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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란: 사막 폭풍이 부드럽고 온건한 전술사격게임으로 실제 전쟁터를 느낄 수 있습니다

NewWorldInteractive (이하 NWI) 개발자가 개발한 게임' 반란: 사막 폭풍' 은 전작이' 반란' 이었고, 가장 FPS 마니아였던 나는 레인보우 6 호, 전지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일찌감치 이 게임에 관심을 기울였다.

게임 체험:

1. 게임 플레이

[1] 기본 게임 선택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모드는 CHECKPOINT: 한 번에 한 명씩 점령을 추진해 목표물을 파괴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사실 소개부터 비슷한 돌파구라는 뜻을 알 수 있습니다. 팀원들과 A 포인트, B 포인트를 계속 돌파하며, 전체 지도를 달릴 때까지 밤 지도와 함께 야시계를 착용해야 합니다. 야시계를 착용해야만 볼 수 있는 IR 레이저 표시기 장비도 있습니다.

[2] 장비 배급점 < P > 우리가 게임에 들어간 후 직업을 선택해야 한다. 기본 직업은 보총잡이, 그리고 공격수, 컨설턴트, 폭파병, 총잡이, 총잡이, 관찰자, 지휘관이다. 후속 직업들은 게임 등급이 높아짐에 따라 잠금을 해제할 수 있어야 한다. 결국 하드코어 게임의 팀매치가 중요하기 때문에 우리가 가장 기초적인 직업에 숙달된 후에 다른 좋아하는 직업을 선택하는 것도 합리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그리고 우리가 직업을 선택한 후, 주무기, 보조무기, 폭발물, 탄약가방, 갑옷, 액세서리, 전투 비수 등 다양한 장비를 배합할 수 있습니다. 각 무기장비, 주무기 액세서리 (조준경, 그립, 매달림 등) 를 선택할 때마다 소비점 수가 필요합니다. PVE 모드에는 할당 가능한 2 포인트 포인트가 있습니다.

2. 하드코어 리얼

은 핫한 스트리밍 FPS 게임과는 달리 하드코어 게임 설정을 선호하기 때문에 게임이 우리에게 주는 하드코어가 그 곳에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1] 스크린 무준성 < P > 이 점은' 레인보우 6 호' 의 스크린 준별에 익숙해진 뒤 갑자기 이 게임으로 전환한다. 준성이 없다. 우리가 팀 전술 돌파를 실시할 때, 혹은 모퉁이를 돌면서 적을 만났을 때, 잠시 준성을 통해 조준을 할 수 없었다. 하지만 장점도 분명합니다. 현실감을 높입니다. 우리 군인이 전쟁터에 발을 들여놓을 때 조준경을 쓰지 않아도 어떻게 조준성이 당신을 겨냥할 수 있을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2] 아예 없는 UI 인터페이스 < P > 하드코어로 인해 FPS 게임의 일관된 다양한 UI 인터페이스를 제거해야 하는데, 게임에서 맨 아래 타이밍과 표시점 아이콘 뒤에는 더 이상 UI 디스플레이가 없습니다. 내가 캐릭터를 조종하고 길을 달릴 때, 마치 전쟁터에 있는 것처럼, 그런 몰입감은 오락화된 FPS 게임이 우리에게 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만약 이것이 아직 진실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군사 시뮬레이터 게임' 무장 기습 3' 과' 전술팀' 은 확실히 너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3] 환탄, 진짜 환탄 클립 < P > 만약 당신이' 환탄암' 이 있다면, 총알 몇 개를 치면 환탄 습관을 들인다면, 이 게임에서는 반드시 참아야 한다. 우리가 R 키를 조작하여 총알을 바꿀 때, 정말 다음 탄환으로 바뀌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물론, 게임은 R 키를 길게 눌러 현재 탄창의 수, 사격 모드, 현재 탄창이 얼마나 남아 있는지, 아니면 R 키를 두 번 눌러 새 탄창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네, 총알이 몇 개 더 있다는 것을 알려주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탄량으로 표시된 UI 는 잠시 후에 사라질 것이다.

[4] 급소를 맞히면 필살, 무게 시뮬레이션 < P > 네, 게임의 타살 판정은 무지개 6 호와 마찬가지로 폭파필살입니다. 아무리 두꺼운 방탄조끼를 입고 있고 전지에 있는 의료병이 없어서 부활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동시에 적을 사격한 후, 죽든지, 죽어 가든지, 특수 효과 피드백을 죽이지 않고, 타살 점수가 증가하지 않고, 전쟁의 잔혹함만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 동시에, 이전 무기 추가는 우리에게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장비가 있다는 것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이것은 무거운 계산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장비를 너무 많이 가지고 있다면, 실제 전쟁터와 마찬가지로, 무기가 너무 무겁게 움직이면 속도가 느려지고 행동의 효율성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5] 풍부한 자습서와 훈련장 < P > 을 보면 게임이 어렵고 낙심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게임 제작자가 우리를 위해 세심한 게임 자습서: 기초훈련과 무기고 같은 훈련장을 준비했는데, 훈련 과정에서 어떤 항목을 잊어버릴 것 같다면 상관없습니다. 튜토리얼 이 창 안에 있습니다.

3. 디테일디자인 < P > 의 경우 소화기 사격이 터지고, 사격과일이 터지고, 적을 사살하면 무기가 떨어지며, 심지어 사용되지 않은 투척물인 휘발유 병, 플래시 폭탄, 연기탄 등을 주워 사용할 수 있고, 건물을 공격할 때 손으로 문을 열어도 된다

4. 미술스타일

게임의 화풍은 전체적으로 현실적인 스타일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언리얼 4 엔진의 가봉과 다를 바 없다 < P > 요약: < P > FPS 의 열렬한 게이머로서 레인보우 6 호, 전지역, 사명소환, CS:GO 에 질린 후 하드코어 1 인칭 사격게임을 시도하고자 한다면' 반란: 사막폭풍' 은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고 허황된 4 엔진으로 만든 전쟁터다 피곤하고, 이 전장에서 일어났던 전투 장면을 돌아보며 리듬, 짧은 TTK 의 FPS 게임과는 달리 소대 협동으로, * * * 함께 싸우는 1 인칭 사격게임을 느껴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짧은 TTK, 짧은 TTK, 짧은 TPS 게임, 짧은 TPS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