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전쟁의 결합은 확실히 고기를 죽이는 것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전사의 혈량이 가장 높다. 장비가 완성되면 두 군인이 맞은편의 바삭한 껍질을 쫓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생각해 보니 감개무량하지 않나요? 게다가 합격 기능까지 더해져 피해가 크며, 좋은 장비까지 더해지면 살인과 수확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2. 도사+도사
양방향 조합은 전략적 장기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한다. 도사라는 직업은 중급이고, 상처는 높지 않고, 혈액량도 높지 않지만, 그는 팀원들에게 피를 가할 수 있는 독특한 점이 있다. 당신은 두 사제가 미친 듯이 서로 피를 가미하고 버프를 가한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너는 그를 쫓아가서 너를 날고, 네가 도망가도 너를 쫓아간다.
3, 법사+법사
이중법 조합은 PK 에서 비교적 약하다. 법사의 위력은 AOE 다상해가 높은 장거리 출력에 있기 때문이다. 만약 그가 지도를 건넜다면, 그는 분명 훌륭한 선수였을 것이다. 그러면 PK 는 약간 뒤떨어질 것이다. 쌍법조합이 너무 취약하다면, 그는 멀리서 상대, 연 상대, 상대에게 접근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4, 전사+법사
전술 조합은 고전적인 조합이다. 고기 방패 하나, 바삭한 껍질 하나, 물리적 출력 하나, 주문 출력 하나, 긴 손 하나, 짧은 손 하나, 그야말로 가장 보완적인 조합이다. 사병은 다른 사람을 쫓아가서 베고 법사에게 고기 방패를 주었다. 법사는 뒤에서 그들을 미친 듯이 출력하고, 미친 AOE 기술은 너를 향해 달려온다. 생각하면 감개무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