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에서 처음으로 이런 질문에 답하려 했다. 편파적인 점이 있다면 ~
를 가볍게 두드린다. 우선 훈영, 우춘, 위비 등을 설명해야 한다
둘째, 하느님은 공평하고, 통치자는 소장이 있고, 인치는 짧아지고, 오디션을 통해 좋은 가수의 약점은 보통 창작능력상의 부족이다. 이 방면의 격차는 개인의 노력을 통해 우수한 창작자와의 협력, 그리고 산업계의 축적과 상호 작용을 통해 끊임없이 실현될 수 있다. 이들 가수들은 모두 이 방면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다.
이어 집주인은 쓰촨 사람들에게 노래 수준이 높냐고 물었고, 대부분 고정관념이었다. 사실 동북 서북 등지에도 훌륭한 가수들이 많이 있어 일일이 예를 들어 보지 않았다. 열거된 쓰촨 가수들은 발전이 비교적 좋다고 여겨지는데, 분석의 두 가지 주요 원인은
1)2005 년 초여성 현상으로 호남 문광의 강세 방송 플랫폼과 미디어 자원으로 가수 오디션의 오락화 속도를 크게 끌어올렸고, 개입한 천오락은 기업화 운영으로 희소시장 문화자원의 독점을 얻었다 (당시 대부분의 오락제품은 체제였기 때문) 이 업종은 우수한 가수가 뛰어난 상하 시장화 포장과 운영이 없어도 생명력 있는 가수가 될 수 없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어느 정도는 좋은 시기를 만났다.
2) 지리 문화 결정론, 음악은 어느 정도 뚜렷한 지역 문화적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다원적이고 포용적인 분위기는 음악 형태의 표현, 승진 및 발전에 도움이 된다. 이런 견해에 동의한다면, 쓰촨 서북의 아바, 간지주는 티베트족자치주, 량산은 족자치주, 동북부와 산시문화는 교집합이 있고, 남부와 운남의 소수민족은 언어 등을 포함한 많은 유사점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특히 역사적으로' 호광채우기 쓰촨' 의 일부 문화 전승도 드러날 것이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음악 등 순문예의 표현은 역사 문화 전승과 현대 음악 교육 발전의 특수한 산물이다.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취향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본인은 청두에서 몇 년을 살았고, 바쁜 나머지 현장에서 비비, 아름다운 노래를 들을 수 있었다. 그때 그들은 모두 그다지 유명하지 않았고, 훈영은 음악집에 있었다. 비비는 연꽃집이라는 것을 기억하지만, 가장 좋아하는 것은 술집의 독립 뮤지션이었다. 천음에서 나온 천부적인 여자들이 많았는데, 원촨 지진 이후 멋진 I love this city 의 전창도가 높았던 것을 기억하고 있으며, 청두 사람들의 낙관적이고 상향적인 혈맥을 대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언급해야 할 것은, 위비는 내가 좋아하는 크고 우렁차고 목소리가 매력적인 개성의 여가수 중 하나이며, 적어도 젊은 세대의 가수들 중에서 록을 하는 여가수 중 독보적이고, 태도가 있고, 큰 사랑이 있고, 신앙이 있다. 사실, 진정한 팬들은 소위 경기라고 하는 것을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 현재 환경에서 소대중의 록 음악을 견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