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개의 아라비아 숫자로 표시된 사운드 피치를 나타내는 기본 기호입니다. 그들의 쓰기와 독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쓰기: 1 2 3 4 5 6 7 I
발음: Do Re Mi Fa Sol lasDo
위의 성조의 상대적 관계는 고정되어 있다. 3-4 와 7-I 는 반음이고, 다른 두 개의 인접한 성조는 모두 전음이다. 더 높거나 낮은 사운드를 표시하려면 기본 기호 위 또는 아래에 점을 추가합니다. 표기법에서는 점이 없는 기본 기호를 중음이라고 합니다. 기본 기호 위에 고음이라는 점을 추가합니다. 두 점을 더하면 고음이라고 합니다. 3 점을 더하면 초고음이라고 합니다. 기본 기호 아래에 저음이라는 점을 추가합니다. 더블베이스라는 두 점을 더하다. 3 점을 더하면 서브우퍼라고 합니다. 저음에서 중음으로 또는 중음에서 고음으로 같은 음조를 1 옥타브 (12 개의 반음 포함) 라고 합니다.
각 음표의 정확한 음높이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부호도 조정해야 한다. 한 곡 (음악) 의 시작 부분에서 왼쪽 위에 적힌 기호 1=C, 1=bB 는 조정 태그입니다. 예를 들어 1=C 는 최대 c 개/kloc 입니다
간단한 표기법에서 사운드의 길이는 기본 기호를 기반으로 대시, 대시, 연음선 및 연음기호를 추가하여 표현됩니다.
대시는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기호의 오른쪽에 쓰여진 대시를 연장 타임라인이라고 합니다. ※ 시간 성장선이 많을수록 소리의 지속 시간이 길어진다. 연장된 타임라인이 없는 기본 음표를 사분음이라고 하며, 연장된 타임라인이 추가될 때마다 사분음표의 시간이 연장된다는 의미입니다. 기본 기호 아래에 적힌 대시를 시간 단축선이라고 합니다. 지연 선이 많을수록 음표가 짧아집니다. 지연선을 추가할 때마다 원래 음표 길이의 절반으로 짧아진다는 뜻입니다.
) 음표 오른쪽에 쓰여진 점을 점선이라고 하며, 이는 이전 음표의 기간을 반으로 연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점은 일반적으로 사분음과 사분음보다 작은 각종 음표에 쓰인다. 점 노트를 점 음표라고 합니다.
) 같은 피치를 가진 두 음을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고립 선을 연자라고합니다. ※ 전통선은 연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같은 음높이로 많은 소리를 연결할 수 있다. 연음선으로 연결된 몇 개의 음은 한 음으로 연주해야 하는데, 그 길이는 이 음의 합계와 같다.
) 음표의 기본 구분이 아니라 음표의 길이를 자유롭게 나누는 것을 연자라고 한다. ※ 유류 음표는 호 중간에 아라비아 숫자를 추가하여 표기하고, 3 연음은 초보자가 가장 많이 접하는 음이다.
) 사운드 일시 중지를 나타내는 기호를 일시 중지 기호라고합니다. ※-표기법에서 멈춤의 기본 기호는 "0" 으로 표시됩니다. 일시 중지를 나타내는 길이 마커는 타임라인을 더하거나 빼는 대신 "0" 으로 대체됩니다. 첫 번째 "0" 을 더하면 4 분 휴지에 해당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어떤 음표라도 휴지가 있을 수 있으며, 둘 사이의 관계는 완전히 일치한다.
피치를 임시로 변경하는 기호를 임시 변이 기호라고 하며 주로 상승, 하강 및 복원 번호가 있습니다. ※ 상승 반음 기호는 음표의 왼쪽 위에 쓰여져 해당 음표가 반음으로 알려져 있어야 함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 1 은 1 반음씩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고, 기타의 연주 방법은 고급 방향으로 공백을 넣는 것이다. 반음 부호는 음표의 왼쪽 위에 적혀 있는데, 이는 음표가 반음을 낮춰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B3 은 3 이 반음을 낮춰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타에서 탄법은 저급 방향으로 물러나고, 빈 줄은 아래로 내려간다. 빼기 기호는 섹션에서 이미 "#" 또는 "B" 인 음을 원래 위치로 반환하는 것입니다. 위의 임시 전환점 표시는 한 막대 안에서만 발효되며, 이 바를 지나면 효력을 발휘하지 않는다.
2. 사원
오선 스펙트럼은 같은 간격으로 평행한 다섯 개의 수평선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선과 선 사이의 간격을 "공간" 이라고 한다. 각 줄의 오선 스펙트럼은 모두 자신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5 행은 위에서 아래로 각각 5 행, 4 행, 3 선, 2 선, 1 선이라고 합니다. 다섯 줄과 네 줄 사이의 "방" 을 네 방이라고 하고, 네 줄과 세 줄 사이의 "방" 을 세 방이라고 합니다.
