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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에 어떤 손가락 자국이 있습니까? 기타를 칠 때 손가락의 구분은 무엇입니까?

기타 손가락 자국. 이게 뭔지 알아? 화현도나 기타 책의 악보를 볼 때마다 1, 2, 3, 4 등 다른 숫자를 볼 수 있다. 이 숫자들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실, 이 숫자들은 기타의 지법으로 대체되었다. 그럼 기타는 어떤 지문이 있나요? 자, 이 질문에 대답하겠습니다.

기타의 핑거 마크 i. 왼손 핑거 마크와 그 기능적 특성

엄지: t 로 표시 (특수)

검지 손가락: 1 (보통) 으로 표시

가운데 손가락: 2 로 표시 (보통)

약지: 3 으로 표시 (보통)

새끼손가락: 4 로 표시 (보통)

참고: 일반적으로 네 개의 손가락, 즉 검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으로만 현을 눌렀습니다. 특별한 상황에서 엄지손가락으로 현을 눌러야 한다면 사용하시겠습니까? T? 전시

둘째, 오른손의 로고와 기능적 특징

엄지손가락: 보통 p 로 표시됩니다

검지 손가락: 보통 I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손가락: 보통 m 으로 표시됩니다

약지: 보통 a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새끼손가락: Ch 전용으로 표시

참고: 일반적으로 네 개의 손가락, 즉 검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으로만 현을 눌렀습니다. 플라멩고의 연주 방법에 새끼손가락이 현을 눌러야 한다면 사용하시겠습니까? Ch? 전시

마지막으로, 오른손의 표시는 일반적으로 악보에 직접 표기되지 않고 손가락의 구분을 나타낸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P 엄지손가락은 456 줄을 누르는 역할을 합니다. 나는 세 번째 현을 누르는 것을 책임진다. M 은 2 개의 문자열을 다이얼 할 책임이 있습니다. A 는 1 문자열을 다이얼 합니다. 물론, 이것은 절대적인 것이 아니다. 상황에 따라 손가락 구분에 필요한 변화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같은 현에서 두 개 이상의 음표를 연주할 때 mi 나 am 을 번갈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기타를 칠 때 손가락의 구분.

일반적으로 모두 왼손으로 현을 누르는 것이기 때문에 현을 누르는 손은 당연히 왼손이다.

엄지손가락

일반적으로 손가락판에 손을 지탱하는 동작은 목덜미에 추진력을 가하는 것이다.

검지

핸들을 설정하는 포인터입니다. 검지가 5 에 있으면 손이 다섯 번째 위치에 있는 것이다. 한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만약 네가 다섯 번째 위치에 있다면, 검지손가락은 4 품으로 뻗을 수 있지만, 중지는 여전히 6 품으로 눌러진다.

검지의 또 다른 작용은 가로로 눌러 6 개의 현을 가로지르는 것이다.

또한 검지손가락은 5 에서 3 으로 이동할 때와 같이 위치를 아래로 이동할 때 주도적인 역할을 합니다.

중지와 약지

일반적으로, 그들이 기존 직위에서 활동하는 직위는 지정되었으며, 일반적으로 변하지 않는다.

새끼손가락

새끼손가락은 보통 가장 약하고 통제력이 가장 약하기 때문에 새끼손가락의 화음음계 사용을 많이 연습해야 한다.

또 새끼손가락이 가장 바깥쪽 손가락이기 때문에 스트레칭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다섯 번째 위치, 다섯 번째 제품에 검지 손가락, 여덟 번째 제품에 새끼손가락, 아홉 번째 항목의 음표도 새끼손가락을 눌러야합니다.

털을 뽑는 손

세 가지 스타일

현 하나를 고르다

보통 엄지와 검지는 다이얼을 잡고, 나머지 손가락은 필요 없다.

장점: 초보자에게 적합하며, 흔히 볼 수 있는 탄환 방법으로, 줄타기와 메인 연주에 매우 적합합니다.

단점: 저음과 화음을 잘 독주할 수 없다.

분류: 트럼펫

엄지, 검지, 중지 및 약지를 사용하여 p I m a (스페인에서) 기호에 해당합니다

손가락은 일반적으로 새끼손가락을 쓰지 않지만 새끼손가락은 사용할 수 있다.

장점: 하모니 편곡의 독주에 아주 적합하다.

단점: 강철 현기타에서 특히 두드러져 주음선의 연주를 감당할 수 없다.

현을 혼합하다

보통 엄지와 검지손가락은 다이얼을 잡고 나머지 세 손가락은 연주한다.

장점: 손가락탄과 현을 결합한 장점.

단점: 현과 지법의 힘을 파악하기가 어렵고, 때로는 음이 더 클 수도 있다. 다른 세 손가락은 곡이의 독립성을 요구하며 새끼손가락의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많은 훈련이 필요하다.

