인 다음 주지의 서예를 치켜세웠다. 우리 기업가들도 비슷한 신인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지난해 베이징 밤나무가 잘 팔리고, 값싼 밤나무는 간단한 포장과 오픈 도구를 첨가한 뒤 정교한 선물이 됐다. 쓰촨 쓸모없는 배꽃은 일본의 배나무에 수분할 수 있고, 팔기만 하면 큰 외화를 벌 수 있다. 사장들은 경험을 전수할 때 항상' 발견 기회' 를 강조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발견' 조차도 기회가 이미 구체적으로 존재하는 기초 위에 세워져 있다.

스님이 빗을 파는 예는 기회를 기다리거나 기존 기회를 발견하는 것이 자발적으로 기회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보여준다. 기회를 만드는 것은 선제공격을 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이 알 수 없을 때 신속하게 시장을 점령할 수 있다.

이것이야말로 성공적인 장사의 비밀이어야 한다. 4. 어떻게 빗을 절의 스님에게 팔 것인가 ..

집주인 안녕하세요! 네가 묻는 것은 매우 고전적인 이야기이다. 네 번째 빗을 스님에게 파는 사람이지, 좋아, 다음은 N 명을 채용하고 싶다고 설명하고, 주임시험관은 실천 제목을 냈다. 빗을 스님에게 팔아라.

많은 지원자들은 농담이라고 생각했고, 결국 갑, 을, 병만 남았다. 사회자 설명: 10 일로 제한해 판매 상황을 보고해 주세요.

열흘이 되면 도착합니다. 주 시험자는 갑에게 "얼마나 많이 팔아요?" 라고 물었다. " 답: "한 개."

"어떻게 팔아요?" 갑은 갖은 고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스님에게 빗을 사야 한다고 로비하고, 아무런 효과도 없고, 스님의 꾸지람을 당하기도 했지만, 하산 도중 한 어린 스님을 만나 햇볕을 쬐며 두피를 힘껏 긁었다. 갑령기가 움직이면서 나무 빗을 건네고, 어린 스님은 사용 후 기쁨으로 가득 차서, 다음 하나를 샀다.

피실험자는 b 에게 "얼마나 많이 팔아요?" 라고 물었다 답: "열 개." "어떻게 팔아요?" 을은 명산고사에 갔다고 하는데, 산고풍이 세서 향자의 머리카락이 모두 헝클어져서 사원의 주지를 찾아 말했다. "봉두때면은 부처에 대한 불경이다.

는 각 절의 향안 앞에 나무빗을 넣어 선남신녀가 귀밑머리를 빗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 주지는 그의 건의를 받아들였다.

그 산에는 사원이 열 개 있어서 빗을 열 개 샀다. 주 시험자는 병에게 "얼마나 많이 팔아요?" 라고 물었다. " 답: "1000 개."

피실험자들은 "어떻게 팔아요?" 라고 놀랬다 병씨는 그가 꽤 유명하고 향긋한 심산보찰에 이르러 순례자와 시주가 끊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병대 주지에게 말했다. "향객에게 오는 사람은 누구나 독실한 마음이 많으니, 보찰은 기념으로, 핑안 길조를 축복하고, 선행을 많이 하도록 격려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저는 한 무더기의 빗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서예가 뛰어나서' 착선빗' 이라는 글자를 새겨서 사은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주지는 기뻐 즉시 1000 자루의 빗을 샀다.

' 착선빗' 을 받은 시주와 향객들도 반가웠다. 일전십전백, 성자에게 더 많이, 향불이 더 왕성했다. 그러나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다.

도전자-딩, 사회자를 찾아 스님 1000 에게 빗을 파는 게 뭔데? 나는 스님이 끊임없이 나의 빗을 사도록 할 수 있다. 적어도 천만 원은 되어야 한다. 1 년을 기한으로 하다.

많은 사람들이 농담을 한다고 생각한다. 원가 분석 그는 여전히 그 사회자를 찾아 그에게 물었다. "당신 쪽에서 매일 얼마나 많은 빗을 증여할 수 있습니까? 사회자 답변: 거의 50 개.

그는 계속 물었다. "당신이 받은 향불과 비교해도 비용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사회자 답변: 네, 증정인데도 돈이에요. 불문은 원래 돈이 별로 없다.

