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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다기능 화음

전반적으로, 나는 B 화음 대신 B7 을 직접 사용하여 횡선 불안정으로 인한 소음을 피하는 것을 선호한다.

다음은 모 대신의 개편이다. 다음 그림에 표시된 대로 그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위 그림에서 검지는 오현을 누르고 있는 제 2 품으로, 약지는 2, 3, 4 현을 누르고 있는 제 4 품으로 쓰인다. 이렇게 하면 약지가 현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으로 4, 3, 2 현의 4 품을 차례로 눌러도 편하실 겁니다.

한 가지 더: B7 현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발음이 거의 같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연주가 끝날 때는 사용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B7 압현법: 검지손가락압사현 1 품, 중지압오현 2 품, 약지압삼현 2 품, 작은 지압 1 현 2 품.

대횡압을 연습하는 데는 세 단계가 있다. (대횡압을 사용하지 않으면 더 편할 수 있지만 배우면 대횡압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첫째, 손가락 유형과 기교. 많은 대횡압이 좋지 않은 이유는 손가락 모양이 잘못되었고, 어떤 손가락은 제대로 누르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큰 횡압을 연습할 때 힘을 낼 뿐, 거문고 현에 닿는 손가락의 힘과 손가락의 힘을 느끼지 못한다. 대횡압하는 발력점은 호랑이 입, 즉 검지와 엄지손가락이 형성하는 클램핑력이다. 이것은 주요 발력 부분이고, 다른 손가락은 조화와 보조작용을 한다.

둘째, 숙련은 교묘하다. 현악기는 손가락의 조화와 손가락 단련의 힘을 높이기 위해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 F 화음을 연습하는 데는 2 ~ 3 일이 걸리지만 낙담하지 마세요. 이것은 모든 초보자에게 꼭 거쳐야 할 길이다. 꾸준히 연습하기만 하면, 대횡대로 눌러도 문제없다.

셋째, 대부분의 경우 중지는 검지 손가락에 겹쳐서 힘을 낼 수 있어 큰 횡압을 더 쉽게 누를 수 있다. 한 사람이 기타를 처음 배울 때 손가락은 항상 필요한 힘이 부족하기 때문에, 사전 연습 가운데 손가락 보조는 지름길이다. 물론 화음도 있습니다. 모든 손가락이 배열될 때 여분의 손가락이 없기 때문에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없고, 성실하게 눌러야 한다.

(참고: 수평으로 누르면 손가락이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으며, 압력이 불안정하여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절의 돌출된 부분을 최대한 엇갈리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현을 누르는 견고함도 현이 느슨하고 종류와 관련이 있다. 송현은 압력을 받기 쉽고, 타이트한 현은 압력을 받기 어렵고, 나일론 현은 압력을 받기 쉬우며, 강철 현은 압력을 가하기 어렵다. 동시에 기타 한 자루의 현거리도 연습 과정에 영향을 미친다. 현거리 대회는 연습의 난이도를 증가시켰다. 수평지법은 단순함에서 시작하여 점점 더 어려운 지법으로 전환된다. 열심히 연습하고, 열심히 궁리하기만 하면, 큰 횡포를 누르는 것은 어렵지 않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