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강은 한나라 서허 출신으로 원래는 천하의 나무꾼이었지만 나무꾼이 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청사선인에게 마법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했다. 마법을 배워도 성공하지 못했고, 나중에는 녹색 머리 불멸자가 항상 학습에 집중하지 않았기 때문에 달로 여행하는 법을 가르쳐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에 초록머리 선녀는 몹시 화가 나서 그를 달궁에 남겨두고 “계수나무를 침착하게 베어버리면 불멸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솔선하여 치유에 나섰고 날마다 해마다 계수나무를 자르려는 우강의 소원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계수나무를 계속 베어내었고 계수나무는 계속해서 치유되었습니다.
광시를 정복하려는 우강의 소망은 날이 갈수록 이루어지지 않았다. 그래서 오강은 일년 내내 달궁에 있는 계수나무를 베어버렸으나 결코 나무를 벨 수 없었습니다. 그러므로 후세에서는 오강이 한 달 중순에 끝없이 계수나무를 베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추가 정보
우강의 광시 원정은 고대 중국 신화와 전설 중 하나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달나라의 우강은 천제에게 형벌을 받고 달궁에 가서 월계수를 베었다고 한다. 천제는 이 끝없는 노동을 우강에 대한 형벌로 여겼습니다.
수경주(Shui Jing Zhu)는 삼국시대 왕소(Wang Su)의 상복필수(僧衣論)에 나오는 계수나무의 유래가 Jie Zitui(제자추)에서 유래했다는 한 구절을 옮겨 적었습니다. Zitui는 Jin 출신이었습니다. 문공은 내부 문제로 해외로 나갔다. 나중에 문공은 귀국했을 때 갑자기 자투를 잊어버렸다. Zitui는 노래를 부르고 노래했고, Wen Duke는 마침내 고귀한 칭호를 받아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Zi는 그를 Jie 산으로 밀어 넣었고 그곳에서 나무를 껴안고 불에 타 죽었습니다.
중국인들은 그의 영혼이 땅에 매달릴까 두려워 계수나무인 척하며 그를 매장했다. 서허현 지역에서는 계수나무가 영혼을 보호할 수 있다는 믿음이 널리 퍼져 있으므로 나무꾼이 계수나무를 제공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고대에는 서허 지역의 양지바른 지역에 계수나무가 있었지만 그 수가 많지 않았기 때문에 계수나무를 자르는 것이 직업이 되었을 것입니다.
수당시대 서허(西河) 출신의 도사 오지(吳志)는 아마도 무심코 그의 말을 통해 자신의 비밀을 누설했을 것이다. 당나라 말기의 시인은 '오지(吳至)'를 갖고 있었는데, 당시에는 병에 걸릴까 봐 '랑안'으로 설명할 수 없었다. 이로 인해 오진이는 축복을 받았고, 후대에는 오강이라 불리며 달궁의 불멸자로 여겨졌습니다. 조금 외로웠지만 마침내 불멸의 이상을 실현했습니다.
'산해서'에는 오권(吳泉)이라는 사람이 기록되어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그를 오강과 연관 짓는다. 원문을 읽어주세요: "연제의 손자 백령과 오권의 부인 아우가 혼인하여 결혼한 여자가 임신한 지 3년이 되어 고언을 낳았고 Shu는 후작이 되었고, Gu와 Yan은 종과 음악의 바람이 되었습니다."
볼링은 Wu Quan의 아내의 딸 Yuan Fu와 함께 살았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일부는 이를 Wu Quan의 아내 Yuan Fu로 해석함). A'nu)는 세 명의 자녀를 낳았습니다. 그들은 Zhongle의 발명가였습니다. 분명히 Wu Quan과 Wu Gang은 서로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