그는 또 물었다. 혹시 유료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사회자 답변: 요금은 어떻게 받나요? 그는 당신에게 온 사람은 고관 귀인과 서민이 있다고 말했다. 어쨌든 어떤 사람이든 다 있죠.

빗에서 시간을 좀 내서 빗이 가격에 가치가 있는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까? 다른 사람에게 팔다. 당신은 빗을 몇 개 준비하고 있는데, 이름을' 개광빗' 이라고 하고, 천금은 팔지 않고, 인연만 증정합니다.

그런 다음 빗을' 스마트 빗',' 인연빗',' 유년 빗',' 공명빗' 으로 명명한다. 한편으로는 수입이 증가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사원의 등급도 드러났다.

이 진행자는 좀 일리가 있다고 느꼈으니 잘 말해라. 이 일은 너에게 맡겨라. 시장 행사 딩은 곧 몇 명의 기자를 초청하여 이 절을 홍보했다.

그리고 빗을 만들었다. 성대한' 개광 빗' 의식을 거행했다.

현지 정부 요인, 각계 스타들이 모두 왔다. 이날 빗 10,000 개를 팔았다.

사원의 명성이 저절로 올라갔다. 딩은 또 사람을 청해서 이 절에 역사 이야기를 지어냈다.

곧 이 사원은 현지 역사 유물이 되었다. 오는 향객이 갈수록 많아지다.

빗의 판매량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다. 사람들은 돈을 내서 빗을 사는 것도 개의치 않는다.

딩은 또 다른 전략을 내놓았다. 어떤 빗은 돈을 내도 팔지 않는다. 어떤 빗은 반드시 돈을 내서 팔아야 한다.

이렇게 시간이 지나면서 사원은 많은 돈을 벌었다. 사회자는 틴을 매우 존경한다.

이때, 딩은 사회자를 찾아 말했다: 당신이 찾아온 향객을 발견했는지, 당신은 기록이 없습니다. 내가 관찰한 바에 의하면, 어떤 향객들은 모두 여러 번 왔다.

자주 오는 향객들에게 기념적인 빗을 제공해야 합니까? 사회자는 그렇게 느꼈고, 그래서 곧 어린 스님에게 부처님을 찾아온 향객을 기록하기 시작하게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어린 스님은 오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붓이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회자가 또 딘을 찾아 어떤 방법이 있는지 물었다. 딩은 내가 너에게 이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다고 말했지만, 이제부터 너는 반드시 내 말을 들어야 한다. 나는 너의 사회자가 지금보다 더 풍광이 될 수 있다고 장담한다. 사원의 향객이 더 많다.

진행자는 잠시 생각해 보았지만 여전히 그를 믿었다. CRM 틴을 도입하여 일부 컴퓨터를 구입하여 사원 내에 LAN 을 은밀히 구축하여 외부 인터널에 연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CRM 시스템 세트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 하드웨어 설비를 설치하였다.

빗에 FIRD 칩을 이식했습니다. 향객이 절에 들어가기만 하면 이 향객에 대한 자세한 기록은 모두 CRM 시스템에 나와 있습니다.

고객의 가치를 발굴하자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진행자는 이런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딩은 CRM 으로 사원 향객의 세부 사항을 분석하기 시작했다.

종종 향객이 절에 막 왔을 때, 갑자기 오늘 그의 생일이라고 고발되었다. 향객들은 매우 감동했다.

향불 돈이 더 많아졌다. 그 이후로, 향객들은 명절 때면 항상 절에서 보낸 작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빗은 이미 사람들의 마음 속에 신성한 신물이 되었다. 그 절에 가는 사람은 적어도 자신과 가족을 위해 빗을 몇 개 가지고 먼 친척과 친구에게 빗을 몇 개 가져와야 한다.

빗이 고장나면 그 절이 자연스럽게 생각난다. 경쟁 업체-반격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딩은 CRM 을 통해 일부 향객들이 적게 왔다는 것을 발견했다. 알아보니 멀지 않은 곳에 한 사원도 같은 서비스로 빗을 주는 방식을 취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상당의 향객들이 그 사원에 갔다. 사회자가 조급해지기 시작했다.

마침 외국의 중요한 인물이 현지에 왔다. 그래서 딩은 여러 가지 경로를 통해 이 중요한 인물을 이 사원에 초대했다.

그 중 한 자루가 정교하게 만든 개광 빗을 외국 친구에게 선물했다. 국내외 N 여 기자가 이 순간을 기록했다.