더 높거나 낮은 음표를 기록하기 위해 정지점이나 오선 스펙트럼 아래에 짧은 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짧은 선을 덧셈선이라고 합니다. 5 행 끝의 추가 선을 "위쪽 추가 선" 이라고 하고 5 행 아래의 추가 선을 "아래쪽 추가 선" 이라고 합니다. 추가 선 사이에 형성된 공간을 "상추가 실" 또는 "하추가 실" 이라고 합니다. "공간" 과 "라인워크" 를 상향식으로 추가합니다. 이를 "방 추가" 와 "라인워크 추가" 라고 합니다. 위에서 아래로 "방" 과 "선" 을 더하는 것을 위에서 아래로 "방 추가" 와 "선 추가" 라고 합니다. 더하기 선은 끊어진 짧은 선으로, 각 음을 분리하여 추가해야 하며, 앞뒤를 길게 연결하지 말아야 한다.
오선 스펙트럼에서 사운드는 기호 헤드, 오선 스펙트럼 및 꼬리로 구성된 속이 비어 있거나 채워진 타원형 마커로 표시됩니다. 오선보표의 선과 공백은 높이의 음 사이의 관계를 나타내는 것일 뿐이지만, 구체적인 높이, C 음이 어디에 있는지, E 음이 어디에 있는지, 스펙트럼 번호를 추가하여 결정해야 한다.
고음 스펙트럼 번호와 저음 스펙트럼 번호의 두 가지 기본 스펙트럼 번호가 있습니다.
고음 스펙트럼 번호는 G 스펙트럼 번호라고도 합니다. 기타 악보에서는 일반적으로 고음 기호의 스펙트럼 테이블만 사용하는데, 실제 음고는 악보에 기록된 음표보다 1 옥타브 낮다. 스펙트럼 번호는 항상 스펙트럼 테이블의 각 행의 왼쪽 끝에 기록됩니다. 악보법에서 1=C 에서 오선 스펙트럼의 두 줄은 5(Sol) 음을 나타내고 상행음은 6 과 7 을 나타낸다. 아래로 밀면 4, 3 등이다. 오선 스펙트럼에서, 조정 번호는 승호 또는 하강호로 표시되며, 오선 스펙트럼 테이블의 각 행의 왼쪽 (스펙트럼 뒤) 에 기록됩니다.
Solfeggio 오선 스펙트럼을 부를 때, 우리는 보통 고정된 출석 방법을 채택한다, 즉 출석을 불러도 움직이지 않는다. 매번 C 가' 1', D 가' 2', E 가' 3', F 가' 4', G 가' 5', A 가' 6', B 가' 6' 으로 노래한다. 연주할 때 악기의 고정 위치를 쉽게 식별할 수 있기 때문에 클래식 (독주) 기타를 즐겨 연주하는 친구는 고정 출석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기타 지판에 있는 음표 이름을 기억할 수 있을 때 고정 출석법을 사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오선 스펙트럼의 임시 변음 기호, 줄임표, 연자 사용 형식 및 표기법은 간보에서와 거의 동일합니다 (줄임표 사용 제외, 오선 스펙트럼의 모든 음표에 적용). 더 이상 군더더기는 없습니다.
3, 6 선 스펙트럼
6 현 표기법은 기타의 6 개 현에 해당하는 6 개의 평행한 수평선을 그려 두 손으로 연주하는 위치와 동작 (즉, 지법) 을 나타내는 것이지, 기록된 음급을 나타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악보법이나 오선보와 함께 사용하면 매우 편리하여 음고와 지법을 모두 나타낼 수 있다.
기타에서 흔히 사용되는 연주 방식 (독주, 분해 반주, 확산 리듬) 은 다음과 같은 녹음 방식을 가지고 있다.
독주 (멜로디) 표기법: 여섯 줄에 아라비아 숫자를 쓴다. 6 현 표기법의 숫자는 기타의 특성을 나타내고, 온라인에 적힌 숫자는 왼손이 어떤 상품을 눌렀는지를 나타낸다. 숫자가 있는 선은 오른손이 튕겨야 하는 현이다.
단현의 반주 악보: 6 선 악보에' X' 를 그려라. 이때 왼손과 현에 관한 6 선 스펙트럼 위에는 종종 지법도나 표기법이 있다. 그리고 왼손으로 화음을 누르세요.' X' 는 오른손으로 현을 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위프 리듬 표기법: 6 개의 선에' ↑' 와' ↓' 등의 부호를 그린다. 이때, 육선보 위에는 종종 왼손지법의 힌트가 있다. 때때로 위의 기호가 같은 6 선 악보에 나타날 때가 있다.
오선보에 사용된 접사와 연음선의 표기법과 용법은 간보 및 오선보에서와 거의 동일하며,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는다.
4. 속도 표시 및 용어
음악의 속도는 연주 (노래) 의 속도이며 음악의 스타일과 내용에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속도 표기는 중국어와 이탈리아어로 쓴 것으로, 보통 음악의 시작 부분에 있다.
5, 강도 표시
음악에서 중간 음표의 힘을 힘이라고 한다. 음악의 힘은 음악의 다른 요소와 마찬가지로 음악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음악적 사상을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실력 강약을 표시하는 표시를 실력 표시라고 합니다.