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음굴과 다트국은 중국 고대 360 행 중 두 가지 특수한 사업이다. 사람들은 사창가의 여자들이 날씬하고 눈이 씁쓸하다고 말한다. 정말 그래요? 그렇다면 왜 고대에 그렇게 많은 풍류재들이 청루 불꽃을 자주 출몰했을까? 오늘, 변쇼는 너에게 사창가의 이야기를 보여줄 것이다. 고대 매음굴은 왜 서원 문 앞에 여는 것을 좋아했습니까? 청루 여자는 정말 박정과 의리가 있는가? 왜 중국 고대 사창가들은 모두 서원 문 앞에 개업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청루의 생활을 묘사한 작품들은 많은데, 어떤 것은 인도주의적 정신으로 쓴 것이고, 어떤 것은 호기심을 가지고 감상한 것이다. 청루세계를 태연히 대면해 중국 문화의 거창한 체계에 두고 관찰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사실 청루라는 사회적 지위가 높지 않은 곳은 사회문화의 모든 측면을 모아 놓은 것이다. 중국 문화 연구가 청루를 우회하려 한다면 분명히 논의할 수 없는 문제가 많을 것이다. "그린 빌딩" 이라는 단어는 처음에는 파란색 페인트로 칠한 건물을 뜻한다. 처음에는 매음굴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화려한 집을 가리키며, 때로는 부유한 가정의 대명사이기도 했다. 태평어람',' 김숙',' 위진 남북조' 의 많은 시들은 모두 이렇게 사창가를 사용한다. 하지만 화려한 집은 화려한 럭셔리한 생활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어느새 청루의 의미가 편파되어 매춘부와 연결되기 시작했다. 당대에 도착한 후, 손가락질하는 뜻은 뒤에서 왔고, 청루는 불꽃놀이의 땅이 되었다. 평강 북리 항공원 장태 등의 단어를 비교하다. 단지 좀 더 생동감 있고 우아할 뿐이다. 왜 매음굴 같은 게 있지? 솔직히 말하면, 이것은 남자 세계의 산물이며, 인류가 남성권 사회에 진출한 이후의 사회적 사실이다. 매춘부의 기원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여 분석하지 않는다. 여기서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매음굴이 왜 시험장 맞은편에 열려야 하는가? 루영은 누구를 위해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까? 시험장 맞은편에 청루를 열어 상인의 영리함을 보여 주었다. 모든 성공적인 제품 프로모션은 올바른 방식으로 테스트 및 판매해야 합니다. 고대 사창가에는 손님들이 대부분 문인으로, 속칭' 문인' 이라고 불렸다. 당시' 사' 는 지위가 높고 인원수가 적었다. 그들의 주머니에 있는 돈과 시는 매음굴의 가장 좋은 통행증 두 장이다. 청루 사장에게 돈은 할아버지, 생불입니다. 그래서 그것에 대한 열정입니다. 사창가의 매춘부들에게는 대부분 문학 애호가들이다. 그래서 시와 문채가 가득한 수재에 직면하여, 나는 수시로 그들에게 윙크하며 재자가 되는 것을 꿈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른바' 아내는 재물을 사랑하고, 여동생은 아름다움을 사랑한다' 는 것은 매음굴의 영원한 진리이다. 옛 시험장은 궁원, 특히 강남궁원이라고 불리는데, 역사가 유구하여 인재가 배출되었다. 역대 왕조의 부단한 확장을 거쳐 청대 동치까지 20644 명의 수험생의 과거시험실이 형성되어 30 여만 평방미터를 차지하며 베이징의 자금성의 3 배에 해당한다. 명나라와 청 왕조의 중국 최대의 제국 시험실이 되었다. 과거 시대에는 800 여 명의 장원이 있었고, 절반 이상은 이 시험장에서 나왔다. 당백호, 정판교, 이홍장과 같은 많은 유명한 역사적 인물들. 그들은 모두 강남궁원에서 역사 무대에 올랐다. 후보자의 관점에서 궁원은 그들이 부자가 되고 유명해지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래서 그들은 매년 한 과목을 개설하여 학생들을 데려오는데, 자연히 세계 각지의 학자들을 끌어들인다. 후보자가 이렇게 많기 때문에 먹고 사는 사람은 모두 돌봐야 하므로 상인들에게 부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많은 매음굴, 식당, 찻집이 생겨났고, 궁원 부근의 진회도 이런 시설들로 인해 매혹적으로 변해' 비명, 빛, 노래녀, 화선, 탁랑' 의 번화한 광경을 형성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재재재가인의 사랑은 오래도록 새로워졌다. 당대에 문인들이 사랑시를 쓰고 사랑하는 매춘부에게 재능을 과시하는 것은 고아한 일이다. 과학연구에서 좌절을 당하더라도 학자들은 어쩔 수 없이 "허명을 참으며 얕은 술을 고치고 귓속말을 할 수밖에 없다" 고 말했다. 이때, 의사는