사원의 인지도가 다시 한 번 높아졌다. 딩은 N 을 만들어 외국 친구에게 보내는 것과 비슷한 빛을 빗어 냈지만, 미니어처에 지나지 않았다.

가 찾아온 향객들에게 팔았다. 이 사람들을 목에 걸고 열쇠고리에 기념을 하게 하다.

이 사원은 외국의 중요한 인물과 함께 단번에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옆에 있는 그 작은 사원은 단번에 향객이 없어졌다.

판매 과정 원격통제사찰이 일부 확장되었는데, 향객이 너무 많다. 5. 빗을 스님에게 판매하는 방법

그 마케터가 빗을 파는 것에 대한 이야기는 줄곧 널리 칭송되고 있다. 네 명의 마케터가 임무를 받아들이고 절에 가서 빗을 팔고, 첫 번째 마케터가 빈손으로 돌아오며, 절에 이르자 스님은 머리카락이 없으면 빗이 필요 없다고 해서 하나도 팔지 않았다.

두 번째 마케터가 돌아와서 10 여 개를 팔았는데, 그는 스님에게 머리를 자주 빗어야 한다고 말했다. 간지러움을 막을 뿐만 아니라, 머리는 간지럽지도 않고 빗어야 하며, 혈맥을 활발하게 해야 하며, 건강에 좋다고 말했다. 경을 읽는 것은 피곤하고, 머리를 빗고, 머리는 맑다.

이렇게 해서 10 여 개를 팔았고, 세 번째 마케터는 10 개를 팔았다. 그가 말하기를, 내가 절에 가서 옛 스님에게 이르기를, 이 향객들이 얼마나 경건한지 보세요. 거기서 향을 피우고 절을 하고, 머리를 몇 번 두드리면 머리가 어지럽고, 향회도 그들의 머리 위에 떨어집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각 절 앞당에 빗을 좀 넣으세요. 머리를 다 두드리면 머리를 빗을 수 있어요. 이 절이 향객에게 관심을 갖고 다음에 다시 올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렇게 되면 백 개를 팔게 된다.

네 번째 마케팅 담당자는 수천 개를 팔았고 주문도 했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절에 가서 옛 스님에게 사찰에서 늘 남의 기부를 받고, 보답을 받아야 하고, 빗을 사서 그들에게 주는 것이 가장 싼 선물이라고 말했다.

빗에 사찰의 이름을 적고,' 착선빗' 이라는 세 글자를 더 쓰시고, 상대를 가호할 수 있다고 하셔서 선물준비로 쓰실 수 있고, 오시는 분이 오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사찰에서 향불이 더 왕성해지도록 보장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번에는 수천 개를 팔았다.

결국 가장 성공한 것은 네 번째 마케터였다. 그는 시장이 없는 곳에서 넓은 시장을 개발했기 때문이다! 물론, 이 이야기에서, 다른 사람들은 다른 각도에서 다른 깨달음과 깨우침을 얻을 수 있다. 빗을 스님에게 파는 것도 제품 마케팅의 전형적인 시험문제가 되었다! 브랜드의 최고 경지는 그것의 풍부한 정신적 가치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는 논란이 되는 광고를 한 적이 있다. 잭은 트럭 운전사로 음주운전으로 행인을 치어 숨지고 투옥되었다.

이때 그의 아내는 그들의 아이를 데리고 그와 이혼을 하고 그를 떠났다! 그는 감옥에서 매우 외로워서 하소연할 친구를 찾지 못해 우울증에 걸릴 뻔했다. 그의 좋은 성과로 인해 앞당겨 석방된 후 출소한 후, 그의 전 세계는 이미 면목이 완전히 달라졌다! 그는 버려진 사람이 되었다! 잭은 어쩔 수 없이 거지처럼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며 매일 술에 취해 미래를 생각하지 않고 더 이상 추구할 수 없었다.

하지만 어느 날 그는 갑자기 자신과 아내, 아이 * * * * 가 함께 했던 아름다운 시절을 떠올려 타락하지 말라고 경고하기 시작했다. 그는 하루 10 여 달러의 수입을 올릴 수 있는 쿨리를 파는 곳을 찾았다.

