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 ampb:R & amp;; B 의 전체 이름은 rhythm &;; 블루스, 일반적으로 "리듬 불만 노래" 로 번역됩니다. 일반화 된 R &;; B 는' 흑인 팝 음악' 이라고 할 수 있는데, 흑인의 브루스 음악에서 유래한 것은 지금의 서진 유행과 록의 기초이다. Billboard 잡지는 R& B 를 모든 흑인 음악으로 정의했으며 재즈와 브루스를 제외한 R & 클래스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B, 보이는 R &;; B 의 범위는 얼마나 넓습니까? 최근 몇 년 동안 흑인 음악계에서 인기를 끌었던 힙합과 랩은 R & amp; 에서 기원했습니다. R&D 시 많은 R&D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성분 B.
재즈: 재즈는 민요에서 발전한 것으로, 그 출처가 많기 때문에 자세히 연구하는 것은 쉽지 않다. 19 세기에 음악은 미국 남부 농장의 흑인 노예가 생활과 감정을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19 연말부터 재즈는 영미 전통음악을 바탕으로 브루스, 라그탐 등의 음악 유형을 융합해' 혼혈' 의 산물이다. 미국 흑인 음악은 많은 아프리카 특색을 보존하고, 리듬의 특징이 뚜렷하며, 집단 즉흥의 특징을 보존하고 있다. 이 전통과 새 주택의 음악 (주로 성악) 을 결합하면 새로운 목소리뿐만 아니라 새로운 음악 표현 방식도 만들어진다.
록:: 중금속 (중금속 록)
중금속 음악은 주로 뮤지션 자체의 음악적 기초를 표현하는데, 편곡은 항상 길다. 이런 종류의 음악은 음악 자체의 창작을 중시하기 때문에 전체 앨범은 보통 타이틀곡이 아니다. 주요 예술가는 제베를린 우주선, 짙은 보라색, 검은 안식일을 포함한다.
포크 록 (포크 록)
포크 록 (Folk Rock)-다른 록 음악의 가장 큰 차이점은 포크 록이 생일 기념일인 1965 년 여름, 밥은 뉴포트 포크 페스티벌 공연에서 처음으로 빈 기타를 포기하고 반주를 일렉트릭 기타로 대체했다는 점이다. 그는 관객에게 퇴진당했다. 일렉트릭 기타는 순민요만 감상하는 관객들에게 너무 반항적이기 때문이다. 고정적인 박자나 형식이 없기 때문에 정의로는 민요록을 해석하기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정의명언) 그들은 대부분 자신이 부르는 노래를 인생을 시험하는 도구로 여긴다. 그들의 노래에서 그들은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자신의 감정을 묘사한다. 가사의 내용은 변하지만 노래는 대부분 부드럽다.
쓰레기 록
쓰레기 록 음악은 항상 청춘의 활력을 발산하며 왜곡된 기타 연주까지 더해져 많은 젊은이들을 끌어들인다. 이런 음악 스타일도 이후 펑크의 열풍을 불러일으켰고, 음악의 표현도 90 년대의 일부 슈퍼록 밴드에 영향을 미쳤다. 쓰레기록의 대표로는 열반, 지하벨벳, 이키 포프, MC5, 괴뢰밴드 등이 있다.
프로그레시브 록 (프로그레시브 록)
진보록은 1960 년대와 70 년대에 발전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실험 음악입니다. 편곡은 더 복잡하고 음악은 더 길다. 또 다른 특징은 그가 많은 선진 전자악기가 만든 특수 효과를 좋아한다는 것이다. 주요 예술가는 누빔 왕, 러시, 네, 엘로이 등이다.
환각제 (마약 록)
1960 년대 말부터 1970 년대 초까지 마약 중독의 물결이 일면서 음악 이후에도 환각 풍조가 나타났다. 이 시기의 음악은 강한 종교적 색채를 띠고 있으며, 음악 창작도 정신과 성에 특히 신경을 쓴다. 이때 오케스트라는 자신의 독특한 반의 괴명을 단명으로 사용하기를 좋아한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인생 철학을 믿게 하고 싶어한다. 대표 오케스트라로는 핑크 플로이드, T2, 벤더, 그라프, 발전기, 전기변기, 서독 바레트 등이 있습니다.
펑크 (펑크록)
1970 년대 말, 영국은 당시 젊은이들로 가득 찬 반항문화가 생겨 당시 젊은이들에게 널리 환영을 받았다. 하지만 솔직히 당시 펑크 음악은 정말 폭력과 분노뿐이었고, 깊이가 없었고, 모든 노래는 짧고 간단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하지만 펑크록은 많은 음악의 선구자라고 할 수 있다. 그것 없이는 하드코어, 채찍질, 고트 등의 스타일이 없을 것이다. 대표 오케스트라는 충돌, 성권총, 레이먼스 밴드, 녹색일!
하드코어 (극한 펑크)
이런 펑크는 극단적인 록 음악이라고 할 수 있다. 보컬은 폭발력이 뛰어난 목소리와 강렬한 리듬감, 80 년대의 금속 음악 스타일까지 더해져 하드코어가 받아들여지고 사랑받고 있다. 주요 오케스트라는 죽은 케네디 가족, 터프한 가족, DOA 등이다.
채찍질 (금속 채찍질)
펑크 음악 이후 이 음악은 더욱 자극적인 편곡, 자극적인 기타 독주, 반복되는 강렬한 편집 금속을 담은 주체 구조로 진화했다. 대표 오케스트라에는 탄저병 오케스트라와 성약 오케스트라가 있다.
고속 금속 (고속 금속)
속도 금속은 채찍질 금속과 기타 위주의 록 사이에 있는 음악 스타일로 볼 수 있다. 자신의 음악은 Thrash 만큼 극단적이지는 않지만, 노래는 종종 주음 기타리스트 두 개로 빠른 독주를 연주하며 늘 사람을 도취시킨다. 주요 오케스트라는 불협화음, 레이싱 X, 분노입니다.
데스 메탈 (데스 메탈 록)
이런 음악은 금속을 채찍질하는 것보다 더 극단적이다. 리듬은 빠르지만 가사는 비교적 흐트러져서 노래를 부르는 것처럼 들리는데 안에 물이 들어 있다. 죽음의 금속' 의 음악적 특징은 죽음에 대한 숭배, 강간, 시체에 대한 변태 주제와 같은 음악 이데올로기를 특징으로 한다. 주요 오케스트라는 6 피트 이하입니다. 기독교 록 기독교 록은 복음 록이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록 음악의 한 가지이다. 이 밴드의 구성원은 기독교인이고 노래의 가사는 기독교 신앙을 표현하기 때문에 기독교 록이라고 불린다. 이런 종류의 음악은 미국 록 밴드에서 매우 유행한다. 전반적으로 유파는 비교적 통속적인 록이다. 하지만 기독교 록 아래에는 기독교 금속, 기독교 펑크, 기독교 하드코어, 기독교 별종, 기독교 힙합 등 많은 하위 유파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