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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문 화교 박물관 건축 레이아웃

화교 역사 전시관은 다섯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 세계로' 는 먼저 세계지도를 보여준다. 지도에 동그라미를 친 지명은 해외 중국인들이 거주지에서 정착지로 이주하여 그곳에 상륙한 곳을 나타낸다. 관내의 고대 범선 모형 모조품도 해외 중국인 조상들이 바다를 건너 생계를 꾸려 나가는 험난한 여정을 드러내며 중국 계약공의 비참한 운명을 목격했다. 양쪽 전시장에 있는 사진과 자료는 해외 중국인들이 세계로 나아가는 고난과 분투에 대해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고 있다. 두 번째 부분:' 창업해외' 가 전시한 아다옥, 철피옥은 해외 중국인 조상들이 황야에 투신하고, 땅을 개발하고, 광산을 열고, 도로를 건설하는 어려운 과정을 보여준다. 17 세기부터 19 세기까지 동남아시아 도시의 형성이든 아메리카 횡단 철도의 개통이든 화교의 지혜와 땀이 스며들고 있다. 근대 화교는 고무의 재배와 가공을 촉진하여 고무업을 말레이아의 경제 버팀목으로 삼았는데, 이는 화교가 갖은 고생 끝에 이룬 성과이다. 전시장에는 남양노민속거리도 하나 더 있는데, 전 세계 차이나타운의 축소판이다. 거리는 인력거와 인력거에 대한 밀랍인형으로, 초기 중국인 화교들이 해외에서 창업하는 고된 여정을 주로 대표한다. 화교가 선물한 옛날 용품도 있다. 많은 열사의 사진과 기념비는 수많은 해외 중국인들이 주거국의 침략, 박해, 독립투쟁에서 개인의 존엄성을 수호하는 영웅적인 기개와 쾌거를 보여준다. 세 번째 부분: 현지 화교에 융합된 중국인은 중국과 외국 문화 교류의 사자이다. 한편, 화교는 자신을 보호하고, 중국어 학교를 운영하고, 중국어 신문을 열고, 조국의 언어, 전통 풍습, 윤리를 보존하여, 중화문화를 외국에서 지속하고 발전시킬 수 있게 하였다. 한편, 해외 중국인들은 본토 문화와 서양 문화에서 양분을 배우고 흡수하는데, 그들은 서로 영향을 주고, 서로 침투하며, 서로 보충한다. 해외 중국인들은 점차 현지 주민들과 융합되어 더 나은 삶을 창조하고 있다. 제 4 부:' 뿌리'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해외 중국인들은 정치적 정체성의 선택에 직면했다. 절대다수의 해외 중국인들은 모두 귀화되어 각자의 국가에 충성한다. 그들은 더 이상 세 자루의 칼 (가위, 면도기, 식칼) 을 노동자로 삼지 않고, 노점상을 주요 생계 수단으로 삼지 않고, 문화 수준을 높이고, 중소기업이나 대기업을 경영하고, 과학기술의 최고봉을 오르고, 성과를 거두었다. 중화민족의 해외 중국인이 소재국 민족 대가족의 일원으로서 견고하고 진취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음을 설명하다. 제 5 부: 역사가 유구한 해외 중국인들은 서로 다른 민족을 선택해 다른 나라에 살았지만, 그들은 모두 자신의 조국에 대해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조상과 아버지 세대는 중국의 혁명과 건설에 사심 없는 공헌을 하여 고향, 학교 건설, 병원 건설, 각종 공익사업을 하였다. 그들의 애국애향의 열정을 표현했다. 해외 중국인은 영원히 자신의 조국을 잊지 않을 것이며, 자신이 염황자손이라는 것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쇼윈도에는 화교가 보내온 동남아 국가의 유물과 수공예품 (예: 태국 불상, 캄보디아 엠보스, 인도네시아 고악기 등) 이 많이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조국 역사 유물 박물관' 에는 출토와 전세한 유물과 예술품을 포함한 약 2000 점의 전시품이 있는데, 그중 대부분은 진가경이 생전에 전국 각지에서 수집한 것이다. 전시 내용은 청동기, 도자기, 서화, 조각상의 네 부분으로 나뉜다. 모든 전시품 * * * 있음 14 개 전시품.

