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공연
현을 치는 것은 많은 경우에' 현을 치는 것' 또는' 망치현' 이라고도 불린다. 그림의 전반부를 보다. 타격은 기타 악보법에서 영어 글자' H' 에 동그라미를 더해 영어' Hammer-on' 의 약어로 두드리는 뜻을 나타낸다. 두 화음은 반드시 저음에서 고음으로 조작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2 도, 2 도, 3 도 현을 사용한다. 기타에서 두 음표는 인접해 있고, 하나는 분리되어 있고, 두 개는 분리되어 있다.
구체적인 연주 방법은 왼손의 한 손가락으로 첫 번째 음표를 누르고 오른손으로 연주한 다음 왼손의 다른 손가락으로 다음 음표가 있는 물건을 두드려 소리를 내는 것이다. 오른손은 두 음을 한 번만 연주한 다음 왼손으로 발음하면 된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연주자는 오른손으로 4 현공현을 연주한 다음 왼손의 한 손가락으로 4 현 2 를 두드려 줄을 누르고 소리를 낸다.
현연주?
현 하나를 낚는 것은 현 하나를 두드리는 것과 반대이다. 고음에서 저음까지. 그림의 중간 부분을 보세요. 기타 6 악보에서는 영어 문자' P' 에 동그라미를 더해 영어 풀오프 (Pull Off) 의 약어를 나타낸다. 이렇게 튕겨요. 먼저 두 손가락으로 두 음을 동시에 누르고 오른손이 튕겨요. 그리고 한 손가락은 뒤에서 현을 묶고, 한 손가락은 앞에서 소리를 내고, 오른손은 한 번만 튕겨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손가락명언) 위 그림의 가운데 부분에 있는 첫 번째 현고리의 경우 먼저 왼손 검지로 두 현을 누르고 오른손으로 현을 튕긴 다음 검지로 현을 구부려 소리를 낸다. 체크는 자주 조합해서 사용한다. 한 음표가 두 개의 기울어진 음표로 수식되면 그림 아래와 같이 빠른 갈고리 현으로 연주됩니다.
매끈매끈한 공연
기타 6 악보에 미끄러져 영어 문자' S' 에 동그라미를 더해 표시한다. 미끄럼은 한 음을 연주하여 다른 음으로 미끄러지고 왼손은 같은 손가락으로 미끄러지는 것을 가리킨다. 슬라이딩 사운드는 슬라이딩 사운드와 슬라이딩 사운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렇게 미끄러지는 것은 먼저 낮은 음표를 연주한 다음 왼손 손가락이 현을 떠나지 않고 같은 손가락으로 높은 음표로 미끄러지는 것이다. 하강음, 먼저 높은 음표를 연주한 다음, 손가락이 현을 떠나지 않고, 같은 손가락이 낮은 음표로 미끄러진다.
헤드리스 글라이딩과 테일리스 글라이딩. 이것은 비교적 유연한 활음이며, 머리가 없는 미끄럼틀로, 어느 음부터 시작하는지, 지정된 음까지 미끄러지는 것을 지정하지 않고, 저음에서 고음으로 미끄러지는 데 많이 쓰인다. 한편, 무미활음은 지정된 음표부터 시작하여 임의의 품에서 끝나며, 주로 고음이 저음으로 미끄러지는 데 사용됩니다. 이런 활음은 일반적으로 경간이 비교적 크며, 보통 경간은 5, 6 장 이상이다. 일렉트릭 기타에서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일렉트릭 기타를 치는 왼손이 기타 손가락 전체에서 빠르게 왔다갔다한다. 많은 경우 긴 스팬의 머리없는 무미 활음으로 시원해 보입니다. 다음 그림에서 기타 음악의 표현을 보세요.
활음의 음향은 매우 섬세하고 듣기 좋다. 현악기만 음색을 연주할 수 있고 피아노 건반 악기와 관악기는 활음 효과를 연주할 수 없다.
기타 솔로에 타격, 후크 및 미끄러짐 적용
실제 독주 과정에서 자주 현과 활음을 사용하며 마음대로 사용한다. 각 악문의 시작 부분에서, 첫 번째 음 앞에는 종종 편향된 장식음이 있는데, 음표는 슬라이딩을 통해 연주된다. 한 악문의 끝에서 마지막 음이 길면 활음으로 수식하기도 한다.
체크할 때는 공연 기간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림의 중간 부분을 보세요. 첫 번째 활음은 5 앞에 앞으로 기울인 소리 (장식음) 를 추가하는 것이다. 활음의 길이는 이 5 리에 포함되어 있고, * * * 의 총 시간은 1 촬영이다. 일반적으로 이 경우 로프는 빠르게 슬라이딩해야 합니다. 두 번째 슬라이드, 3 박자, 그리고 3 부터 5 박자까지, 1 * * * 는 2 박자입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현을 빠르게 미끄러지면 안 되고, 음악 박자의 속도에 따라 연주해야 한다. 훅 문자열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을 치고, 현을 맞추고, 활음을 하는 법을 배워서 기타 연주를 더욱 생동감 있고, 더욱 감정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