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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 기타의 수명

800~ 1000 그것은 작문이지 논문이 아니다. = 논문 머리말+목차+감사+참조 목록은 본문이 아니므로 이 단어가 필요합니다 _

클래식 기타는 주류 민요기타와 다르다. 대부분 나일론 끈, 저음 현은 나일론으로 감싸 청동이나 은도금 구리선으로 감싸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6 현의 총 장력은 38kg 안팎으로 민요 기타의 절반에 육박하기 때문에 촉감이 부드러워 더 높은 전환과 연주 속도를 낼 수 있다.

클래식 기타의 목덜미는 폭이 넓어 보통 43 ~ 44mm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43 ~ 44mm 로 민간 기타 43 ~ 43 ~ 44mm 의 주류 너비에 비해 클래식 기타는 연주할 때 더 섬세하고 복잡한 손가락 변화를 연주할 수 있다. 또한 나일론의 음색은 따뜻하고 균형이 잡혀 있어 스틸 기타베이스와 고음현의 돌연변이를 취약 받을 수 없어 포크 기타를 연주하는 클래식 기타보다 독주에 더 적합하다.

이 기사에서는 클래식 기타의 사운드 트랙 기타에 중점을 둡니다.

1, 패널

패널은 기타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고 클래식 기타도 마찬가지이다. 패널이 기타 기본 음색에 미치는 영향은 약 80% 정도이며 음색의 주선은 패널에 의해 결정된다고 할 수 있다. 클래식 기타의 상단 패널 중 하나는 독일 가문비나무이거나 독일 가문비나무에 가까운 다른 성능의 가문비나무입니다. 독일 가문비나무는 매우 드물기 때문에 이탈리아, 유고슬라비아, 스위스 등에서도 우수한 가문비나무 생산이 있어 성능이 독일 가문비나무와 매우 비슷하다. 많은 사람들이 가문비나무와 미국의 아디론닥 가문비나무를 비교하는 것을 좋아한다. 사실 이 두 가문비나무는 모두 우수한 가문비나무인데, 성능적으로는 확실히 유사점이 있지만 음색은 크게 다르다. 아디론닥은 강철 현기타의' 성배' 인데, 가문비나무는 강철 현기타에서 잘 표현되지만, 원래는 클래식 기타의 최고급 소재로, 강철 현기타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가문비나무의 기본 음색은 매우 좋다. 저음, 중간 주파수, 고음 밴드도 균형이 잘 잡혀 있어 범음 출력이 뛰어나 서로 다른 힘으로 연주할 때 또렷한 음질을 낼 수 있다. 잉그만 가문비나무와는 달리 조금만 힘을 주면' 깨진' 소리가 나지 않고 스티카처럼 조금만 힘을 주면' 움직이' 지 않아 음색이 얇아진다.

비교적 전면적이고 균형 잡힌 음색 특성으로 나일론 실과 잘 어우러져 덕제 클래식 기타의 선호 패널이 된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피아노 제작자들이 실삼나무가 고전 기타에 매우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심지어 많은 기타 애호가들은 클래식 기타가 가문비나무 대신 실삼나무를 패널로 사용해야 한다고 잘못 생각했다. 사실 서로 다른 음향나무는 모두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절대적인 좋고 나쁨은 없고, 음악 스타일과 개인의 호오에만 적합하다.

가문비나무의 음색은 밝고 실삼나무는 촉촉하고 성숙합니다. 삼나무는 가문비나무처럼 긴' 개방기' 를 경험할 필요가 없다. 가문비나무의 클래식 기타는 실삼나무의 새 피아노의 음색을 익히는 데 20 년이 걸릴 것으로 추산된다. 물론 가문비나무는 가문비나무의 장점이 있다. 개인화된 음색을 제외하고 가문비나무의 경도는 실삼나무보다 거의 25% 높으며 수명이 길다. 실삼나무는 음색이 약간' 음음' 이기 때문에 기타가 없는 것이 만능이라는 단점이 있다. 어떤 음색을 좋아하면 어떤 특성을 포기해야 하는데, 이것은 고전 기타 애호가가 에게 해를 사기 전에 반복해서 생각해야 하는 일이다.

2. 후면

패널이 음색의 주선을 결정하면 그 뒤에는 음색을 수정, 보조, 렌더링하는 것이다.

포크 기타와 마찬가지로 클래식 기타의 거문고 등도 다양하다. 주류에는 두 가지가 있다.

자단은 민요 기타의 첫 번째 선택이며 클래식 기타도 마찬가지다. 자단저음은 풍부하고, 중음은 달콤하며, 고음은 다채롭다. 강력한 음색 렌더링은 나일론 끈 강도의 부족을 보완해 기타의 음색 출력에 약간의' 금속맛' 을 준다.

자단이' 금속맛' 의 전범이라면 복숭아심은' 나무맛' 의 대표다. 복숭아나무는 강한 저음은 없지만, 세 개의 주파수 대역은 균형이 잘 잡혀 있어 중간 주파수 출력이 뛰어나다. 어떤 면에서는 나일론과 삼나무가 균형을 추구한다면 마호가니는 좋은 등 선택이다. 복숭아의 기조는 실삼나무처럼 약간 거칠다.

물론 음색은 감성적인 상품이다. 복숭아마음이 자단보다 못하다는 것이 아니라 많은 문제들이 선입견을 위주로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예를 들어, 브라질 배나무가 완전히 베어지고 전 세계적으로 금수 조치가 내려지자 사람들은 인도 배나무를 채택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인도 꽃배나무도 아주 우수한 음향목재이지만, 사람들이 브라질 화배나무에 먼저 입성하는 것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항상 둘을 비교하기를 좋아하며, 항상 인도 장미가 바미보다 못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차분하게 말하자면 가격 차이는 10 배, 심지어 수십 배, 음색 차이도 5~ 10% 에 불과하며, 차이가 아니라 우열이 아니라 진우들에게 맡겨 판단할 가치가 있는지 여부다.

너에게 단락을 지어줄게. 시작과 끝을 스스로 정리해 주세요. 서두르지 마, 방금 마음대로 썼어. 너의 선생님은 이 물건의 본질을 찾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