황유약자 관음상

명말 청초. 여주 가마. 높이 66cm, 통체에 유약을 바르고, 유약은 매끄럽고, 파편은 촘촘하며, 유약은 베이지색이고, 유약은 청록색이다. 밑바닥, 복공, 태색 회갈색, 태질이 두껍고 바닥에는 헝겊과 지못구이 자국이 있다. 관음이 상투를 올리고, 꽃무늬, 두건을 씌우다. 허리를 약간 굽혀 절하다. 얼굴형은 풍만하고 이마에는 길조 기미, 류월미, 미닫이 눈, 곧은 코 작은 입, 생김새가 상냥하고 생김새가 생김새가 생동적이고 품위가 단정하며, 넓은 깃 긴치마, 주름이 매끄럽고 자연스럽고 얇은 옷 한 벌, 얇고 부드러운 원단으로 보인다. 가슴에는 정교하게 조각된 우아한 조주 태슬이 장식되어 있다. 두 손이 교차하고 왼손은 먼지를 잡고, 먼지는 오른쪽 어깨에 있다. 긴 치마 아래 구김은 자연스럽게 조류에 따라 늘어지고, 살짝 드러나고, 정자가 우뚝 솟아 있고, 거칠고 사나운 파도 위에 서서 중생을 축복한다. 조용하고 친절한 느낌을 주다. 현재 티베트화교 박물관, 1995 는 국가 1 급 유물로 정해졌다.

갈색 소스와 유약 다섯 병

동한 구경 4.7, 밑지름 1 1.5, 높이 36.5cm. 통체에 갈색 유약을 바르고, 유약이 얇으며, 유약이 고르지 않고, 유약이 매끄럽고, 슬라이스가 정교하며, 부분적으로 가죽이 돋는다. 태바닥이 노출되고, 태색이 검고, 태질이 촘촘하지 않다: 기규칙, 호리병박 모양, 상하 두 부분으로 나뉘어 상복부가 작고 하복부가 크고 허리바닥이 평평하다. 중간에 세 개의 오목현 C 가 있고 어깨는 다섯 개의 작은 깡통을 형성한다. 중주전자는 접시의 가는 목원복으로, 기복과 통하고, 주변의 작은 깡통은 짧아서 기복과 통하지 않는다. 좌우 대칭의 곰 네 마리가 아랫배의 어깨에 달라붙어서 곰은 사랑스럽고 생동감 있다. 이런 상호 연결된 병은 오동과 서진 후기 명기' 헛간' 으로 발전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일종의' 영혼병' 이라고 생각한다. 이 기구는 65438 년부터 0957 년까지 티베트 화교박물관 국가 1 급 유물이다. 자연박물관은 진가경 씨가 화교박물관을 설립할 때 확정한 사회교육 기능 중 하나이다. 자연박물관에는 거의 2000 여 점의 동물, 조류, 수산물 표본이 전시되어 있는데, 그중에는 화교가 기증한 남양 등지의 새와 짐승 표본 (예: 오스트레일리아 해바라기 앵무새, 코뿔소새, 태국 맥, 인도네시아 파라다이스 새, 게으름원숭이, 고릴라, 싱가포르 호랑이, 말레이시아 악어 (최대 4 미터) 등이 있다. 상대적으로 드물다. 이 박물관에는 식충목, 익수목, 영장류, 비늘, 설치류, 고래목, 식육목, 우발목 등 600 여 점의 전시품이 있다. 조류강에는 제비목, 독수리목, 닭목, 학목, 갈매기 모양, 두쥐안 모양, 새강, 불문, 갈라진 복목, 새모양 등이 포함됩니다. 파충류는 뱀입니다. 싱가폴 호랑이, 맥, 벌새, 사다새, 고래, 표범, 추사오리, 황부리백로 등 진품이 적지 않다.

자연박물관의 전시는 동물과학 지식을 홍보하고, 동물의 다양성을 전시하며, 희귀한 야생 동물 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지도사상을 위해 설계되었다. 도서관의 소장품을 이용하여 전시관의 실제 조건과 결합해 테마 단위를 주요 전시 방식으로, 일부 가상 기술, 멀티미디어 컴퓨터 등을 결합하여 실감나는 동물 생태 경관을 설계했다. , 현대 소리와 광전 기술의 결합은 현대 동물 전시회입니다. 자연박물관은 더 이상 과거처럼 모든 동물 표본을 유리궤에 전시하지 않고 아열대 우림, 열대 우림, 습지, 늪, 원시정글, 구릉 등을 시뮬레이션하는 시뮬레이션 자연생태 환경을 설치했다. 싱가포르 호랑이, 말레이아 악어, 멧돼지, 흑곰, 날쥐, 천산갑, 고슴도치, 파라다이스 새, 딱따구리, 공작새 등 동물 150 여 마리를 투입했습니다. 자연박물관에는 1960 년대 초 샤먼 해역에서 발견된 죽은 의사 수염고래로 만든 긴 15 미터의 고래 골격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