거의 한 달 동안 그는 자신이 모은 돈으로 나이키 운동화 한 켤레를 사서 자신을 위로했다! 참신한 나이키 신발을 신었을 때, 그의 얼굴에는 여러 해 동안 보지 못했던 자신감과 미소가 드러났다. 나이키의 이 광고 내용은 그의 진위를 분석할 수 없지만, 나이키의 이 광고는 방송 후 사회의 많은 사람들의 진동을 불러일으켰다. 그 전에는 자신의 제품을 정신적인 신앙으로 선전하는 브랜드가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이키는 그렇게 했다! 잭에 대한 이 이야기는 고증해야 하지만 나이키가 힘과 정신요소를 브랜드에 주입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대담한 행동이다! 국내에서 많은 청소년 집단들 중에서 나이키는 개성과 자신감에 대한 집착의 상징이 되었다.

적지 않은 중학생들은 안 먹어도 18 세까지 자랄 수 없을 때 자신의 나이키 운동화 한 켤레를 가질 수 없다! 나이키는 패션과 독립의 상징이 되었다! 나이키가 그들에게 선전하는 것은 얼마든지 하고 개성을 확대하는 정신의 표현이다! 잭과 같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 나이키 운동화 한 켤레를 가지고 있는 것은 그들이 이 세상의 존엄성을 가지고 있다는 근본적인 보증이다.

나이키의 변화무쌍한 광고에서 제품을 희석시키고 정신영역을 부각시켜 일관된 스타일로 거듭났다. 발에 신발을 파는 나이키는 실제로 소비자의 뇌와 신앙을 통제하고 있다! 나이키의 관행은 사실 모든 제품 마케팅과 브랜드 전파에 있어서 계발과 본보기이다.

< P > 빗을 스님에게 파는 최고경지는 나이키가 신념과 자존심을 소비자에게 주는 것에 영감을 받았지만, 사실 빗은 절에 있는 스님에게 이렇게 팔 수 있다. 많은 향객들이 절에 가서 분향을 하고, 부처님의 핑안 가호를 빌거나, 다른 결혼, 출산, 재활, 행복, 쾌락을 기원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절이 스님의 거처가 아니라 부처님, 신령이 상주한 성지로 보인다.

분향 소원/반납 후 마음의 일시적인 정화를 받은 후, 향객들이 바라는 것은 부처님의 유비쿼터스 망명과 보우였다. 부처가 핑안, 부귀 등의 내용을 기록하겠다고 약속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모든 향객이 만족할 것이다. 그러나 이런 소망이 실현될 가능성은 매우 낮지만, 끊임없이 심리적으로 위로와 복을 받는 것으로 충분하다.

그래서 사찰에는 이런 심리적 수요가 있었다. 사찰에 사은품의' 상선빗' 을 파는 스님과 비교하면 왜 빗을 부처님의 빛을 밝히는 증거와 물질적인 힘과 영적인 부적으로 삼을 수 없는가? 향객들에게 이것이 황도길일의 많은 승려 * * * 와 함께 경서를 낭독하고, 같은 날 부처님이 복을 내려 성대한 빛을 내는' 보빗' 이라고 전해 주세요! 절은 향객이 매일 찾아올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빛을 켠 빗이 항상 가지고 다니며 부처님의 가호가 어디에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절은 원래 값비싼 사은품으로 빗을 향객의 가호와 힘을 주는 보물로 변모시켰고, 좋은 가격도 팔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가격은 빗 비용의 5-10 배 이상) 이렇게 빗은 향객들에게 더 많은 축복과 핑안 사원을 주는 지속적인 제품이 되고, 사찰도 계속되는 향화 후원을 받아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누리고 있다. 하지만 브랜드의 최고 경지는 주는 것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브랜드 정신에서 벗어난 브랜드 형성은 사람과 인간성에 대한 관심에 기반한 조판 운동에서 벗어나면 소비자의 소외와 거부에 직면할 수밖에 없다! 나이키는 자신의 브랜드를 운동화 한 켤레를 뛰어넘어 모든 사람을 긴밀하게 연결시키는 정신적 추구로 자리매김했다. 이는 마음의 수요에 대한 발굴이자 마음 * * * 에 대한 피드백이다! 대만의 한 불학 대가는 중생에 대한 연민이라고 말했다. 6. 어떻게 빗을 스님에게 팔아요

어떻게 빗을 스님에게 팔아요? 마케팅 매니저 한 명이 그의 부하를 시험하려고 그들에게 빗을 스님에게 파는 문제를 냈다.