나머지는 손가락 고리, 엄지손가락 고리, 나머지 손가락은 손가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타를 배우려면 반드시 익혀야 하는 20 가지 기교 1. 압현법:

현법 또는 평행탄법이라고도 하는 압현법은 클래식 기타 저음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기본기이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른손 손가락은 현을 수직으로 터치하고, 힘껏 내리고, 튕기면 손가락이 다음 현에 멈춥니다. 현에 따라 연주된 목소리는 견고하고 힘이 있으며 관통력이 강하다. 압현법은 멜로디 성부와 현근음을 연주하는 데 많이 쓰이며, 종종 고리법과 비교해서 악곡을 층층이 넘치게 한다.

2. 훅 스트링 방법:

오른손 손톱이 현에 닿은 후 손가락 관절의 힘으로 손바닥을 잡았다. 오른손 손톱 체크법의 위치에 따라 비스듬한 체크법, 평평한 체크법, 세고비아 체크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갈고리법: 오른손 손톱이 현에 수직으로 닿고, 갈고리가 손바닥을 향하여 현을 진동시켜 소리를 낸다. 이것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후크 문자열 방법입니다. 놀 때 주의할 부호를 표시하다. 강도 표시가 없으면 중간 강도를 사용합니다.

(2) 비스듬한 크로 셰 뜨개질 방법: 오른손으로.

손톱이 엄지손가락 근처에 있는 부분이 가는 끈에 닿아 손바닥에 비스듬히 걸려 있다.

(3) 세고비아 후크 코드 방법: 코드.

동시에 손가락과 손톱으로 손가락으로 현을 건드린 다음 손톱으로 현을 낚아챘다.

아르페지오 연주 방법:

그것은 기타 연주에서 간단하고 화려하며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기교이다. 부음 세 가지가 있다: 단지부음, 단지부음, 다지부음.

(1) 단일 손가락 아르페지오: 오른손 엄지손가락으로.

또는 검지손가락 손톱은 저음현에서 고음현까지 순서대로 잡아당겨 힘과 속도가 적당하며, 소현과 단현 사이에 있다. 소리를 똑똑히 들을 수 있도록 요구하고, 소리는 흐르는 물처럼 화려하다.

(2) 단일 손가락 아르페지오: 오른손 엄지 손톱으로.

고음현에서 저음현으로 당기다.

(3) 다지음: 여섯 번째, 다섯 번째, 네 번째 화음은 오른손 엄지손가락으로 연주되고, 세 번째, 두 번째, 첫 번째 화음은 각각 오른손 검지, 중지, 약지로 연주한 다음 엄지손가락부터 하나씩 연주합니다.

4. 현 청소:

소현 기술은 기타 기술 중 가장 표현력과 가장 중요한 기술 중 하나이며, 가장 파악하기 어렵지만, 기본적인 연주 방법은 전면 청소와 후면 청소의 두 가지뿐이다.

(1) 앞 스윕: 검지손가락 손톱이 저음현에서 고음현까지, 또는 엄지손가락을 제외한 네 손가락을 합친 후, 손톱이 저음현에서 고음현까지 동시에 쓸어내려 속도가 더 빠르고 어느 정도 힘이 있다.

(2) 반전 스캔: 엄지 손톱이 고음현에서 저음현으로 스캔됩니다.

5. 오른손 절단음:

오른손 절단음은 오른손 음소거라고도 합니다. 오른손 손가락이 현을 쓸어 놓은 후 손바닥 바깥쪽이 엄지손가락에 닿아 현을 만지거나 현을 멈추기 쉽기 때문에 소리가 빠르게 사라지고 음악의 리듬감과 움직임을 높일 수 있다.

6. 드럼:

드럼은 클래식 기타에서 매우 특색 있는 기교이다. 연주 요령: 오른손은 반회전 동작을 하고 엄지손가락 바깥쪽으로 거문고 2 ~ 3cm 지점에서 두드린다.

거문고 줄은 피아노를 진동시켜 소리를 내고, 엄지손가락을 치고 빨리 떠나 거문고 현의 진동을 방해하지 않도록 한다.

7. 손가락을 울리다:

플랑드르 (Flamengo) 라고도하는 손가락은 어려운 오른손 기술입니다. 오른손 송권, 오른손 손톱면으로 새끼손가락, 약지, 중지, 검지 순으로 현을 연주합니다. 각 손가락은 동시에 빠르게 열어야 합니다. 손가락 경탄은 늘 긴장되고 활발한 분위기를 표현하는 데 쓰인다.

8. 사운드 방법:

소리를 내는 방법도 탄환이라고 합니다. 오른손 손바닥을 곧게 펴고 오른쪽 안쪽 (새끼손가락 방향) 으로 거문고 바로 위에 있는 현을 가볍게 누르고 손가락 (또는 튕김) 으로 현을 연주하여 소리를 지루하고 짧게 한다. 밧줄이 오른손 손바닥에 눌려 있는 위치를 주의해라. 너무 가까이 가면 효과가 없고, 너무 가까이 가면 소리가 나지 않는다.

9. 사운드 선택:

따는 것도 히트지라고 한다. 연주의 요점: 오른손 검지손가락이 현에 눌려 오른손 약지나 중지의 손톱을 현에 넣고 손톱을 힘껏 꺼내면 손가락과 비슷한 둔한 소리를 낼 수 있어 음색이 독특하다.

