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을 배우는 것은 근면만으로는 소용이 없고, 더 중요한 것은 이해력이나 재능이다.
이것은 나이, 경험, 환경 등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타를 배울 때 하루에 네 시간 정도 연주할 수 있는' 소로마인',' 스페인풍',' 캐논',' 빗방울',' 전원부',' 춘강 화월야',' 집시 여자',' 예세니아'. 。 。 。 。 이런 것들이죠. 그 당시 유행가는 기본적으로 악보에 따라 연주할 수 있었다. 약 50 종의 화성이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유연하게 이용된다. 1 년 후, 그들은 여전히 이것들을 가지고 있었고, 단지 더 많은 하모니를 마스터했지만, 연주 효과와 예술적 개념은 매우 달랐습니다. 2 년 후, 나는 연주 기교가 더 복잡하고 화려한 곡들이 있는 노래를 배우기 시작했다. 。 。 。 。 캘리포니아 호텔' 이라는 노래의 반주를 나는 거의 1 년 동안 연습해서야 겨우 연주할 수 있었다. 이것은 개인적인 이해의 문제이다.
어떤 사람들 (예: 내 친구 중 한 명) 은 1 년 동안 연습한 후에야 화채단이 없는' 짝꿍의 너' 를 연주할 수 있었고, 항상 잘못 읽었다. ) 많이 연습하면 큰 효과를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위의 음악은 위대하지 않다. 왜냐하면 나는 이미 4 년 동안 피아노를 건드리지 않았기 때문이다. 。 。 。 。
네가 말하는' 수준' 이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전문적인 관점에서 볼 때, 아마추어는 항상 아마추어이다.
단지 재미를 위해 피아노를 연주한다면 1 년 정도 팝송과 지법이 비교적 간단한 노래를 연주할 수 있을 것이다.
오락을 위해 피아노를 치는 것은 좋은 것이고, 정서를 키울 수 있지만, 너무 집중하여 더 중요한 일을 지체하는 것은 좋지 않다. 결국 우리는 문외한이다.
감사합니다.
팻: 악보가 필요하시면 제가 제공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