첫 번째 사람: 문을 나서면 욕을 하고, 어떤 개 매니저, 스님도 머리카락이 없는데, 또 무슨 빗을 팔아요! 술집을 찾아 술을 마시고, 한잠 자고, 매니저에게 돌아가서, 스님은 머리카락이 없고 빗은 팔 수 없다고 말했다. 사장이 살짝 웃었는데, 스님이 머리카락이 없어도 네가 나에게 알려줘야 하니? 두 번째 사람: 절에 와서 스님을 찾았고, 스님에게 말했다. 나는 너에게 빗을 팔고 싶다. 스님은 내가 소용없다고 말했다. 그 사람은 사장의 숙제를 다시 한 번 말했는데, 팔리지 않으면 실업할 수 있으니 자비를 베풀어야 한다. 스님은 한 자루를 샀다.

제 3 인: 한 절에 와서 빗을 팔았는데 스님이 정말 필요 없다고 했어요. 그 사람은 사찰에서 돌아서서 스님에게 말했다. "부처님은 마음이 성실하지 않은가." 스님이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음이 진심으로 경의를 표해야 하는지 스님은 경의를 표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 사람이 말하기를, 많은 향객들이 멀리서 이곳에 왔고, 그들은 매우 경건했지만, 그러나 먼지투성이의 하인, 봉두구면, 어떻게 부처님께 경의를 표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성전에서 빗을 좀 사면, 이 향객들에게 머리를 가지런히 빗어 주고, 얼굴을 깨끗이 씻어야지, 부처에 대한 존경심이 아닌가? 스님은 말이 맞아 열 개를 샀다.

넷째 사람: 한 절에 와서 빗을 팔았는데 스님이 정말 필요 없다고 했어요. 그 사람이 스님에게 말했다. 절에 빗을 선물로 준비하면 향객에게 선물하고, 저렴하고, 의미있고, 향불이 더 왕성할 것이고, 스님은 생각해 보고, 일리가 있으면 100 개를 샀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섯 번째 사람: 한 절에 와서 빗을 팔았는데 스님이 정말 필요 없다고 했어요. 그 사람이 스님에게 말하기를, 당신은 득도스님이고 서예는 조예가 깊습니다. 만약 당신의 글자를 빗에 새기고,' 핑안 빗',' 적선빗' 을 새겨 향객에게 준다면, 불법을 발양하고 서예를 발양하는 것이 아니라, 옛 스님이 미소를 지으며 선자이! 빗을 1000 개 샀어요.

여섯 번째 사람: 한 절에 와서 빗을 팔았는데 스님이 정말 필요 없다고 했어요. 그 사람은 스님에게 말을 한 번 했지만, 만 자루의 빗을 팔았다.

그 사람이 뭐라고 했어? 그는 스님에게 빗은 선남신녀에게 꼭 필요한 물건이라고 말했다. 늘 여향객이 몸에 지니고 있다. 만약 대사가 빗을 위해 빛을 발할 수 있다면, 그들의 부적이 될 수 있다면, 선을 잘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핑안, 많은 향객들이 자신의 친지들을 위해 한 몫, 핑안, 불법을 선양하고, 내 사찰의 이름을 올릴 수 있다면, 얼마나 큰 선행이 아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대사가 어찌 이치에 맞지 않겠는가? 아미타불! 선하다! 선하다! 대사의 두 손이 합심하여, 시주는 이 아름다운 뜻을 가지고 있는데, 노모가 어찌 따르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식으로 사원은 10,000 개를 사서 "좋은 빗질" 과 "핑안 빗" 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대사가 직접 향객을 위해 빛을 발한 것은 정말 번창했다. 물론, 개광으로 기부한 기부금도 만만치 않네요! RASW: 첫 번째 사람, 전통적 관념에 얽매여 판매를 상식적으로 고려하는 것은 판매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사람은 동정심을 팔고 있다. 이것은 가장 낮은 수준의 판매 방법으로' 머리를 조아 마케팅' 이라고 불리며 오래갈 수 없다. 셋째, 넷째, 고객을 배려하는 것은' 고객 만족 전략' 이라고 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좋은 효과가 있을 것이다.

5 위, 고객 만족뿐만 아니라 고객 심리에 영합할 수 있어 자연 판매가 나쁘지 않다. 여섯 번째 사람은 빗을 파는 것이 아니라 부적을 팔아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는 나의 이중천의 경지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 어떻게 하면 빗을 스님

1, 가장 통속적인 답안에 팔 수 있을까

어차피 지금 절에 돈이 있으니 적절히 보여주셔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특히 비교적 큰 사원.