학자들이 지지하는 이유는 세 가지가 있다. 첫째, 매음굴은 학자의 긴장된 시험 생활을 위한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 중국 고대 과거는 엄격한 선발 메커니즘을 확립했고, 어떤 것은 심지어 인신모욕적인 맛까지 지니고 있다. 유 교수에 따르면 청나라' 십만 진사' 가 되면 과거제도는 이미 정점에 이르렀다. 부정행위를 막기 위해 모든 수험생들은 양가죽으로 만든 가운을 입고 눈에 꽃 빛이 번쩍였다. 시험장은 매우 엄격하여 엄격한 수사가 있다. 시험장에 들어가기 전에, 두 종대의 전사들이 골목을 샅샅이 뒤지고, 머리카락이 헝클어지고, 옷 겹겹이 만져졌다. 음식과 필묵문구는 시험장에 균일하게 배포되는 대나무 바구니이다. 음식은 1 인치 이하로 잘라야 입구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띠가 발견되면 띠자는 다시 구타를 당해 시험장 앞에 묶인 돌기둥에 한 달 동안 평생 참고할 수 없다. 시험장에 들어간 지 사흘이 지나서야 시험장, 즉 문제문을 열었다. 3 일, 수험생은 움직일 수 없고, 먹고 마시고 배변을 하는 것은 모두 2 평방미터 정도 되는 방에서 해결한다. 일단 뜨거워지면 놀라운 끈기 없이는 1 실의 답안과 답안지를 완성하기 어렵다. 그래서 시험장은 사흘간 독서인에게 지옥 사흘이나 다름없다. 발표 당일 그들은 안도감을 느꼈다. 만약 그들이 다시 태어난다면, 매음굴에 가는 것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둘째, 사랑과 지음을 찾는 것이 그들이 사창가에 발을 들여놓은 또 다른 원인이다. 독서인이라면 일반인보다 더 높은 정신적 요구가 있다. 그래서 그들은 주로 사랑과 절친한 친구를 찾기 위해 사창가에 왔고, 그다음에는 육체적 쾌락을 얻기 위해 사창가에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주목할 점은 고대 독서인들이 외출할 때, 최소 반년, 최대 몇 년 동안 외로움을 참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특히' 밤차 중 차를 읽는 것' 이라는 연애가 있기를 바라는데, 그들의 이상은 사창가에서만 이뤄질 수 있다. 집 밖에서는 가족의 "감독" 이 없고, 조상을 모욕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외출할 때도 너무 많은 도덕적 부담을 짊어질 필요가 없다. 또한 청루는 문인들이 시를 교환하고 교환하기 위한 절호의' 연회장' 을 제공한다. 문인들이 시로 자신을 즐겁게 하고 친구를 널리 사귀는 중요한 활동이기도 하다. 고등학생은 도움이 필요한 친구, 시사산문의 친구를 많이 사귈 수 있고, 뒤떨어진 사람은 고등학생의 도움으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그들은 모두 소득이 있는데, 왜 하지 않는가? 독서인은 빈부로 나뉘지만, 부잣집 자식은 부를 가져가고, 고급 아가씨를 찾아 배독하고, 호화로운 스위트룸에서 살 수 있지만, 돈이 없는 사람은 안과만 보고, 게스트 하우스에서 살고, 지하실에서 살 수 있지만, 친구가 되려는 욕망은 전혀 끊어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해상화열전' 의 달관 귀인과 가게 주인과 함께 화삼 () 을 소유하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학자에게 있어서, 문장 은 왕왕 그 학술 수준을 측정하는 주요 표지이기 때문이다. 부자 아들, 가슴에 잉크가 없으면 청루 아가씨가 비웃는 대상이 될 것이다. 가난한 선비는 이 길을 잘 알지만 우아한 말투로 미녀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진회청루에는 절대적인 빈부분계선이 없다. 부잣집 자제는 시구를 몇 마디 배워서 자신의 연인을 희롱하려고 하기 때문에 일부러 시를 읊는 문인과 친구를 사귀는데, 아마도 약간의 문채를 위해서일지도 모른다. 결론: 고대 매음굴과 소위 매음굴은 같은 것이 아니다. 고대 청루는 문인 아사가 자주 모이는 곳이었는데, 안에는 두십모, 이세돌, 진원 등과 같은 재녀가 적지 않았다. 이 장소들은 사람들이 흔히 생각하는 금은들이 드나들 수 있는 곳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