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창법에서 지법으로의 전환은 한 사람의 기교의 향상이다. 저는 그렇게 했습니다. 그때 기타를 배운 것은 무대에서 연기하는 사람들을 부러워하고 좋아하는 사람들 앞에서 보여주기 위해서였다. 막 탄창을 배우기 시작했다. 간단하기 때문에, 몇 개의 화음의 변화이고, 가창력도 괜찮다. 그래서 2 년여 동안 연주했다. 그리고 서서히 마음에 들지 않고, 단지 노래를 부르고 있을 뿐이다. 왜냐하면 나는 노래를 연주하는 표현력이 지법이 강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노래명언) 나는 토미 같은 대사의 작품을 듣고 감염되었다. 그래서 나는 또 지법을 배웠다. 제 경험으로 볼 때, 이런 변화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손가락의 힘을 높이다. 손가락탄은 단음 멜로디가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손가락의 힘에 대한 요구가 높다. 리듬에 있어서 손가락법과 탄창 사이에는 별다른 차이가 없고, 너무 많은 연습이 필요하지 않다. 다음 단계는 연음의 기간을 조절하는 것이다. 좋은 기타리스트는 그의 감정과 이 곡의 스타일을 표현하기 위해 기간을 잘 조절할 것이다.
둘째, 음악 지식 학습. 탄창을 배우는 많은 사람들은 악리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옳지 않다. 아마도 너는 이 노래의 멜로디에 따라 어떻게 연주할지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손가락법으로는 안 된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음악 이론을 배우면 손가락판에서 각 음의 위치를 명확하게 기억할 수 있다. 즉흥 창작에 큰 역할을 한다.
세 번째는 집착의 자신감을 갖는 것이다. 지법이 어려워 손가락의 통증과 무미건조한 음악 때문에 포기하는 사람이 있다. 그래서 견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