10. 소형 광산:

소뢰는 장단이라고도 하는데, 주로 오른손의 팔꿈치로 몇 개의 현을 힘껏 쳐서, 부딪치는 소리를 내는데, 북치는 효과와 비슷하지만 더 거칠다.

1 1. 윤지:

바퀴손가락은 비브라토라고도 합니다. 이것은 클래식 기타의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기교이다. 바퀴는 동음자를 빠르게 반복하는 것을 말한다. 오른손 약지, 중지, 검지손가락이 차례로 같은 음을 튕겨 세분화된 동음자를 반복해 흐르는 멜로디를 형성하며 음색이 매력적이다.

12 억 실버 장식:

멜로디 위의 작은 음표를 기음이라고 한다. 경사음은 현지 음의 기간을 차지한다. 기타의 기음은 동현 기음과 이현 기음으로 나눌 수 있다.

(1) 같은 화음에는 두 가지 틸팅, 즉 업톤과 다운틸팅이 있습니다.

A

위쪽 기음: 오른손은 낮은 음을 지적하고 왼손 손가락으로 높은 음이 있는 물건을 두드리며 현에서 여진과 왼손 손가락의 두드리기를 통해 소리를 내고 오른손은 더 이상 두 번째 음을 연주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오른손명언) 이런 목소리는 화려하고 듣기 좋다.

B

하향 연주 방법: 왼손 손가락은 높낮이를 동시에 누르고 오른손 손가락은 높은 음표를 연주한 다음 높은 음표에 눌린 왼손으로 낮은 음표를 비스듬히 구부린다. 현의 여진과 왼손 손가락의 힘으로 현음이 낮아지고 왼손 새끼손가락은 연주에 더 많이 쓰인다.

(2) 현에 따라 의음, 소조음, 국음은 따로 연주해야 한다.

13. 슬라이딩 현법 연주 요령:

왼손 손가락이 현을 누르고 오른손 손가락이 튕기면 왼손이 현에 수직인 방향으로 힘껏 밀거나 당겨서 발음이 크게 달라진다. 구체적인 표현에서는 밀기와 드롭다운이 자주 재사용된다.

14. 드럼:

왼손 중지로 제 7 품과 제 9 품 사이에 제 6 현을 묶고, 제 5 현을 교차시킨 다음, 두 현의 교차점에 살고, 오른손 두 손가락으로 현을 튕기면 작은 드럼음을 얻을 수 있다. 7 품과 9 품 사이에서 3 번과 4 현이나 1 번과 2 현을 돌려서 드럼을 연주할 수도 있습니다.

15. 비브라토:

한 음표의 기간 동안 주음과 주음보다 2 도 또는 2 도 높은 음표를 이용하여 빠른 속도로 번갈아 비브라토 효과를 낸다. 연주 요령: 왼손 한 손가락으로 주음을 누르고 오른손으로 주음을 연주한 다음 왼손 다른 손가락으로 현을 빠르게 반복적으로 두드려 음표가 필요에 따라 튀어나오게 한다.

16. 왼손 분음:

왼손으로 연주할 음표를 누르고 오른손으로 연주한 후 왼손의 손가락은 즉시 긴장을 풀고 현을 피아노에서 벗어나게 하지만 왼손의 손가락은 현에 떠 소음을 없애는 목적을 달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17. 왼손 독주:

왼손이 거문고에서 직접 연주하면 클라리넷과 비슷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8. 범음 연주 방법:

범음은 클래식 기타가 자주 사용하는 중요한 기교로, 음색이 투명하고 또렷하며 관통력이 강하다. 범음은 인공 범음과 자연 범음으로 나눌 수 있다.

인공범음: 오른손 검지손가락은 제 12 품 바로 위의 현에 누르고 왼손을 누르면 오른손 새끼손가락이나 약지로 현을 잡는다. (새끼손가락이나 약지가 현을 잡을 때는 오른손 검지가 동시에 현을 떠나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범음 효과가 없습니다.)

B 자연 범음: 왼손 손가락은 등분이 있는 현을 가볍게 누르고 오른손 손가락은 적당한 힘으로 현을 잡는다. 현을 체크하는 동안 왼손의 손가락은 현을 빨리 떠날 수 있어 또렷한 소리를 낼 수 있다. 자연 범음은 기타에 있다.

제품 3,5,7, 12.

19. 체스판을 가볍게 눌러 게임을 합니다.

연주의 요점: 오른손 약지의 손톱이나 중지와 약지의 손가락복으로 현아래 패널을 가볍게 두드립니다. 문을 두드릴 때는 손목을 돌려야 하고, 유연해야 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엄지손가락 관절의 돌기로 현에 있는 패널을 가볍게 두드리는 것이다. 협박할 때는 엄지손가락을 꼭 들어 올려야 하지만 너무 힘을 주지 마세요.

20: 종음:

기타 연주법에서 벨소리는 벨 연주법에 대한 모방으로, 고음현의 빈 현과 저음현의 고음이 뒤섞여 깨진 현을 이루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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