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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바퀴는 몇 개의 현을 가리킵니까?

검지, 중지, 약지, 스캔 방향은 현에 수직이 아니라 30 도 정도입니다.

1, 오른손 스위퍼 속도를 파악해야 합니다.

오른손의 손가락이나 다이얼이 현을 쓸어 갈 때, 귀는 현에서 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처음 연습을 시작할 때 메트로놈에 따라 연습 속도를 늦추고 숙련된 후 다시 속도를 높여' 단정하고 깨끗하다' 는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약간의 진흙 끈이 없으면, 전체 청소음이 매우 가지런하고 귀에 거슬리지 않을 것이다.

2. 오른손 손가락이나 다이얼이 현에 닿는 각도는 자주 조정해야 합니다.

오른손은 매우 우아한 각도로 기타 6 현의 손가락이나 다이얼을 만졌다. 오른손의 손가락이나 다이얼이 현과 직각으로 접촉할 때, 현에서 나는 소리는 사람을 매우 뻣뻣하게 하고, 손가락이나 다이얼은 더 큰 피드백 저항을 받게 된다. 손끝이나 다이얼이 현에 닿는 각도가 작을수록, 손가락이나 다이얼이 현에 닿는 저항이 적어지고, 현을 통과하기가 쉬워질수록 소리도 부드러워진다.

확장 데이터:

1. 엄지와 검지가 번갈아 줄타기를 한다. 왼손은 필요에 따라 화음을 누르고 오른손 엄지와 검지는' 10' 자 모양 (교차점은 검지 제 1 관절) 으로 교차하고 다른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구부러진다. 이런 예비 자세에서, 엄지와 검지손가락은 함께 꼬집어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는 반현 동작의 유연성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오른손의 손목과 손가락은 절대적으로 긴장을 풀어야 한다. 어떤 가벼운 긴장도 기술 동작을 딱딱하게 만들 수 있다.

2. 현을 쓸때 엄지와 검지손가락은 각각 분업이 있다. 검지손가락은 청소를 담당하고 엄지는 고음현에서 저음현으로 쓸어가는 것을 책임진다. 위아래로 현을 쓸때는 손목관절을 축으로 하고 손목은 탄력이 있어야 한다 (부채와 비슷한 동작). 검지와 엄지가 현에 닿을 때는 가능한 현과 수직이 아닌 45 도 정도의 각도로 현을 터치하여 손톱을 현을 통과할 때 더욱 매끄럽고 매끄럽게 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3. 엄지손가락으로 현을 쓸어요: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뻗어 살짝 구부러져 모든 반화음 동작이 엄지손가락으로 완성됩니다. 이런 소현법은 소리가 포만하고, 무결성이 좋으며, 단점은 음색이 균일하지 않고 밝기가 떨어지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