3, 빗이 반드시 머리를 빗는 것은 아니다. 사원의 장로들은 모두 긴 흰 수염과 긴 수염눈썹을 가지고 있다. 빗으로 빗질하는 것도 필요한가요?

4, 위의 확장판이다. 빗은 북마크, 목어망치 등의 모양을 만들 수 있고, 털을 빗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질 수 있는 기능도 있다. 빗에 성구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면 그 대머리들의 폭락안경이라고 할 수 있다. 5. 또 다른 빗은 서명, 점쟁이의' 격려상' 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때때로 누군가가' 신의 빗을 한 번 빗어야 핑안' 이라는 사인을 받을 수 있어 빗이 공급이 부족해질 수 있다. 8. 빗을 스님에게 파는 방법, 그리고 10 가지 방법

을 열거할 수 있는 선물, 또는 정신상품으로 포장하여 깨어나는 빗: 깨어나는 빗이 반드시' 깨우지' 는 것은 아니지만, 사람을 깨울 수 있다! 우리 모두는 머리를 빗는 것이 머리의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매번 긴 명상을 할 때마다 잠꾸러기가 그림자처럼 생겼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우리 회사가 여러분을 위해 맞춤화된 깨우기 빗을 시도해 보세요! 적선빗: 향참배하러 오는 사람은 누구나 독실한 마음이 많으며, 보찰은 기념으로, 핑안 보우, 선행을 많이 하도록 격려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공덕빗: 향객을 향해 오거나, 내일을 기원하거나, 참회하는 어제 공덕비는 자연히 적지 않게 주는데, 어떻게 불주가 그들의 마음을 받았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릴 수 있습니까? 먼지 빗: 왜 세상에 스님이 있을까요? 어떤 사람은 출가하지만 스님 중 98 이상은 태어날 때부터 출가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출가하기 전에 반드시 사랑과 애정을 가져야 한다 ...... 출가를 결정하는 순간, 그는 반드시 이 모든 것을 내려놓아야 하기 때문에, 불가 출진식에서는' 낙발' 과 같은 의식을 갖게 되고, 이 의식이 시작되기 전에 마지막 소소한 일을 빗어 내야 한다 "반지" 빗: 행동동작은 행위자의 인상을 잘 받는다. 예를 들면, 선생은 견습생을 교육할 때, 손에 계자를 들고, 잘못을 하소연하고, 잘못을 저지르고, 몸과 마음을 바로잡고, 기억을 강하게 한다.

불문에는 5 족 반지 [살생, 참다운, 음행, 망언, 금주육] 가 한 번 빗어 화려한 먼지를 하나씩 빗었다. 순심 빗: 이 집단의 * * * 성: 모든 자질구레한 일에 싫증이 나고, 인생의 어떤 참뜻을 깨닫고, 자기 해방을 갈망하며, 이 집단은 반드시 마음을 맑게 하는 것은 아니지만, 모두 마음을 깨끗하게 하고 싶어한다.

향객 빗: 고찰은 대부분 산속에 있고, 산인은 반드시 매일 머리를 빗지 않고, 향객을 향해 오는 것은 바로 그것입니다. 이미지 빗: xiangke 가 산에 오는 것은 무엇입니까? 북한 도.

망토가 발산되고 흐트러진 얼굴, 신에 대한 불경! 고찰이 이미지를 빗어 냈으니, 먼저 풍진을 제거해 주십시오! 먼지 빗: 불가가 순심을 제창하고, 대철대오를 제창하지만, 홍진을 보면 반드시 출가하여 중이 되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님이 되면 반드시 붉은 먼지를 간파하는 것을 대표할 것인가? 사실, 그 사이에는 필연적인 인과관계가 없다. 마치 진실한 심리적 부처가 반드시 범속사를 내려놓을 수는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먼지가 빗어지면 시장이 생기니, 너는 머리를 떨어뜨리지 않아도 부처와 함께 할 수 있다.

도세빗: 기독교인들은 죽기 전에 십자가에 입맞추어야 한다. 부처가 세상을 떠난 것도 스님을 초청하는 것보다 더 컸다! 그 공덕을 찬미하고, 그 혼백에 안주하며, 무슨 물건이냐? 도 세계 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