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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톤 메자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보통 첫 번째 샌드위치는 다섯 음을 넘지 않고 사용한다. 그렇지 않으면 음색이 좋지 않다. 이음 클립은 품변 근처에 끼워져 있고, 품가에 끼워서는 안 된다. 현이 진동하는 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거문고는 소리를 내지 못하거나 소음을 낼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가능하다면 각 클립 후에 다시 현을 조절한다.

아마도 훌륭한 기타리스트는 변조 대신 대횡압으로 바꿀 수 있지만, 변조의 진정한 의미와 역할은 변조 문제뿐만 아니라 진보를 갈망하는 모든 기타리스트를 위해 왼손의 검지손가락을 해방시켜 왼손을 더 잘 완성할 수 있게 해 주며, 지법 편성도 새로워질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진보명언) 음성 클립은 성능상 하나의 액세서리일 뿐이지만 그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 탁월함을 추구하는 기타 애호가에게 고성능 음낭을 가지고 있는 것은 매우 필요하다.

네, 하지만 차이가 있습니다.

민요기타의 손가락판은 비교적 좁고 표면이 약간 휘어져서, 음집게의 고무줄도 비교적 좁아서 그에 따라 휘어진다. 포크 기타의 음을 클래식 기타에 끼우면 폭이 부족한 경우, 특히 현압이 부적절하여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 클래식 기타의 손가락판은 평평하고 넓으며, 그 전용 음집게의 고무면은 평평하다.

그리고 더 길기 때문에 살 때 실수하지 마세요. 그러나 일반적으로 클래식 기타는 변조할 필요가 없다. 클래식 기타는 독주악기로, 완벽한 높낮이 음표가 있어, 변조는 악기의 원래 음색과 화음 효과를 손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