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는 일렉트릭 기타, 특히 왜곡 효과가 있는 기타에 많이 사용되지만, 이런 수법은 목기타 소현에도 쓸 수 있다. 결론적으로, 만약 네가 호현을 잘 배웠다면, 너의 기타는 더욱 또렷하게 연주되고, 표현이 더 정확해질 것이다.
먼저 현을 보호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러한 방법 중 일부는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이고, 어떤 방법은 우리 스스로 연구하여 자신의 연주 습관과 손의 상황에 따라 자신이 현을 보호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1, 단선의 호현을 놀다.
단선을 연주할 때, 예를 들면 1 현을 연주하고, 검지손가락은 제 5 품, 중지압제 6 품, 약지압제 7 품, 새끼손가락압제 8 품입니다. 이때 내 검지손가락이 1 현을 눌렀고, 손끝은 제 2 품을 막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1 현과 이품이 이해됩니다. 다른 네 개의 현을 봅시다. 나는 오른손 엄지손가락 안쪽과 손바닥 바깥쪽 (즉 금속과 현이 답답한 곳) 으로 소리를 없앨 것이다. 이렇게 하면 깨끗할 것이다. 사실 다른 현을 연주할 때도 마찬가지다. 제 2 현을 연주할 때, 제 검지는 제 2 현을 누르고, 손끝은 제 3 현을 받치고 (누르지 마십시오), 그리고 검지의 배는 가볍게 1 현을 건드려야 합니다. 3.4.5 현을 치는 것은 한 가지이니, 나는 말하지 않겠다. 6 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연주할 때 나는 검지로 6 현을 누르고 검지로 손가락 전체를 5.4.3.2. 1 현을 터치한 다음 오른손 손바닥 바깥쪽 (금속과 현이 답답한 곳) 으로 소리를 낸다. 이 경우, 6 개의 현이 음소거되는 것은 문제없다. 사실 방법은 유연하게 운용할 수 있고 독주할 때도 마찬가지다.
2, 현을 문질러 줄 보호.
사실 현을 반죽할 때 현을 보호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현 옆에 있는 두 개의 현을 음소거하는 것이다. 방법은 위에서 말한 것과 같다.
3, 문자열을 클릭 할 때 문자열 보호.
제 습관은 엄지손가락으로 거문고 위의 현을 받치고 검지손가락이 지판을 가리키고 위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음소거는 매우 쉽습니다. 즉, 제 검지 (모든 손가락) 점 1 현을 사용하고, 엄지손가락은 목덜미 위에 받치고, 다른 2.3.4.5.6 현은 제 오른손 안쪽으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사실 하향현도 같은 이치다.
4, 바닥을 쓸어 줄 보호.
사실, 피아노를 연주한 지 여러 해 된 친구가 청소를 할 때는 6 현에서 1 현까지, 6 현을 연주하고, 5 현을 치고, 6 현을 누르는 손을 들어야 하는데, 손가락을 들어올린 후에는 6 현에 올려야 하는데, 울리지 마세요. 그런 다음 줄을 당길 때마다 오른손으로 음소거합니다 (위 참조). 마찬가지로, 다른 문자열의 경우
기타를 좋아하는 친구, 나와 교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 v...x...5 12.
아니면 ...+... 나 ... V ### #? 엑스선
다음은 어쿠스틱 기타리스트가 알아야 할 30 개의 화음입니다.
화현을 열다
우리가 기타를 처음 배웠을 때, 가장 먼저 접촉한 것은 C, A, G, Em 등과 같은 간단한 화음이었다.
하지만 당신은 누구나 두 번 연주할 수 있는 화음에 지쳤습니다. 그렇죠? 이곳의 네 개의 화현은 모두 쉽게 누르는 개화현이며, 동시에 비교적 신선하게 들린다. Em7 과 Cadd9 는 비교적 많이 사용되고, Em9 와 A6sus2 는 보기 드물고, 모두 상쾌하게 들린다.
일시 중지됨
큰 화음과 작은 화음은 음악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화음 유형이다. 일반적으로, 큰 화음은 즐겁고 밝고, 작은 화음은 우울하고 슬프다.
현을 매달는 것은 특별한 화현 유형이며, 큰 화현도 작은 화현도 아니다. 그것의 개성은 비교적 중성적이어서 간단한 화음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화음은 Bsus4 ~ B, Asus4 ~ A 등과 같은 동일한 루트 음을 공유하므로 크기와 화음 전후에 연주하는 데 적합합니다. 기본 메이저 화음과 마이너 화음 사이를 전환하여 그 특징을 느낄 수 있다.
브루스 화음
블루스 음악에 대해서는 7 화음 (예: A7 또는 D7) 을 언급해야 합니다. 본 문서에 제시된 A7, D7, E9 현은 A 조 12 절 블루스의 주요 삼화현입니다.
화음 A 13 과 E7#9 는 초조하고 불안한 음조로 재즈와 블루스 음악에 적합하다. Bm7 은 우울한 브루스 단조의 주화현이다.
이 화음을 능숙하게 사용한다면 D7 을 4 품으로 올려보고 Bm7 과 F#7 을 사용하면 화음 추세가 있다.
이 예에서는 기본 화음 손형을 처리하는 것 외에도 단음절과 음음 (X 로 표시) 이 추가되었습니다.
중간 개구부 화음
위에서 말한 저개화현과는 달리, 사용하기 쉬운 중개화현을 살펴보자. 그림에 제공된 7 개의 화음을 시험해 보세요. 손가락판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 더 재미있는 소리를 발견할 수 있다.
DADGAD 튜닝 방법
만약 네가 특수한 조율 방법에 화음을 사용한다면, 너는 신대륙을 발견할 수 있다. DADGAD 는 가수와 민요 가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유서 깊은 특수 조율 방법이다.
특별한 조율은 당신이 연주하고 있는 것에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이것은 또한 잦은 놀라움을 의미한다. 마음껏 놀고 실험하다. 아르페지오를 시도하거나 다양한 손가락과 손가락으로 연주할 수 있습니다.
CGCGCD 튜닝 방법
Csus2 조음법 (CGCGCD) 은 Dsus4 조음법 (DADGAD) 만큼 유명하지 않아 켈트 음악의 느낌을 가지고 있다.
이런 조율 방법은 범위가 매우 넓고, 저음이 매우 낮고, 고음이 매우 선명하다. 어쨌든 듣기 좋고 멜로디감이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